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스포티비 편성표 실시간 무료시청 SPOTV NOW 온에어

by Klero 2021. 8. 17.

스포츠 경기 시청을 즐겨 보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그렇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스포티비 편성표 및 온에어 사용방법을 잘 확인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저는 요즘 텔레비전의 SPOTV 채널을 통해 손흥민 출전 토트넘 경기를 무료 시청하고 있어요.

 

SPOTV NOW 온에어 플랫폼은 이용권이 있어야 시청할 수 있는데요. 경기 직후 하이라이트 영상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요. 이용권만 있다면 스포티비 나우 플랫폼을 이용해서 손흥민 출전 토트넘 생중계 경기나 UFC 및 다양한 축구, 야구, 농구 등의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답니다.

 

SPOTV-로고-이미지
SPOTV-로고

SPOTV 홈페이지

SPOTV 채널은 텔레비전을 통해 시청 가능한데요. 최근에는 손흥민 출전 토트넘 경기와 이강인 출전 발렌시아 경기 중계를 무료로 틀어주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국내 야구나 농구 및 UFC와 NBA 등의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방송해 주는 채널이에요.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현재 스포티비 채널에서 온에어로 틀어주고 있는 스포츠 방송은 무엇인지 확인할 수도 있고요. 텔레비전을 이용해서 해당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어요. 또한 사이트에서 편성표와 지역별 채널번호도 알 수 있답니다.

 

SPOTV-홈페이지-접속
SPOTV-홈페이지

SPOTV 채널번호

아래는 케이블을 통해 볼 수 있는 총 4개의 SPOTV 채널에 대해 각각의 채널번호를 확인하고 있는 화면이에요. SPOTV 채널과 함께 SPOTV 2 채널, SPOTV Golf & Health 채널 그리고 STATV 채널을 텔레비전으로 볼 수 있어요.

 

여기서 각각의 Olleh TV, Btv, U+tv, Skylife IPTV 및 지역별 방송국에 대한 채널번호가 나와 있어요. 채널과 지역을 변경하면서 텔레비전의 몇 번 채널을 틀어야 볼 수 있는지 채널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MBC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보기 및 편성표

저는 쉬는 날 주로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영화 등의 TV 프로그램을 보면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만약, MBC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MBC 사이트에 접속 후 온에어 기능

itshareit.tistory.com

 

SPOTV-방송국별-채널번호
SPOTV-채널번호

SPOTV 편성표

채널번호를 보고 몇 번을 틀어야 할지 알았다면 현재 기준으로 어떤 방송을 해주고 있는지 편성 시간표를 확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주로 이강인과 손흥민 출전 중계 경기를 스포티비 채널을 통해 무료로 시청하면서 애니팡 맞고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온라인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맞고를 칠 수 있는 게임에는 한게임 신맞고 또는 피망 뉴맞고 게임 등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애니팡 맞고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itshareit.tistory.com

 

SPOTV-채널-편성표
SPOTV-편성표

 

참고로 SPOTV ON 채널도 존재하는데요. 해당 채널은 무료가 아닌 별도로 돈을 내고 가입 신청을 해서 가입을 해야만 틀어주는 채널이에요.

 

텔레비전을 통해 볼 수 있는 SPOTV ON 프리미엄 유료 채널에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메일을 보내서 문의를 하거나 또는 평일 9시 ~ 18시까지 1833-8910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가입과 관련한 문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진은 부가세 별도로 나와 있으니 포함 가격으로 계산하셔야 됩니다.

 

  • SPOTV ON 월 정액: 부가세 포함 10,780원 (SPOTV ON + ON 2 채널)
  • SPOTV ON 디맨드 월 정액: 부가세 포함 13,200원 (SPOTV ON + ON 2 채널 + VOD 다수)

 

채널번호와 채널 가입 문의 전화번호도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올레 TV 채널 번호: ON 211번, ON2 212번 / 가입 문의 전화번호 100
  • SK Btv 채널 번호: ON 118번, ON2 119번 / 가입 문의 전화번호 106
  • LG U+ 채널 번호: ON 116번, ON2 117번 / 가입 문의 전화번호 101
  • Skylife 채널 번호: ON 212번, ON2 213번 / 가입 문의 전화번호 1588-3077

 

그 외 방송국 별 채널 가입 문의는 SPOTV ON 채널 가입 및 채널 관련 문의 내용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SPOTV-ON-이용권-가격
SPOTV-ON-이용요금

스포티비 Prime 채널

메이저리그 경기를 주로 시청할 수 있는 SPOTV Prime 채널도 존재하는데요. 2021년 4월에 새로 개국했으며 한국인이 출전하고 있는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를 볼 수 있어서 야구 팬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류현진이 출격하는 토론토 블루제이스 경기 중계를 시청하거나 세인트루이스 김광현 선수 중계도 시청할 수 있고요. 이외에 메이저리그 야구 생중계 및 재방송을 틀어주고 있습니다.

 

스포티비-프라임-사이트-채널번호
스포티비-프라임-사이트

스포티비 Prime 야구 편성표

현재까지 론칭한 방송국과 채널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스카이라이프: 215번
  • LG 헬로비전: 116번
  • 딜라이브: 265번
  • 서경방송: 11번

 

사이트에서 편성표를 클릭해서 언제 그리고 몇 시에 어떤 야구 경기를 생방송으로 중계해 주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는 밑에서 설명드릴 SPOTV NOW 플랫폼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해요.

 

스포티비-프라임-메이저리그-야구-편성표
스포티비-프라임-편성표

SPOTV NOW 앱 설치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스포츠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없는지 궁금할 수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 컴퓨터로 SPOTV NOW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하거나 또는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예전에는 SPOTV NOW 온에어를 통해 한국인이 출전하는 실시간 축구 경기를 무료로 틀어주기도 했었는데요. 지금은 유료 이용권을 구매해야 시청 가능하고요. 대신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니 앱을 설치해 놓는 것도 좋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SPOTV-NOW-모바일-앱-설치
SPOTV-NOW-앱

SPOTV NOW 이용권 가격

스포티비 나우 플랫폼을 이용해서 축구, 야구, 농구, 배구, UFC 등의 다양한 스포츠 경기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별도로 이용권을 구매해야 하는데요. 이용권에 따른 가격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프리미엄 이용권: 부가세 포함 16,390원
  • 베이직 이용권: 부가세 포함 8,690원

 

SPOTV-NOW-가격
SPOTV-NOW-가격

스포티비 나우 편성표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던 앱을 이용하던 일정을 선택하게 되면 편성표도 볼 수 있는데요. 시청을 원하는 스포츠 경기를 선택한 다음 날짜를 선택하면 언제 어떤 경기 중계가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SPOTV-NOW-스포츠-경기-일정
SPOTV-NOW-일정

마무리

스포티비 사이트에 접속하면 지금까지 알려드린 내용에 대해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고요. 저는 중요하다 싶은 내용과 가격 및 사용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렸습니다. 스포츠 경기 시청에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최장 10년까지 연장하여 최대 300만 원을 대출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영업점 방문 없

itshareit.tistory.com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소액 신용대출 신청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소액 신용대출 신청

SBI 저축은행의 대출 상품은 스피드론 소액 신용대출을 이용하면 무직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글을 통해서 해당 상품의 자격 대상 조건과 대출 한도 및 금리 그리고 후기와 신청 방법에

itshareit.tistory.com

농협 햇살론17 대출 신청 대상 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

 

농협 햇살론17 대출 신청 대상 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

농협 햇살론17 농협은행의 햇살론17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700만 원 한도까지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으며(특례보증 시 최대 1,400만 원) 국민행복기금 전액 보증을 통하여 긴급생활자금을 지원해 주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