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소액 신용대출 신청

by Klero 2021. 4. 27.

SBI 저축은행의 대출 상품은 스피드론 소액 신용대출을 이용하면 무직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글을 통해서 해당 상품의 자격 대상 조건과 대출 한도 및 금리 그리고 후기와 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썸네일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바빌론 스피드론 대출 상품은 인터넷으로 신청하여 바로 입금을 받아볼 수 있는 쉽고 빠른 신용대출 상품으로 최대 500만 원 한도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직장에 다니지 않은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으며 연 최저 금리는 16.4%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대출 자격요건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신용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한도 조회 후 신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조건으로는 내국인이며 나이가 만 20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NICE 기준 신용점수가 350점 이상의 요건을 만족하면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및 금리

한도는 SBI 저축은행 심사에 따라 상이하며 최저 100만 원 ~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약정 금리는 연 16.4% ~ 19.9%이며 연체 시 약정금리 + 3%p (최대 22.9%) 연체 금리가 발생합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금액이 350만 원 이하인 경우 기간은 12개월, 24개월 선택이 가능하며 400만 원 이상인 경우 기간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이자는 매월 지정 결제일에 납부하면 됩니다.

 

스피드론 대출 신청방법

SBI 저축은행 바빌론 사이트에 접속해서 스피론 대출 상품을 클릭하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안내 내용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대출 한도를 조회하여 금액을 확인한 다음 대출 신청을 클릭하여 본인인증 절차 진행 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취급 수수료 및 만기 연장수수료는 0%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원리금균등 2년 이내 상환 시 2%입니다. 대출 신청을 할 때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문의 사항은 SBI 저축은행 고객센터 1600-8888로 전화해서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스피드론-신용대출-신청방법
SBI-저축은행-스피드론

 

만약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 신청을 하면서 부결된다면 부결 사유는 여러 가지 복합적일 텐데요. 나이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신용 점수가 350점 이하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는 과도한 대출이 있는 경우에도 부결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무직자 우리홈마스터론 신용대출 신청방법

우리은행에서는 직장에 다니지 않더라도 거래실적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1천만 원 한도로 대출 금액을 빌려주고 있습니다. 연 최저 금리는 2.79%로 대출 가능한 대상과 기간 그리고 금리 및

itshareit.tistory.com

 

 

국민은행 아낌e 보금자리론 금리 이율 및 인터넷 신청

주거래 은행으로 국민은행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정금리 주택담보 대출을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국민은행의 아낌e-보금자리론 대출 상품을 알아보세요. 정확히는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적격 여

itshareit.tistory.com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금리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제출 서류나 영업점 방문 필요 없이 핸드폰에 설치한 핀크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은행 대출 상품이며 최대 300만

itshareit.tistory.com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상 금리 한도 대출 신청방법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케이뱅크는 업비트로 원화를 입금 및 출금하기 위한 인터넷 은행으로 많이 사용하는데요. 영업점 방문이나 서류를 제출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서

itshareit.tistory.com

 

 

농협 햇살론17 대출 신청 대상 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

농협 햇살론17 농협은행의 햇살론17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700만 원 한도까지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으며(특례보증 시 최대 1,400만 원) 국민행복기금 전액 보증을 통하여 긴급생활자금을 지원해 주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