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안양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일자리 종이신문 바로가기

by Klero 2021. 8. 24.

오늘은 경기도 안양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안양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사용방법과 채용정보 및 부동산 내용을 볼 수 있는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아래 글을 잘 확인하시면 분명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꼼꼼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예전에 모임으로 만났던 지인이 안양에 거주했는데요. 안양교차로 구인 광고 신문이나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채용정보를 찾아 취업에 성공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했다고 하니 같이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처음-썸네일-이미지
처음-이미지

안양교차로 바로가기

안양, 군포, 의왕, 과천 지역에 대한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신문을 보고 싶다면 지금 안양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접속을 했다면 상단에 메뉴가 보일 텐데요.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 그리고 신문 광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먼저 e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해서 사용방법을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아르바이트 모집 글을 찾고 있다면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 보시면 좋고요. 정규직 일자리는 워크넷, 잡코리아, 원티드 등의 플랫폼도 같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안양교차로-홈페이지-접속하기
안양교차로-홈페이지

안양교차로 구인구직

경기도 안양 지역의 구인구직을 위한 사이트가 열렸네요. 직종에서는 생산직부터 교사 및 강사 직종까지 선택이 가능했고요. 지역에서는 만안구, 과천시, 동안구, 군포시, 의왕시를 선택할 수 있네요. 또한 메뉴에서는 알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것도 알 수 있어요.

 

 

안양교차로-구인구직-지역별-직종별-선택-화면
안양교차로-구인구직

 

구인 정보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제가 위에서 소개해 드린 내용대로 사이트에 접속 후 구인구직 구인 정보를 클릭하게 되면 검색을 위한 페이지가 보일 겁니다. 여기서 근무지는 경기도가 선택되어 있으니 시/군/구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직종에 대한 선택도 가능하니까 대분류 및 중분류를 선택하면 되고요. 선택하지 않는 경우 전체 채용정보가 검색되어 구인 글 목록이 보이게 됩니다.

 

조건-선택하기-채용정보-상세-검색하기
검색하기

 

검색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마을버스 운전기사님을 모집하는 글도 보이고요. 음식점에서 주방을 보조하거나 홀서빙을 할 수 있는 글도 보이네요. 또한 생산직 사원을 모집하는 글도 찾아볼 수 있으며 배달 관련 직종이나 사무직 모집 내용도 존재했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동산 전자신문 그대로보기

교차로 또는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구인구직을 위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고요. 지역별 신문 그대로 보기를 통해 채용정보와 부동산 매물에 대한 전자신문을 볼 수 있는데요. 해당 방법

itshareit.tistory.com

 

검색결과-채용-일자리-보기
구인정보

안양교차로 아르바이트

이번에는 알바 정보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일하게 조건을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을 보게 되고요. 알바를 구하고 있는 상세한 조건이 있다면 선택을 해서 검색을 하는 것도 좋겠네요.

 

 

청소를 위한 알바 정보도 찾을 수 있고요. 경비원을 모집하는 글도 존재하며 단순 포장이나 운전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사람을 채용하는 글도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여러분도 직접 사이트에 접속해서 안양 지역의 아르바이트를 찾아 지원해 보시길 바랍니다.

 

안양교차로-알바-모집-글-찾아보기
안양교차로-아르바이트

 

인재정보 메뉴도 눌러보았는데요. 현재 총 12건의 이력서가 올라와 있네요. 여러분도 직접 사이트에 로그인을 진행한 다음 이력서를 올릴 수 있어요. 이렇게 글을 등록해 놓으면 기업의 담당자가 보고 여러분에게 직접 면접이 가능하냐고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인재정보-메뉴-게시판
인재정보-메뉴

안양교차로 신문광고

안양 지역에 대한 신문을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기서는 줄 광고 형식으로 보거나 아니면 현장에 배포가 되고 있는 종이신문을 인터넷에서 그대로 보거나 할 수 있습니다. 배부함 위치도 찾아볼 수 있네요.

 

줄 광고는 좋은 점이 한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회사 이름과 간단한 구인 내용을 볼 수 있고요. 바로 담당자에 대한 연락처도 나와있기 때문에 전화나 문자를 보내서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문의하고 지원할 수 있어요.

 

만약, 안양의 병원에서 간호조무사로 취업을 희망한다면 아래 널스잡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널스잡 구인구직 간호조무사 일자리

간호 의료 분야 채용 전문 사이트에는 메디잡, 병원잡, 의료잡 등이 있는데요.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호조무사, 치위생사, 요양보호사, 물리치료사 등의 직종에서 일할 수 있는

itshareit.tistory.com

 

신문-줄광고-구인구직-내용
신문-줄광고

안양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교차로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알고 계시나요? 줄 광고 메뉴 옆에 있는 신문그대로보기 메뉴를 눌러보면 생활 가이드/자동차/부동산에 대한 신문이나 구인구직/안내 알림에 대한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날짜를 클릭하게 되면 새로운 인터넷 창이 열리면서 전자신문 뷰어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마우스로 클릭을 하거나 목차 기능을 이용하면서 안양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등의 주제가 담긴 신문을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볼 수 있어요.

 

안양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안양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안양교차로 사이트에서는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거나 정보를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다만 아직은 많은 매물이 등록되어 있지 않아서 그렇게 활성화가 되어 있지는 않더라고요.

 

더 많은 매물과 시세조회 그리고 실거래가를 확인하고 싶은 경우에는 차라리 KB 국민은행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참고하시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KB 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실거래가 및 시세 조회

예전에는 KB 리브온 사이트를 이용해서 부동산 시세를 조회하거나 아파트 실거래가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KB 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 및 실거래가

itshareit.tistory.com

 

안양교차로-부동산-매물조회
안양교차로-부동산

마치며

오늘 여러분들에게 안양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주로 구인구직을 위한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도음이 되셨나 모르겠네요. 잘 확인하셔서 인터넷과 신문 보기를 통해 좋은 일자리를 구해 보시길 바랄게요.

 

114114구인구직 일자리 빠른취업 정보

 

114114구인구직 일자리 빠른취업 정보

취업을 위해 일자리를 알아보시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직종에 대한 구인글이 올라오고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구인구직을 위한 사이

itshareit.tistory.com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 소액 새희망 홀씨 신청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 소액 새희망 홀씨 신청

신한은행의 대출 상품인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 홀씨)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500만 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은 영업점 방문 없이 핸드폰에 신한 쏠(SOL) 앱을 설치해서 비대

itshareit.tistory.com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자격조건 금리 신청방법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자격조건 금리 신청방법

우리카드의 금융상품인 올인원 대출을 이용하면 최저금리 연 4.7%로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은행에 방문할 필요도 없고 제출할 서류도 없으며 24시간 언제나 우리카드 사이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