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토트넘 울버햄튼 생중계 손흥민 SPOTV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시청

by Klero 2022. 8. 20.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토트넘 VS 울버햄튼 2022-2023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손흥민과 황희찬 선수 선발 출전이 예상되고 있으며 SPOTV ON 채널과 스포티비 나우 플랫폼을 통한 생중계 시청방법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포티비 편성표 실시간 무료시청 SPOTV NOW 온에어

 

스포티비 편성표 실시간 무료시청 SPOTV NOW 온에어

스포츠 경기 시청을 즐겨 보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그렇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스포티비 편성표 및 온에어 사용방법을 잘 확인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저는 요즘 텔레비전의 SPOTV

itshareit.tistory.com

 

썸네일

스포티비 토트넘 울버햄튼 생중계

 

 

토트넘 홋스퍼 FC VS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축구 경기는 토트넘 홈경기장 Tottenham Hotspur Stadium에서 열리는데요. 한국 시간으로 8월 20일 토요일 밤 8시 30분에 경기가 시작합니다.

저는 스포티비 나우 앱을 통해 휴대폰에서 경기를 시청할 예정인데요. 토트넘은 현재 1승 1무 0패로 4위를 기록하고 있고요. 울버햄튼은 0승 1무 1패로 14위를 기록하고 있어요. 손흥민과 황희찬 모두 선발로 나와서 멋진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토트넘 울버햄튼 생중계 시청 사이트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편성표

정확한 편성 시간표가 보고 싶다면 SPOTV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해외축구 생중계 일정에 대한 편성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8월 20일 토요일 밤 8시 30에 3R 경기로 토트넘과 울버햄튼이 맞붙는 것을 볼 수 있어요.

 

SPOTV 토트넘 울버햄튼 축구 경기 편성표
SPOTV 편성표

SPOTV NOW 스포츠 생중계 앱 설치

이번 경기는 텔레비전 SPOTV ON 유료 채널을 틀어서 시청할 수도 있고요. 또는 SPOTV NOW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실행해서 경기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에어 플랫폼은 무료가 아닌데요. 유료 이용권이 있어야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으며 제가 아래에서 한 달 동안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기가 끝난 직후 올라오는 하이라이트 동영상은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스포티비 나우 스포츠 생중계 모바일 앱 휴대폰 설치
스포티비 나우 모바일 앱 설치

SPOTV NOW 앱 해외축구 일정

스마트폰에 설치한 SPOTV NOW 앱을 실행해서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 일정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8월 20일 밤 8시 30에 토트넘 VS 울버햄튼 경기가 예정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고요. 예약을 선택해서 경기가 시작하기 전에 휴대폰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스포티비 나우 모바일 앱 실행 해외축구 일정
스포티비 나우 축구 일정

스포티비 나우 하이라이트 동영상 보기

경기가 끝나고 올라오는 하이라이트 동영상은 대부분 무료로 재생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트넘과 울버햄튼 실시간 경기를 놓쳤다면 경기 이후 올라오는 주요 장면에 대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시면 돼요.

 

SPOTV NOW 스포츠 축구 하이라이트 동영상
하이라이트 동영상

SPOTV NOW 한 달 무료 체험 사용방법

SPOTV NOW 플랫폼은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이용권을 구매 후 시청 가능한데요. 이번 손흥민과 황희찬 코리안더비 경기만 무료로 보고 싶다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해 보세요.

원래 월 요금은 4,900원인데요. 가입 첫 달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거든요. 가입을 할 때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 지급 선택 화면에서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돈을 내고 싶지 않다면 한 달이 되기 전에 해지하시면 요금이 결제되지 않아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 SPOTV NOW 한달 무료 체험하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마무리

지금까지 토트넘 VS 울버햄튼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SPOTV ON 채널 및 스포티비 나우 시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저는 토트넘 팬이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가 골 또는 도움을 기록해서 승리했으면 좋겠는데요. 황희찬 선수도 공격포인트를 기록했으면 좋겠네요.

 

쿠팡플레이 앱 다운로드 설치 및 PC버전 사용방법

 

쿠팡플레이 앱 다운로드 설치 및 PC버전 사용방법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서 이용하고 있다면 무료로 OTT 서비스인 Coupang Play 앱과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앱을 설치하거나 PC버전 사이트에 접속해서 예능과 드라마 TV 방송을 시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