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교사 시설관리 일자리 채용정보

by Klero 2021. 8. 10.

경기도에서 기간제 교사 일자리나 조리사 또는 보안 경비나 시설관리 업무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여기서 여러분이 원하는 채용공고를 보고 이력서를 통해 지원해서 취직을 위한 도전을 해볼 수 있어요.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면 서울시 학교 채용정보는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고요. 인천시 학교 채용정보는 인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어요. 추가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보세요.

 

썸네일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전자 민원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선택할 수 있는 하위 항목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인사/채용/시험 항목을 클릭해서 구인구직과 관련된 채용정보를 보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영어나 과학 등의 과목을 교육할 수 있는 기간제 교사 일자리만 올라오는 것은 아니고요. 학교 시설을 관리하는 업무 담당 직원 채용 구인 글이나 행정업무를 볼 수 있는 사무직 일자리 또는 방과후학교 일자리도 볼 수 있으니 사이트에 접속해서 둘러보시길 바랄게요.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바로가기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인사/채용/시험 항목을 클릭했다면 나오는 사이트 화면에서 채용정보의 구인을 클릭할 수 있는데요. 구인에서는 총 3개의 탭을 선택해서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간제/사립교원
  • 초중등시간강사
  • 교육공무직원

 

 

이제 경기도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에서 채용을 위해 등록해 놓은 글을 클릭하면 첨부한 상세 모집 내용을 확인 후 여러분이 원하는 학교에 지원 신청을 할 수 있어요.

 

경기도교육청-구인구직-채용정보-찾아보기
경기도교육청-구인구직

 

기간제/사립교원 항목을 선택했다면 화면을 밑으로 내려서 현재 등록되어 있는 글 목록을 확인할 수 있어요. 지역과 학교 기관명 그리고 과목, 등록일, 마감일자, 채용 여부를 간단하게 보여주네요.

 

기간제교사-일자리
기간제-교사-일자리

 

용인에 위치한 고등학교에서 물리 과목을 교육할 수 있는 기간제 교원을 한 명 채용하고 있는 공고 글을 클릭해 보았어요. 계약 기간은 언제까지이며 심사에 대한 일정과 응모자격 및 우대조건에 대한 내용이 나와있어요.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금리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제출 서류나 영업점 방문 필요 없이 핸드폰에 설치한 핀크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은행 대출 상품이며 최대 300만

itshareit.tistory.com

 

기간제-사립교원-채용정보-상세-모집내용
기간제-사립교원-채용정보

초중등 시간강사 구인

이번에는 기간제/사립교원 옆에 있는 초중등시간강사 항목을 눌러보았습니다. 여기에는 자유학기활동강사 특기적성(방과후) 포함되어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학교 이름과 과목 등의 내용을 볼 수 있네요.

 

일반적인 교과 과목뿐만 아니라 리듬악기, 축구, 생활지도 등의 다양한 시간강사 구인 글이 존재했어요.

 

초중등-시간강사-일자리
초중등-시간강사

교육 공무 직원 구인

이번에는 교육 공무 직원 탭을 눌러보았는데요. 여기서는 시설 미화원, 조리실무사, 학교 방역 활동, 시설관리직 등의 채용정보를 볼 수 있었어요.

 

 

대부분은 기간이 정해져 있는 기간제 채용정보가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알바 형식으로 지원해서 정해진 기간 동안 일하는 것도 좋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교육공무직원-방역활동-시설관리직-일자리
교육공무직원

 

이번에는 채용정보에서 구직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탭은 동일하며 말 그대로 구직 게시판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직접 구직 희망 글을 등록할 수 있어요. 해당 게시판은 일반인을 열람할 수 없고 경기도교육청 소속 각 학교 및 기관만 열람 가능해요.

 

 

농협 햇살론17 대출 신청 대상 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

농협 햇살론17 농협은행의 햇살론17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700만 원 한도까지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으며(특례보증 시 최대 1,400만 원) 국민행복기금 전액 보증을 통하여 긴급생활자금을 지원해 주

itshareit.tistory.com

 

구직-게시판
구직-게시판

 

사립학교를 클릭하면 교원 정규 채용과 사무직 정규 채용 탭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글이 자주 등록되지는 않지만 종종 사람을 채용하는 글이 올라오는 만큼 주기적으로 확인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사립학교-교원정규-사무직정규-채용정보
사립학교-일자리

마치며

경기도교육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기간제 교사 또는 시설관리직 업무나 방과후교사 등의 다양한 학교 채용정보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구직 게시판에 직접 글을 등록할 수도 있으니 여러분도 사이트를 잘 활용해서 취직을 도전해 보시길 바랄게요.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온라인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맞고를 칠 수 있는 게임에는 한게임 신맞고 또는 피망 뉴맞고 게임 등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애니팡 맞고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itshareit.tistory.com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설치방법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설치방법

제가 한게임 신맞고를 모바일 핸드폰과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했습니다.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실시간 맞고 게임을 온라인 상대방과 플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