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by Klero 2021. 6. 10.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최장 10년까지 연장하여 최대 300만 원을 대출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신청 후 바로 입금을 받을 수가 있겠습니다.

 

썸네일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대상

대출 신청이 가능한 대상으로는 직업 및 소득과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고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무직자도 대출 대상자에 포함되며 대신, 연체 회생 부도정보 금융사기 등의 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1년인데요. 최장 10년까지 연장하는 것이 가능하며 연장은 1년 단위로 하게 됩니다. 대신 무조건 연장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심사 결과에 따라서 연장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며 고객님의 신용등급, 부채 상환, 대출 조건에 따라서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 기본금리는 4.943%이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서울보증보험 담보대출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하나은행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핸드폰에 설치한 모바일 앱을 통해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공동인증서 및 본인 명의로 되어있는 휴대폰 인증으로 제출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을 하는 경우 앱의 금융상품몰에서 대출 상품을 선택한 다음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을 찾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하나은행 고객센터 1599-2222에 전화해서 문의 가능합니다.

 

하나원큐-비상금대출-비대면-신청방법
하나원큐-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 정리를 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 종류 담보대출
대출 대상 직업과 소득에 관계 없으며 만 19세 이상이고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대출 기간 1년으로 최장 10년까지 연장 가능
대출한도 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 기본금리 4.943%

 

마치며

지금까지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한 금리 및 한도와 대출 대상 그리고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하나은행 사이트나 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한도조회 후 대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은행 무직자 우리홈마스터론 신용대출 신청방법

 

우리은행 무직자 우리홈마스터론 신용대출 신청방법

우리은행에서는 직장에 다니지 않더라도 거래실적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1천만 원 한도로 대출 금액을 빌려주고 있습니다. 연 최저 금리는 2.79%로 대출 가능한 대상과 기간 그리고 금리 및

itshareit.tistory.com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금리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금리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제출 서류나 영업점 방문 필요 없이 핸드폰에 설치한 핀크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은행 대출 상품이며 최대 300만

itshareit.tistory.com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 한도 및 앱 신청 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 한도 및 앱 신청 방법

케이뱅크는 업비트에서 비트코인을 거래하기 위한 인터넷 은행으로 많은 분들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케이뱅크 어플을 사용해서 신용대출 신청 방법과 금리

itshareit.tistory.com

청년창업자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정책자금 신청방법

 

청년창업자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정책자금 신청방법

청년 창업 자금 대출 평생 직장 개념이 사라지면서 사업을 시작하는 청년들이 많아졌는데요. 저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청년전용창업자금 대출 자격 조건과, 금리, 한도, 기간,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