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MBC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보기 및 편성표

by Klero 2021. 7. 9.

저는 쉬는 날 주로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영화 등의 TV 프로그램을 보면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만약, MBC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MBC 사이트에 접속 후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거나 MBC 앱을 설치해서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미니 앱을 이용하면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듣는 것도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채널별 사이트에서 온에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SBS 온에어를 시청하거나 KBS 온에어 시청 또는 JTBC 온에어 시청 등을 이용해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어요.

 

썸네일

MBC 사이트 바로가기

MBC 사이트에 접속하면 온에어 기능을 통한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거나 날짜별 방송 편성 시간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MBC 공중파 채널뿐만 아니라 MBC Every1 채널과 MBC Drama 채널 및 MBC ON, MBC M 채널 등에 대한 온에어 편성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VOD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명작 예능 방송이나 드라마 및 시사교양 방송을 다시 보기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MBC 사이트에 접속해서 TV 프로그램에 대한 재방송 시간을 보거나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MBC-사이트-바로가기
MBC-사이트

MBC 온에어 방송보기

MBC 사이트에서 오른쪽 상단의 온에어 버튼을 클릭했다면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 중인 TV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신 로그인을 해야 일반 화질로 MBC 실시간 무료 보기가 가능하며 로그인 없이 시청하고 싶다면 MBC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MBC 공중파 채널만 온에어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MBC Every1 채널 및 Drama 채널 등의 Live 방송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물론 FM4U나 표준FM 라디오 방송도 들을 수 있으며 MBC 실시간 방송을 고화질로 보려면 별도의 이용권 결제가 필요합니다.

 

MBC-온에어-실시간-방송-무료보기
MBC-온에어

MBC 편성표 보기

사이트에서 편성표 메뉴를 클릭하면 날짜와 채널을 선택해서 어떤 TV 프로그램이 언제 몇 시에 방송 예정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 보고 싶은 방송이 있다면 채널별 편성 시간표를 확인 후 MBC 온에어 기능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MBC-채널별-편성-시간표
MBC-편성표

 

지금 무료 메뉴를 이용하면 MBC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MBC 채널의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TV 프로그램 VOD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집에서 여가를 보내면서 이용하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능-드라마-시사교양-VOD-무료보기
VOD-무료보기

MBC 모바일 앱 설치

핸드폰에 MBC 앱을 설치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 실시간 방송을 무료 시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앱을 이용하면 MBC 채널을 비롯한 MBC every1, MBC drama, MBC MUSIC 등 11개의 실시간 온에어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나혼자산다, 서프라이즈 등의 MBC 인기 예능으로 구성된 24시간 온에어 채널도 시청할 수 있고요. 명장면 클립 동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으니 여러분이 사용하는 휴대폰에 MBC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MBC-모바일-앱-설치
MBC-앱

 

아래 사진은 핸드폰에 설치한 MBC 앱을 이용해서 MBC DRAMA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하단의 톡을 선택하면 시청자들끼리 채팅을 하며 소통을 할 수도 있으며 편성을 선택하면 온에어를 보며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C-Every1-실시간-온에어-보기
MBC-Evnery1-로그인없이-무료보기

MBC 라디오 mini 앱

MBC mini 앱을 이용하면 표준FM, FM4U, 올댓뮤직 실시간 청취 및 보이는 라디오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MBC 라디오 방송을 듣고 싶다면 핸드폰에 MBC 미니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재밌는 라디오 방송 및 팟캐스트 방송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 라디오 방송에 참여할 수도 있고요. 실시간 방송 선곡 정보 목록을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팟캐스트 기능을 통한 방송 다시 듣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으니 MBC mini 앱을 검색해서 핸드폰에 설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MBC-미니-라디오-앱-설치
MBC-라디오-설치

MBC 라디오 온에어

MBC 라디오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현재 온에어로 진행 중인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상단의 표준FM, FM4U, 올댓뮤직, 팟캐스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사람들이 보내는 mini 메시지를 보거나 선곡 리스트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실시간-MBC-라디오-방송-듣기
MBC-라디오-실시간

MBC 라디오 편성표

앱 왼쪽 상단의 메뉴를 선택해서 라디오 방송 편성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팟캐스트 기능을 이용하면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다시 듣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부를 하거나 또는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하면서 재밌는 라디오 방송 듣기가 가능해요.

 

MBC-라디오-편성표-팟캐스트-다시듣기
MBC-라디오-편성표

마치며

지금까지 MBC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채널별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과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또한 MBC 앱 사용방법과 MBC 미니 앱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실시간 라디오 방송을 듣거나 팟캐스트 다시듣기 방법도 알려드렸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정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정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약 1년 만에 돌아와 현재 tvN 채널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본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를 통해 VOD 재방송 다시보기도 시청할 수 있으며 방영

itshareit.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 3 재방송 다시보기 SBS 편성표

 

펜트하우스 시즌 3 재방송 다시보기 SBS 편성표

SBS 채널의 최고 명작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3가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본 방송되고 있습니다. 만약 텔레비전으로 시청하기가 어려운 환경이라면 SBS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해서 온에어 기능을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