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by Klero 2021. 7. 19.

온라인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맞고를 칠 수 있는 게임에는 한게임 신맞고 또는 피망 뉴맞고 게임 등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애니팡 맞고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 내용을 설명드릴게요.

 

애니팡 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좋은 점으로는 모르는 다른 유저와 실시간 맞고를 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카카오톡 친구랑 맞고 대전을 펼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카톡 친구와 맞고 점수 랭킹 경쟁을 하는 요소도 굉장히 재밌더라고요.

 

대표-이미지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기본적으로 애니팡 맞고 게임은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즐길 수 있는데요. 현재 애니팡 맞고 시즌 2로 업데이트되면서 다양한 부가적인 게임 요소가 추가되어 더욱 재밌게 실시간 맞고 게임을 휴대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애니팡 맞고를 무료로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안드로이드 핸드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고요. 아이폰은 앱스토어를 통해 앱을 설치할 수 있어요. 참고로 애니팡 맞고 게임은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LD 플레이어, 녹스 앱플레이어 등을 이용하면 됩니다.

 

애니팡맞고-모바일-앱-무료-다운로드-설치
애니팡맞고-설치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애니팡 맞고 앱을 검색해서 설치한 다음 실행한 화면입니다. 로그인은 간단하게 카카오 계정으로 연결해서 로그인할 수 있으며 카톡 친구와 랭킹 경쟁 또는 맞고 대전을 펼치며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피망뉴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게임 실행

피망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하면 뉴맞고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가 피망 뉴맞고 PC 설치 및 실행 방법과 모바일 앱 설치 및 실행 방법을 같이 알려드릴게요. 실시간으로

itshareit.tistory.com

애니팡맞고-앱-실행-화면
게임-실행

 

로딩이 끝나고 게임이 실행되면 대기실에 아래처럼 대기실에 입장 된 화면이 나타납니다. 왼쪽 상단에서는 애니팡 맞고 전적을 확인할 수 있고요. 경기장 입장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랜덤으로 다른 유저와 매칭되어 실시간 맞고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대기실-접속-화면
대기실

실시간 애니팡 맞고

경기장 입장하기 버튼을 선택했다면 패를 선택해서 먼저 맞고를 칠 유저를 정하게 되며 실시간 맞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하면서 이모티콘을 보내거나 상대방과 리매치를 하고 싶다면 맞고 친구로 추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만약, 카카오톡 친구가 많이 없더라고 애니팡 맞고 게임은 다른 유저와 랜덤으로 매칭되어 맞고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도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핸드폰에 애니팡 맞고 게임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시간-애니팡맞고-플레이
실시간-애니팡맞고

 

대기실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전적 버튼을 누르면 내 정보를 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이용자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고요. 게임 정보에서는 오늘 전적과 총 전적을 알려주며 히스토리에서는 누구랑 맞고를 해서 이겼는지 졌는지에 대한 기록도 볼 수 있습니다.

 

맞고-정보-보기
맞고-게임정보

 

온라인 맞고 게임을 하다 보면 누구나 열심히 모았던 게임 머니를 다 잃을 수도 있는데요. 애니팡 맞고 게임에서는 하루 최대 10번 영상을 보면 20만 ~ 1억 냥 사이의 게임 머니를 100% 지급하고 있으니 게임 머니를 다 소진했더라도 다시 리필해서 받을 수가 있습니다.

 

게임머니-무료얻기-방법
게임머니-얻기

애니팡 맞고 고객센터

게임을 하다 보면 예기치 못한 오류나 에러가 발생했거나 또는 게임 관련하여 궁금한 내용을 물어보고 싶을 수도 있는데요. 이럴 경우 애니팡 맞고 게임 설정 화면에서 고객센터 버튼을 누르면 궁금하거나 필요한 내용에 대해 문의 글을 작성하여 답변을 받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애니팡맞고-설정-고객센터-문의하기
애니팡맞고-고객센터

애니팡 맞고 PC버전 다운로드

위 내용은 스마트폰에 애니팡 맞고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시간 맞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내용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LD 플레이어, 블루스택, 녹스 앱플레이어 등의 안드로이드 앱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애니팡 맞고 PC 버전을 컴퓨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애니팡맞고-PC버전-다운로드
애니팡-맞고-PC버전-다운로드

마치며

지금까지 애니팡맞고 게임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다른 유저들과 함께 실시간 맞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PC 환경에서 애니팡맞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내용도 알려드렸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게임바둑 설치 대국실 입장

 

한게임바둑 설치 대국실 입장

실시간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을 찾으셨다면 한게임바둑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온라인 바둑을 서비스하고 있는 사이트에는 넷마블바둑, 피망바둑, 사이버 오로바둑, 타이젬바둑 등이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