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뜰폰 요금제 핸드폰 가격 비교 내용 정리

by Klero 2021. 2. 24.

알뜰폰 요금제

알뜰폰은 기존 이동통신사인 KT, SKT, LG U+로부터 망을 임차해서 이용자에게 자체 브랜드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하며 자급제 폰이 많이 보급되면서 비싼 요금제가 아닌 알뜰폰 요금제를 선택하는 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평균적으로 30% 정도의 요금을 아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인기가 있으며 저처럼 비싼 요금제 약정을 유지할 필요 없다고 생각하신다면 알뜰폰 요금제를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점도 있지만 많은 장점이 있으니 내용을 잘 확인해 주세요.

 

알뜰폰 요금제

알뜰폰 요금제 장점

새로 나온 핸드폰의 할부원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높은 요금제를 선택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데이터, 통화, 문자 메시지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돈을 버리는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약정 관계없이 필요한 경우 자유롭게 통신사를 옮길 수도 있습니다. 당연히 기존 사용하고 계시는 핸드폰 번호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알뜰폰 요금제 단점

SKT, KT, LG U+ 통신사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알뜰폰 요금제는 이러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없으며 데이터, 통화, 문자 메시지만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요즘 많은 분들이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잘 알아보고 이용하신다면 분명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도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SK 7 모바일 요금제

먼저 소개를 해드리고자 하는 요금제는 SK 7(세븐)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입니다. 싹 다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는 33,000원 이며 카톡보다는 통화량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요금제가 존재합니다.

 

SK 7 모바일 사이트

 

SK 7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비교
SK 7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굉장히 다양하고 많은 요금제 상품이 있어요. 한 달 통신비 2천 원부터 시작하는 초저가 갓성비 상품도 있고 쓰던 폰 그대로 번호 그대로 무약정 평생 할인을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등이 존재합니다.

 

다양한 요금제

KT M 모바일 요금제

제일 인기가 많은 브랜드는 바로 KT M 모바일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데이터 5G, 통화 100분, 문자 100통을 월 14,3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 상품도 있고 3천 원만 추가로 내면 데이터 5.4G를 제공받을 수 있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KT M 모바일 사이트

 

KT M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KT M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LG U+ 알뜰폰 요금제

LG 유플러스에서도 굉장히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알뜰폰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화를 무제한으로 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4.5G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를 월 17,9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다양한 알뜰폰 파트너사가 존재하기 때문에 사이트에 접속해서 여러분이 원하는 요금제를 비교 및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행 중인 여러 가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가 있습니다.

 

LG U+ 알뜰폰 요금제 사이트

 

LG U+ 알뜰폰 요금제
LG U+ 알뜰폰 요금제

 

알뜰폰 요금제는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해서 쉽게 구매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요금 약정 선택 및 가입 유형을 선택해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며 전화 상담을 받으면서 신청을 요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마치며

KT M 모바일 요금제, SK 7 모바일 요금제, LG U+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 비교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요금제 상품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자세한 것은 여러분이 직접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필요한 요금제를 선택 및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같이 봐도 좋은 글

 

펜트하우스 2 재방송 다시보기 SBS 편성표 보기

펜트하우스 2 재방송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펜트하우스 시즌 2 방송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즌 2부터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SBS 사이트 편성표를 통해 방송 시간을 확

itshareit.tistory.com

 

 

SBS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 시청 사이트 바로가기

SBS 온에어 사이트 요즘 여가를 집에서 보내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주로 TV 프로그램을 시청 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는 SBS 사이트와 핸드폰에 설치 가능한 앱을 사용해서 온에어 기능을

itshareit.tistory.com

 

 

숨은 보험금 찾기 가입한 보험계약 찾기 및 청구 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숨은 보험금이라는 의미는 보험계약에 따라서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여 지급금액이 확정되었으나 청구 및 지급되지 않은 보험금을 말하며 여기에는 중도보험금, 만기보험

itshareit.tistory.com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대상 자격 조건 금리 신청 방법

신혼부부 전세대출 주택도시기금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다양한 지원 정책 및 대출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저는 여기서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상품에 대한 신청 대상 자격 요건과 신청시기 및

itshareit.tistory.com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 전월세보증금 대출 금리 신청 방법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 대출 2020년도 초에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이 34세 이하 청년이 받을 수 있는 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과 근로소득자 또는 사업자가 받을 수 있는 전월세보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