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SBS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보는법

by Klero 2021. 9. 16.

요즘에는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SBS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해서 실시간 예능 또는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제가 무료로 온에어와 편성표 이용하는 방법과 라디오 듣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SBS에서는 약 7만 편 이상의 VOD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무료 VOD를 재방송 다시 보기로 시청하는 재미도 있어요. 그리고 같이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에는 KBS 온에어 사이트도 있고요. MBC 온에어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양한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해보세요.

 

SBS-로고-이미지
SBS-로고

SBS 사이트 바로가기

SBS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요즘 인기가 많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프로그램 사진이 보이네요. 이제 예능, 드라마, 뉴스, 시사교양, 스포츠, 라디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실시간 방송은 상단에 있는 라이브 메뉴를 클릭해서 무료로 볼 수가 있어요.

 

 

편성표도 볼 수 있으며 재방송 다시 보기를 위해 보고 싶은 TV 프로그램이 언제 방송 예정인지 일정을 알 수가 있어요. 또한 TV 메뉴를 클릭해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다양한 VOD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직접 접속해서 SBS 채널의 방송을 즐겨 보세요.

 

SBS-사이트-바로가기
SBS-사이트

 

사이트에서 라이브 메뉴를 클릭했더니 SBS 공중파 채널부터 시작해서 SBS Plus, SBS funE, SBS Sports, SBS Golf, SBS BIZ, SBS MTV, K POP 채널의 실시간 스트리밍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생방송이 진행되고 있다면 해당 방법을 통해 SBS 생방송을 볼 수도 있어요.

 

스포티비 편성표 실시간 무료시청 SPOTV NOW 온에어

 

스포티비 편성표 실시간 무료시청 SPOTV NOW 온에어

스포츠 경기 시청을 즐겨 보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그렇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스포티비 편성표 및 온에어 사용방법을 잘 확인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저는 요즘 텔레비전의 SPOTV

itshareit.tistory.com

 

접속한-사이트-라이브-메뉴-클릭
라이브

SBS 온에어 무료시청

저는 집에 텔레비전이 있지만 주로 가족이 시청을 해서 제가 보고 싶은 방송을 못 보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 SBS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라이브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여 실시간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SBS 온에어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대신 일반화질로 시청할 수 있으며 로그인 없이 보는 경우 3분 미리 보기만 시청 가능해요. 그래서 로그인이 필요하며 로그인을 해서 무료로 실시간 TV 시청과 함께 다른 사람과 채팅도 즐길 수 있습니다.

 

SBS-온에어-실시간-예능-드라마-무료보기
SBS-온에어

SBS 편성표 방송 일정

이번에는 방송 일정을 보기 위해 편성표 메뉴를 클릭해 보았는데요. SBS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선택해서 편성 시간표를 같이 볼 수 있었고요. 라디오 방송에 대한 일정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SBS-편성표-TV-프로그램-일정-확인
SBS-편성표

SBS 무료 VOD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TV 메뉴를 클릭하면 장르별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무료 항목을 클릭하게 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수많은 VOD 목록이 나타납니다.

 

대신 완전 무료로 볼 수 있는 VOD가 있고요. 부분 무료로 볼 수 있는 VOD도 존재합니다. 특히 그것이 알고싶다 시사교양 TV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 보기를 완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저는 자주 시청하고 있습니다.

 

JTBC 온에어 로그인 하지 않고 무료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로그인 하지 않고 무료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편성표 저는 JTBC 채널을 평일이나 주말 및 언제든지 시간이 될 때 마다 즐겨 보는 텔레비전 채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퇴근 시간이나 버스를 타고 멀리 가는 경우 JTBC NOW 어플의 온

itshareit.tistory.com

 

무료-VOD-다시보기
VOD-다시보기

 

스마트폰에 SBS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사이트에서 이용했던 온에어, 편성표,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서도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SBS-모바일-앱-설치
SBS-앱

SBS 고릴라 앱 설치

스마트폰에 SBS 고릴라 모바일 앱을 검색해서 설치할 수 있는데요. 이 앱은 SBS 라디오 방송을 무료로 청취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파워FM과 러브FM 그리고 전문 음악 채널인 고릴라디오M 또는 팟캐스트를 들을 수 있으며 보는 라디오도 볼 수 있습니다.

 

 

SBS-고릴라-라디오-앱-설치
SBS-고릴라-앱

SBS 라디오 청취 방법

앱을 실행하게 되면 LOVE FM, POWER FM, 고릴라디오 M, 팟캐스트 중 선택해서 청취할 수 있는데요. 선곡표를 보거나 라디오 방송 편성표도 볼 수 있고요. 지나간 방송을 다시 듣기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BS-실시간-라디오-청취하기
SBS-라디오-듣기

마치며

SBS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하거나 모바일 앱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고요. 방송 편성표 일정을 보거나 라이브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무료 VOD 다시보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BS 고리랄 앱을 설치해서 라디오 방송도 들을 수 있으니 사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쿠팡플레이 앱 다운로드 설치 및 PC버전 사용방법

 

쿠팡플레이 앱 다운로드 설치 및 PC버전 사용방법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서 이용하고 있다면 무료로 OTT 서비스인 Coupang Play 앱과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앱을 설치하거나 PC버전 사이트에 접속해서 예능과 드라마 TV 방송을 시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