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천e음카드 사용자 혜택 신청 방법

by Klero 2021. 2. 25.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는 인천e음 카드는 인천 지역의 사용처에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뿐만 아니라 사업자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전자상품권으로 많은 혜택이 있으니 여러분도 신청을 해서 발급받아보세요.

 

인천e음카드-썸네일-이미지
인천e음카드-썸네일

인천e음카드 바로가기

카드를 사용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용처와 발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인천e음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실 수 있어요. 사이트를 통해 카드를 신청할 수도 있고 사용한 내역을 보거나 문의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인천에 거주하는 분들은 발급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며 다른 지역에 거주하셔도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신 혜택을 제공받기 위해서는 인천 지역에서 사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인천에 자주 놀러 가시는 분들이라면 발급 신청을 해보세요.

 

공식 홈페이지

 

인천e음카드-핸드폰-사이트-접속하기
인천e음카드-사이트

 

핸드폰을 사용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 왼쪽 메뉴 모양 아이콘을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는 항목들을 볼 수 있어요. 해당 카드가 어떤 카드이며 어떤 혜택이 있고 사용처와 발급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이용-가능-메뉴-항목
사이트-메뉴

사용자 혜택

인천e음카드는 인천시에서 결제를 하는 경우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천e몰 사이트를 통해 최저가 쇼핑이 가능하며 혜택+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경우 최대 7% 현장 할인도 받을 수 있고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e음카드-사용자-제공받는-혜택
사용자-혜택

사업자 혜택

카드를 사용하는 사용자뿐만 아니라 사업자도 혜택을 제공받습니다. QR 간편결제 시스템 보급으로 카드 수수료가 0원이며 안정된 매출 확보도 가능합니다. 또한 사업자(법인) 카드를 등록해서 캐시백을 받으며 세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인천e음카드-사업자-제공받는-혜택
사업자-혜택

인천e음 카드 사용처

 

 

사용처를 알아보면 인천 전역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인천에 사업자 등록을 한 점포에서만 사용하여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백화점·대형마트·기업형슈퍼마켓 및 일부 프랜차이즈 직영점 등의 점포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카드-인천지역-사용가능-사용처
인천e음카드-사용처

인천e음 카드 발급방법

발급은 핸드폰에 인천e음 앱을 설치 후 실행해서 신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서 배송 신청을 할 수 있으며 3~7일 이내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 배송받은 카드를 앱에 등록 후 은행 계좌 연결 및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핸드폰-어플-카드-발급절차
인천e음카드-발급방법

인천e음 어플 설치

카드를 발급 신청해서 사용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셨다면 아이폰은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핸드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간편하게 카드 배송 신청을 한 다음 등록 후 돈을 충전해서 사용을 할 수가 있겠습니다.

 

인천e음-모바일-앱-설치
인천e음-어플-설치

카드 발급 신청하기

저는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에 인천e음 어플을 설치 후 실행하였습니다.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카드를 신청해서 발급을 받아야 되기 때문에 지금 바로 신청하기 버튼을 선택하여 원하는 카드를 선택 및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인천e음카드-발급-신청하기
카드-신청하기

 

다양한 e음 카드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여러분의 인천 지역별 원하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해서 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계양e음 카드, 부평e음 카드, 서로 e음 카드, 연수e음 카드, 미추홀e음 카드 등이 존재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급-원하는-카드-선택
카드-선택-배송-주소-입력

 

인천e음 앱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항목들을 보실 수가 있어요. 카드 금액 보유 한도를 상향하거나 소득공제를 신청할 수 있으며 만약 카드를 읽어버렸다면 분실신고 또는 재발급 신청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카드-어플-이용-가능한-메뉴-확인
인천e음카드-어플-메뉴

카드 충전 안내

안내 정보에서는 충전 안내, 결제 안내, 환불 안내 관련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전 내용을 확인해보면 충전 수수료는 무료이며 기본 금액 보유 한도는 50만 원이고 한도 상향 시 금액 보유 한도는 200만 원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카드당 한 번에 결제 가능한 최대 금액은 일반 카드 50만 원, 한도 상향 카드 200만 원인 내용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조건에 해당하면 수수료 없이 연결된 계좌로 환불이 가능한 내용과 환불 전 확인을 해보셔야 되는 내용도 알 수 있어요.

 

인천e음카드-충전내용
인천e음카드-충전안내

마치며

인천e음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면 사용자도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사업자도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서로에게 좋은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천에 거주하시거나 자주 놀러 가시는 분들은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해서 혜택을 누려보세요.

 

같이 읽기 좋은 글

 

알뜰폰 요금제 핸드폰 가격 비교 내용 정리

알뜰폰 요금제 알뜰폰은 기존 이동통신사인 KT, SKT, LG U+로부터 망을 임차해서 이용자에게 자체 브랜드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하며 자급제 폰이 많이 보급되면서 비싼 요금제가 아닌

itshareit.tistory.com

 

 

펜트하우스 2 재방송 다시보기 SBS 편성표 보기

펜트하우스 2 재방송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펜트하우스 시즌 2 방송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즌 2부터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SBS 사이트 편성표를 통해 방송 시간을 확

itshareit.tistory.com

 

 

휴면계좌 통합조회 숨어있는 예금 환급

휴면계좌통합조회 환급받기 예전에는 은행에 방문해서 통장을 만드는 것이 굉장히 쉬웠는데요. 그래서 은행별 수 많은 계좌를 가지고 있을 수 있으며 어떤 계좌에 얼마가 들어있는지 확인이 어

itshareit.tistory.com

 

청년창업자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정책자금 신청방법

청년 창업 자금 대출 평생 직장 개념이 사라지면서 사업을 시작하는 청년들이 많아졌는데요. 저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청년전용창업자금 대출 자격 조건과, 금리, 한도, 기간,

itshareit.tistory.com

 

 

SBS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 시청 사이트 바로가기

SBS 온에어 사이트 요즘 여가를 집에서 보내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주로 TV 프로그램을 시청 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는 SBS 사이트와 핸드폰에 설치 가능한 앱을 사용해서 온에어 기능을

itshareit.tistory.com

 

 

숨은 보험금 찾기 가입한 보험계약 찾기 및 청구 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숨은 보험금이라는 의미는 보험계약에 따라서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여 지급금액이 확정되었으나 청구 및 지급되지 않은 보험금을 말하며 여기에는 중도보험금, 만기보험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