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펜트하우스 시즌 3 재방송 다시보기 SBS 편성표

by Klero 2021. 6. 9.

SBS 채널의 최고 명작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3가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본 방송되고 있습니다. 만약 텔레비전으로 시청하기가 어려운 환경이라면 SBS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해서 온에어 기능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및 본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썸네일

펜트하우스 3 재방송 다시보기

주 1회 드라마여서 일주일 기다리기가 여간 힘들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만약 지인과의 약속으로 본 방송을 놓쳤다면 SBS 사이트의 펜트하우스 3 드라마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시보기 VOD를 시청하거나 명장면 및 예고편에 대한 클립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3는 청소년은 시청할 수 없기 때문에 다시보기를 감상하기 위해서는 성인임을 인증할 수 있는 아이디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다시보기 VOD 서비스는 유료 이용권이 필요하며 무료로 보고 싶다면 S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요.

 

SBS-사이트-펜트하우스3-재방송-다시보기
펜트하우스3-다시보기

 

클립 영상을 통해 메이킹 영상이나 요약 영상 그리고 미공개와 예고편 동영상도 시청하는 것이 가능해요. 1회는 좀 지루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요.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가 얼마나 긴장감 넘치게 흘러가서 역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지 않을까 기대되네요.

 

펜트하우스-클립영상-모아보기
클립영상

 

펜트하우스 1, 2, 3 시청률을 비교해 보았는데요. 시즌 1의 최고 시청률은 28.8%를 기록했고 시즌 2의 최고 시청률은 무려 29.2%를 기록했습니다. 시즌 3 1회는 19.5%로 비교적 낮은 시청률인데요. 주 1회인 만큼 시청률 30%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시청률-비교
시청률

SBS 온에어 무료 시청

펜트하우스 3 본 방송 또는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 시청하길 원한다면 SBS 사이트의 온에어 기능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겠습니다. 대신 SBS 사이트에서 펜트하우스 시즌 3를 일반 화질로 무료 시청하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로그인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3분 미리보기만 시청할 수 있고요. 다른 시청자들과의 채팅 기능도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본 방송 또는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SBS-사이트-온에어-무료-시청
SBS-온에어

SBS 펜트하우스 편성표

SBS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고 싶은 경우 언제 재방송되는지 시간을 확인해야 하는데요. SBS 편성표를 이용하면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선택해서 언제 그리고 몇 시에 펜트하우스 드라마가 재방송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SBS-공중파-케이블-채널-편성표
SBS-편성표

 

네이버 사이트에 펜트하우스 3라고 검색해서 채널별 편성 시간표를 직관적으로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날짜와 채널로 구분되어 있으며 몇 시에 몇 회가 본 방송 또는 재방송되는지 편성 정보를 알려주기 때문에 확인하기 편리합니다.

 

펜트하우스-시즌3-채널별-편성-시간표
펜트하우스-시즌3-편성정보

SBS 모바일 앱 설치

핸드폰에 SBS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이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미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에 SBS 모바일 앱을 설치하였으며 밖에서 SBS 예능 또는 드라마를 보고 싶을 때 설치한 앱을 통해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동일하게 핸드폰에 설치한 SBS 앱을 이용해서도 온에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펜트하우스 3 실시간 본 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어요. 또한 약 7만 편 이상의 무료 VOD를 제공하고 있어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도 무료 시청이 가능해요.

 

SBS-모바일-앱-설치
SBS-앱-설치

 

SBS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게 되면 상단 파란색 메뉴에서 온에어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이것을 선택하면 SBS 라디오와 케이블 채널을 무료로 시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펜트하우스 본 방송 시간에 맞춰서 온에어를 이용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겠습니다.

 

SBS-앱-온에어-이용하기
SBS-앱-온에어

 

SBS 앱을 이용해서도 드라마 장르의 펜트하우스 3를 선택하게 되면 해당 화면이 열리는데요. 여기서도 클립 영상을 무료로 감상하거나 다시보기 VOD 서비스를 이용권 결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내용도 같이 확인해볼 수 있어요.

 

SBS-앱-펜트하우스-사이트
SBS-앱-펜트하우스-사이트

마치며

지금까지 SBS 채널에서 주 1회 방영되고 있는 총 12부작으로 구성된 펜트하우스 시즌 3 재방송 다시보기 내용과 실시간 본 방송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BS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 확인 후 온에어 기능을 통해 무료로 시청해보세요.

 

JTBC 온에어 로그인 하지 않고 무료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로그인 하지 않고 무료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편성표 저는 JTBC 채널을 평일이나 주말 및 언제든지 시간이 될 때 마다 즐겨 보는 텔레비전 채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퇴근 시간이나 버스를 타고 멀리 가는 경우 JTBC NOW 어플의 온

itshareit.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채널은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예능 및 드라마 방송을 즐겨 볼 수 있는 채널입니다. 현재 방영중인 학교기담 드라마와 미스터트롯사랑의콜센터 및 뽕숭아학당 예능을 볼 수 있으며 현재는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