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진주시청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by Klero 2021. 2. 9.

진주시청 구인구직

진주시에 거주하면서 취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분들이라면 진주시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업직종별 일자리를 알아보세요. 정규직 채용정보와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도 올라와 있으며 청년면접정장대여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

진주시청 바로가기

경상남도 진주시 일자리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진주시청 사이트에 접속해야 되는데요. 처음 접속하면 진행되고 있는 재난지원금 관련 내용과 코로나19 상황판 내용 그리고 사회적 거리두기 변경에 따른 관련 내용을 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진주시 대표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이 있는데 이것을 클릭하면 진주시청 메인 사이트가 열릴 것입니다. 여기서 종합민원 서비스나 시민참여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분야별정보 메뉴에 마우스를 올린 후 나오는 항목 중 구인/구직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이트 접속하기

 

진주시청 사이트 바로가기
진주시청 사이트 접속하기

 

구인업체 유의사항 및 구직자 유의사항에 대한 내용이 나오며 한 번 읽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직자는 해당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잘못된 구인정보로 인해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스스로 조심하는 것이 필요하며 지역워크넷 사이트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인 게시판 유의사항 읽어보기
구인 게시판 유의사항

진주시 일자리 채용정보

유의사항 내용을 확인했다면 화면을 밑으로 내려 현재 올라와 있는 경남 진주 일자리 채용정보 구인 글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151321 건의 게시물이 있으며 업직종별 또는 제목 등으로 검색해서 원하는 조건의 일자리 검색도 할 수 있습니다.

 

진주시 일자리 채용정보 구인구직
경남 진주 일자리 채용정보

 

올라와 있는 글을 클릭하게 되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 접수마감일은 언제이고 구비서류는 무엇이 있으며 담당하게 되는 업무 그리고 모집하고 있는 성별과 인원 수도 알 수 있으니 상세한 모집 내용을 확인 후 지원을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상세한 모집 내용 확인하기
일자리 상세 모집 내용

진주시청 구직 게시판

구직 게시판을 이용하면 여러분이 직접 취업을 원하는 글을 작성해서 등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만약 개인정보보호 및 정규직 일자리를 원하시는 구직자는 진주시 일자리지원센터로 전화해서 문의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상남도 진주시 구직 게시판 이용하기
구직 게시판

진주 지역 아르바이트 일자리

아르바이트 게시판도 별도로 존재하며 현재 총 22001 건의 알바 모집 게시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업직종별 또는 제목 등의 조건을 설정해서 일자리 검색도 가능하니 단기나 주말에 일할 수 있는 진주 지역 알바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진주 지역 아르바이트 일자리 채용정보
아르바이트 모집 글

진주시 일자리 지원센터

최저임금보장, 4대보험 가입, 퇴직금 보장하는 업체 취직을 원하시거나 더 많은 채용정보를 보고 싶으시다면 진주시 일자리지원센터(지역워크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채용정보를 검색하거나 공채속보로 올라온 일자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진주시 일자리 지원센터 사이트 접속하기
워크넷 연계 진주시일자리지원센터

공채속보 일자리

채용정보검색을 통해 상세한 조건을 설정해서 일자리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하며 공채속보 메뉴를 클릭하면 첫직장으로 좋은 일자리나 공공기관 일자리, 우수중소기업 일자리, 경력 쌓기 좋은 일자리 등의 회사 채용정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공채속보 일자리 찾아보기
공채속보 일자리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취업지원 메뉴를 클릭하면 합격하는 입사지원 전략을 통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어떻게 작성하면 좋은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직업심리검사를 해보거나 직업정보 등을 볼 수 있으니 취직에 도움 되는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진주시청 사이트의 취업정보 항목에서는 진주시 청년면접정장대여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원대상은 진주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청년구직자를 대상으로 하며 취업준비생 입사면접용 정장을 무료로 대여해 주고 있는 사업입니다.

 

 

대여품목은 남자의 경우 자켓, 바지, 셔츠 넥타이를 대여해주고 여자의 경우 자켓, 치마(바지) 블라우스를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대여기간은 2박 3일로 대여힛수는 1인 연 5회 이하이니 취준생 분들은 면접 시 이용을 하면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진주시 청년면접정자대여사업 신청하기
진주시 청년면접정장대여사업 신청

마치며

진주시청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정규직 일자리 채용정보와 아르바이트 일자리 모집 글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워크넷 사이트를 통해 양질의 공채 일자리도 알아 볼 수 있으니 잘 이용해서 좋은 기업에 취직을 도전해보세요.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114114구인구직 일자리 빠른취업 정보

취업을 위해 일자리를 알아보시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직종에 대한 구인글이 올라오고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구인구직을 위한 사이

itshareit.tistory.com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 간호 직종 일자리 채용 정보

널스잡 간호직종 구인구직 널스잡은 주로 간호 분야의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사이트로 간호사, 간호조무사, 치위생사 등의 업직종 병원에서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 정보를 볼

itshareit.tistory.com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대상 및 금리 한도 신청 내용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 무주택 사회 초년생 분들 중 원룸이나 오피스텔을 월세 또는 전세로 임차하기 좋은 대출 상품으로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대출 금리, 한

itshareit.tistory.com

 

 

청년창업자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정책자금 신청방법

청년 창업 자금 대출 평생 직장 개념이 사라지면서 사업을 시작하는 청년들이 많아졌는데요. 저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청년전용창업자금 대출 자격 조건과, 금리, 한도, 기간,

itshareit.tistory.com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대상 자격 조건 금리 신청 방법

신혼부부 전세대출 주택도시기금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다양한 지원 정책 및 대출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저는 여기서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상품에 대한 신청 대상 자격 요건과 신청시기 및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