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JTBC 온에어 고화질 TV 방송 실시간 무료 시청 바로가기

by Klero 2021. 10. 6.

JTBC 채널에서는 즐겨 보기 좋은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골프 스포츠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집에 텔레비전이 없더라도 JTBC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고화질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쉬는 날 다양한 방송을 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해당 방법을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참고로 공중파 채널에서도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같이 참고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SBS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보는법

 

SBS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보는법

요즘에는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SBS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해서 실시간 예능 또는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제가

itshareit.tistory.com

 

JTBC-로고-이미지
JTBC-로고

JTBC 홈페이지

JTBC 채널의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보기 위해서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이제 뉴스를 보거나 다양한 장르의 예능과 드라마도 감상할 수 있으며 골프나 여러 종목의 스포츠 방송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여러분도 직접 접속을 해서 여러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본 방송을 놓쳤다면 편성표를 보고 재방송 일정을 확인한 다음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는 용도로도 이용 가능하니 사이트에 접속해서 즐겨보세요.

 

JTBC-홈페이지-바로가기
JTBC-홈페이지

JTBC 온에어 시청

온에어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JTBC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가 있는데요. 다만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해서 무료로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하며 아이디가 없다면 새로 회원가입을 진행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만약, JT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시청하고 싶은 경우에는 스마트폰 앱인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할 수 있는데요. 앱을 이용하면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볼 수 있으며 해당 내용도 같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JTBC-온에어-무료-시청하기
JTBC-온에어

 

JTBC 골프 사이트나 JTBC GOLF & SPORTS 사이트도 존재하는데요. 주로 스포츠 방송을 즐겨 보고 싶을 때 이용할 수 있고요. 마찬가지로 온에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여러 스포츠 방송을 보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 경기 중계나 이강인 또는 황희찬 등의 축구 생중계 등은 아래 스포티비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니 같이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스포티비 편성표 실시간 무료시청 SPOTV NOW 온에어

 

스포티비 편성표 실시간 무료시청 SPOTV NOW 온에어

스포츠 경기 시청을 즐겨 보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그렇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스포티비 편성표 및 온에어 사용방법을 잘 확인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저는 요즘 텔레비전의 SPOTV

itshareit.tistory.com

 

JTBC-GOLF-SPORTS-스포츠-방송-온에어
JTBC-GOLF-SPORTS

JTBC 편성표

언제 몇 시에 어떤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싶다면 편성표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날짜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날짜에 본 방송이나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TV 프로그램은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JTBC-편성표-보기
편성표

JTBC NOW 앱 설치

JTBC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에어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꼭 로그인이 필요하다고 설명드렸는데요. 모바일 앱을 실행해서 사용하게 되면 로그인을 하지 않더라도 무료로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저는 주로 아는형님 예능 방송과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 JTBC NOW 앱을 이용하고 있어요. 또한 실시간 명장면 클립 동영상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니 앱을 설치해서 사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JTBC-NOW-모바일-앱-설치
JTBC-NOW-설치

JTBC NOW 앱 사용방법

앱은 안드로이드 폰과 아이폰 모두 설치해서 실행할 수가 있고요. 실행을 하게 되면 LIVE 메뉴를 선택해서 JTBC 채널과 JTBC 2 채널 그리고 JTBC 4 채널의 온에어 방송을 모두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MBC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보기 및 편성표

 

MBC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보기 및 편성표

저는 쉬는 날 주로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영화 등의 TV 프로그램을 보면서 여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만약, MBC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MBC 사이트에 접속 후 온에어 기능

itshareit.tistory.com

 

JTBC-NOW-앱-사용방법-온에어-로그인-없이-보기
JTBC-NOW-사용방법

JTBC 골프 앱 설치

요즘에는 비대면 시대가 되면서 스크린 골프를 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그러면서 동시에 골프 스포츠 방송 중계를 시청하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골프 관련 경기 중계나 꿀팁은 JTBC 골프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습니다.

 

 

JTBC-골프-모바일-앱-설치
JTBC-골프-설치

JTBC 골프 온에어

JTBC GOLF 앱을 이용해서 KPGA 또는 PGA 투어 등의 중계나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데요. 대신 별도로 로그인이 필요하며 아이디가 없다면 어렵지 않게 회원가입을 해서 시청할 수 있어요.

 

JTBC-골프-온에어-실시간-시청방법
JTBC-골프-온에어

마치며

오늘은 JTBC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예능과 드라마 방송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내용을 알아보았어요. 또한 JTBC NOW 모바일 앱과 JTBC 골프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까지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쿠팡플레이 앱 다운로드 설치 및 PC버전 사용방법

 

쿠팡플레이 앱 다운로드 설치 및 PC버전 사용방법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서 이용하고 있다면 무료로 OTT 서비스인 Coupang Play 앱과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앱을 설치하거나 PC버전 사이트에 접속해서 예능과 드라마 TV 방송을 시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