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넷마블 장기 온라인 PC게임 설치 실행하기

by Klero 2021. 9. 27.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장기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이 글을 통해 여러분도 넷마블 장기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관전을 하거나 상대방과 1:1 장기 대국을 펼치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이용하면 좋은 플랫폼을 하나 더 추가로 설명드리자면 아래 한게임 장기 게임 설치를 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한게임장기 무료 다운받기 설치 사이트

 

한게임장기 무료 다운받기 설치 사이트

윈도우 OS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 온라인 컴퓨터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아래 글을 잘 정독해보세요. 제가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무료로 컴퓨터에 다운로드한 후 설치

itshareit.tistory.com

 

넷마블-장기-로고-이미지
넷마블-장기-로고

넷마블 장기 사이트

넷마블(Netmable)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여러 종류의 게임 목록들 중에서 장기를 클릭하면 해당하는 사이트가 열리게 되는데요. 넷마블에서는 장기 게임 외에도 바둑이나 포커 또는 윷놀이 게임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대국실에 입장할 수가 있는데요. 그전에 먼저 로그인을 진행하는 것이 필요하며 아이디가 없다면 새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로그인을 했다면 대국실 입장을 통해 게임 설치가 가능하니 여러분도 직접 접속해 보시길 바랍니다.

 

넷마블-장기-사이트-접속하기
넷마블-장기-사이트

넷마블 장기 설치

저는 예전부터 사용하던 아이디가 있어서 로그인을 했고요. 대국실 입장 버튼을 클릭해서 넷마블 장기 PC 게임 설치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시작 페이지로 설정하는 옵션은 체크를 해제했으며 설치 창 하단의 설치 시작을 클릭해서 어렵지 않게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넷마블-장기-PC-게임-컴퓨터-무료-설치
넷마블-장기-설치

서버 선택 대기실 입장

설치 완료까지는 늦어도 3분 이내로 완료될 것으로 생각하고요.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되고 서버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서버는 총 3개가 존재하며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서버를 선택해서 채널에 입장하여 대기실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넷마블 바둑 게임도 있으니 바둑 대국에 관심이 있다면 같이 설치해서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사이버 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사이버 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대한민국, 중국, 일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 가능한 온라인 바둑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사이버 오로바둑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보세요.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도 있으며 모바일

itshareit.tistory.com

 

게임-실행-서버-선택-채널-입장하기
서버-선택

넷마블 장기 이용방법

저는 장기 게임이나 바둑 또는 맞고나 고스톱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는데요. 장기 게임의 경우 넷마블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장기 대국을 즐기는 것이 재밌더라고요. 여기서 기보를 보거나 관전 또는 대국 신청을 통해 재밌게 즐겨볼 수가 있어요.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설치방법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설치방법

제가 한게임 신맞고를 모바일 핸드폰과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했습니다.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실시간 맞고 게임을 온라인 상대방과 플

itshareit.tistory.com

 

접속한-대기실-화면
게임-대기실

장기 기보 감상하기

장기 기보를 감상하는 기능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이 다른 사람과 1:1로 맞붙게 되면 해당 기보가 서버에 자동으로 저장되며 여러분이 열람해서 보거나 다른 사람이 볼 수도 있어요.

 

넷마블-장기-기보감상
장기-기보감상

온라인 장기 대국하기

게임이 진행 중인 방에 참여해서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의 1:1 장기 대국을 관전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대국을 신청해서 여러분이 직접 다른 사람과 1:1로 맞대결을 펼치면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도 있습니다.

 

 

옛날에는 혼자서 인공지능과 대결하는 것이 재밌었는데요. 이제는 다른 사람과 같이 채팅을 하면서 관전을 하거나 아니면 직접 다른 사람과 대국 신청을 통해 맞붙는 온라인 장기 게임이 훨씬 재밌더라고요.

 

온라인-장기-게임-실시간-대국두기
온라인-장기-게임

 

게임에서는 필요한 환경설정 변경이 가능한데요. 시작을 할 때 화면 모드를 창 모드로 하거나 풀스크린 모드로 적용할 수가 있고요. 귓말을 거부하거나 초대를 거부하는 설정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환경설정
환경설정

마지막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넷마블 사이트에 접속해서 장기 PC 게임을 컴퓨터 환경에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하는 내용을 보여드렸네요. 온라인 무료 장기 대국 게임이 해보고 싶을 때 이용해 보시면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한게임 고스톱 무료 설치 및 다운받기

온라인 정통 고스톱 게임을 찾고 있다면 여러분의 PC에 한게임 고스톱을 무료로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어요. 한게임 고스톱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하면 무료 고스톱 다운 받기를 통한 설치

itsharei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