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피망장기 PC게임 설치 온라인 대국두기 방법

by Klero 2021. 9. 30.

인터넷 피망 장기 게임 설치방법과 실행을 해서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함께 장기 대국을 두는 내용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 PC 환경에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시간 관전이나 직접 대국 두기가 가능합니다.

 

피망 사이트에서는 섯다 종류나 포커 종류 또는 맞고 게임도 있으니 같이 이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또한 인터넷 무료 장기 게임으로 넷마블 장기 설치를 통해 즐기시는 분들도 많고요. 한게임 장기 설치를 해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같이 즐겨보세요.

 

피망-사이트-접속-장기-게임-선택하기
피망장기-사이트

피망장기 무료 설치

피망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드 게임 중에서 장기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하는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데요.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으며 로그인 후 피망 장기 게임을 PC에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로그인을 진행한 다음 장기 대국장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어렵지 않게 설치를 진행할 수 있어요. 여러분도 직접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진행한 다음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피망장기-게임-PC-무료-설치방법
피망장기-설치

 

설치는 금방 완료가 되며 바로 대기실에 접속한 창이 실행되어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제 경기가 진행 중인 대국실에 입장해서 다른 사람의 장기 대국을 관전하거나 또는 바로 대국을 통해 여러분이 직접 상대방과 1:1로 붙어볼 수 있습니다.

 

저는 요즘 피망 사이트를 이용해서 장기 대국 게임과 함께 피망 뉴맞고 설치를 통해 재밌게 즐기고 있는데요. 두 종류의 게임을 번갈아가면서 하면 질리지 않게 재밌게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피망뉴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게임 실행

 

피망뉴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게임 실행

피망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하면 뉴맞고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가 피망 뉴맞고 PC 설치 및 실행 방법과 모바일 앱 설치 및 실행 방법을 같이 알려드릴게요. 실시간으로

itshareit.tistory.com

 

게임-설치-완료-대기실-입장-사진
대기실

 

하나 안타까운 점은 기보를 감상하는 기능은 무료가 아닌 유료 회원에게만 제공하고 있는데요. 기보를 감상하는 기능이 엄청 중요한 기능도 아닌데 이 정도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했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사이버 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사이버 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대한민국, 중국, 일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 가능한 온라인 바둑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사이버 오로바둑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보세요.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도 있으며 모바일

itshareit.tistory.com

 

기보감상-유료-기능
기보감상

온라인 피망 장기 대국

기보 감상 기능은 무료가 아니지만 장기 대국을 관전하거나 직접 두는 것은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아래 사진은 다른 사람이 붙고 있는 방에 들어가서 온라인 장기 게임을 관전하고 있는 화면이에요.

 

 

여러 명의 친구들이랑 같이 게임을 하게 되면 두 명은 1:1로 붙고 나머지는 관전하며 채팅을 입력하면서 재밌게 즐길 수도 있어서 참 좋습니다. PC에 한 번만 설치를 해두면 나중에 쉽게 실행해서 접속할 수 있어요.

 

온라인-실시간-피망장기-게임-대국두기
온라인-피망장기

장기 규칙 가이드

장기 규칙이나 용어에 대해서 잘 모를 수도 있는데요. 당연히 장기라는 것을 처음 접하는 경우 모든 것이 낯설고 기본적인 규칙도 모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장기란 무엇이며 역사와 규칙 그리고 용어가 나와있는 내용을 보면서 공부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장기-규칙-용어-가이드-문서-보기
장기규칙

피망 장기 환경설정

게임에서는 필요한 환경설정 변경과 적용도 가능한데요. 게임 설정에서는 대국을 거부하거나 대화를 거부하는 옵션 체크를 할 수 있어요. 또한 사운드 설정을 하거나 사용자 인사말 설정도 가능하니 필요한 경우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환경설정-적용하기
환경설정

피망 고객센터 문의방법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여러 종류의 게임을 하다 보면 버그를 발견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생겨 문의를 하고 싶은 경우가 생길 수도 있는데요. 고객센터에 문의 글을 등록하거나 전화를 해서 상담사를 통해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피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8870이며 평일 운영시간에 전화해서 문의가 가능해요.

 

피망-고객센터-전화번호-문의방법
피망-고객센터

마치며

이번에는 피망 사이트에 접속해서 PC에 장기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온라인으로 실시간 장기 대국을 즐겨보고 싶다면 제가 알려드린 내용을 통해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넷마블 장기 온라인 PC게임 설치 실행하기

 

넷마블 장기 온라인 PC게임 설치 실행하기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장기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이 글을 통해 여러분도 넷마블 장기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관전을 하거나 상대방과 1

itshareit.tistory.com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온라인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맞고를 칠 수 있는 게임에는 한게임 신맞고 또는 피망 뉴맞고 게임 등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애니팡 맞고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itshareit.tistory.com

한게임바둑 설치 대국실 입장

 

한게임바둑 설치 대국실 입장

실시간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을 찾으셨다면 한게임바둑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온라인 바둑을 서비스하고 있는 사이트에는 넷마블바둑, 피망바둑, 사이버 오로바둑, 타이젬바둑 등이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