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부동산 매물 전자신문 그대로보기

by Klero 2021. 10. 20.

벼룩시장 사이트나 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하면 지역별 부동산 정보와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볼 수가 있고요. 전자신문 뷰어를 통해서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제가 여러분들에게 교차로 지역별 전자신문 그대로 보기 사용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동산 전자신문 그대로보기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동산 전자신문 그대로보기

교차로 또는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구인구직을 위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고요. 지역별 신문 그대로 보기를 통해 채용정보와 부동산 매물에 대한 전자신문을 볼 수 있는데요. 해당 방법

itshareit.tistory.com

 

교차로-홈페이지-바로가기
교차로-홈페이지

교차로 홈페이지 접속

교차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지역을 선택해서 해당하는 교차로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도 있고요. 신문 줄 광고를 보거나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접속한 교차로 홈페이지 하단의 신문이북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교차로-사이트-신문이북-지역-선택하기
교차로-사이트-지역

교차로 신문 날짜 선택

여러 지역에 교차로 신문이 배포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는 울산교차로 지역을 찾아서 클릭을 해보았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울산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화면이 나타났으며 날짜를 선택해서 인터넷으로 전자신문 보기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울산교차로-전자신문-날짜-선택하는-화면
울산교차로-전자신문

울산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아래 사진이 오늘 날짜에 대한 울산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마우스나 키보드를 사용해서 신문을 넘기며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목록 기능을 통해 해당 주제로 넘겨서 볼 수 있는 장점도 있었습니다.

 

울산교차로 부동산 아파트 매물 조회 및 신문보기

 

울산교차로 부동산 아파트 매물 조회 및 신문보기

울산광역시 지역의 부동산 매물 조회와 시세 조회를 해보고 싶다면 울산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해볼 수 있겠습니다. 구인구직을 위한 일자리 채용정보도 찾을 수 있으며 신문 그대로 보기

itshareit.tistory.com

 

울산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울산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교차로 모바일 앱 설치

휴대폰에서도 동일하게 교차로 신문 보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제공하고 있는 교차로 모바일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고요. 마찬가지로 지역 선택과 날짜 선택을 통해 지역별 전자신문 보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교차로-모바일-앱-설치
교차로-모바일-앱

교차로 앱 지역 선택

설치한 교차로 앱을 실행하게 되면 지역을 선택해 달라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경기권 지역을 선택하면 나오는 지역별 교차로 목록들 중에서 수원교차로 항목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교차로-앱-실행-지역-선택
교차로-앱-지역-선택

 

수원교차로 사이트가 열렸습니다. 인터넷으로 부동산이나 구인구직 또는 자동차 내용을 찾아볼 수도 있었고요. 신문 광고를 통해서 줄 광고 형식으로 보거나 전자신문 형식으로 볼 수도 있었습니다.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신문 보기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신문 보기

수원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고 있거나 단기 또는 주말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수원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수원에서 일할 수 있는 생산직, 홀서빙, 사무직

itshareit.tistory.com

 

수원교차로-사이트
수원교차로-사이트

수원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아래 사진은 열린 수원교차로 사이트에서 신문 광고를 선택해서 오늘 날짜에 대한 수원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즉, 교차로 신문 보기는 컴퓨터에서도 이용할 수 있고 모바일 휴대폰에서도 앱을 설치해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수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수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마치며

지금까지 교차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전자신문 그대로 보기 사용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지역별 교차로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과 단지 정보 그리고 시세 실거래가 정보를 조회해 보시길 바랄게요.

 

널스잡 구인구직 간호조무사 일자리

 

널스잡 구인구직 간호조무사 일자리

간호 의료 분야 채용 전문 사이트에는 메디잡, 병원잡, 의료잡 등이 있는데요.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호조무사, 치위생사, 요양보호사, 물리치료사 등의 직종에서 일할 수 있는

itshareit.tistory.com

KB 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실거래가 및 시세 조회

 

KB 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실거래가 및 시세 조회

예전에는 KB 리브온 사이트를 이용해서 부동산 시세를 조회하거나 아파트 실거래가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KB 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 및 실거래가

itsharei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