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전자신문 그대로보기

by Klero 2021. 6. 11.

광주광역시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에는 교차로, 벼룩시장, 잡코리아, 알바천국 등의 다양한 사이트가 존재하는데요. 광주 사랑방신문 사이트를 이용하면 광주 지역 뉴스 기사 및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와 부동산 매물 정보를 찾을 수가 있으며 전자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어요.

 

썸네일

광주 사랑방신문 사이트

광주 지역의 정규직 채용정보나 아르바이트 일자리 또는 부동산, 중고차 등의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광주 사랑방신문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을 텐데요. 지금부터 취직을 목표로 하는 분들을 위한 광주를 근무지로 하는 다양한 채용정보를 찾아보겠습니다.

 

 

만약, 단기 아르바이트나 주말에만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알바 메뉴를 클릭하면 되고요.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등의 부동산 매물 시세를 보고 싶다면 부동산 메뉴를 이용할 수 있어요. 잡코리아, 알바천국 등의 다양한 사이트들과 함께 사랑방신문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광주사랑방-사이트-바로가기
광주사랑방-사이트

광주 사랑방 구인구직

사랑방 사이트 화면에서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했다면 채용정보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열리는데요. 여기서 하단의 업직종 아이콘을 클릭해서 일자리를 찾거나 또는 원하는 조건을 선택해서 직접 일자리를 검색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00대 기업 메뉴를 이용하면 연봉이 높은 기업을 위주로 찾아보거나 기업 규모가 큰 업체를 위주로 찾아볼 수도 있고요. 전문 채용관을 통해 간호 및 병의원 일자리 또는 요식업, 중장년 등의 다양한 일자리를 찾을 수가 있어요. 만약 간호조무사 등의 분야 채용정보를 찾으신다면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어요.

 

광주사랑방-구인구직-업직종-선택
광주-사랑방신문-구인구직

 

광주 사랑방 사이트의 채용정보 검색을 확인해 보면 요식업 일자리 구인 글은 688건이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렇게 광주 지역의 음식업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을 수가 있어요. 이외에 원하는 직종을 선택해서 채용공고를 검색해볼 수 있겠습니다.

 

광주-지역-채용정보-검색
채용정보-검색

 

채용정보를 검색하게 되면 회사 이름과 제목을 확인할 수 있고요. 오늘 올라온 구인 글인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구인 글을 클릭하면 상세 모집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통해 바로 지원을 해볼 수가 있어요. 만약 광주 지역 공장 생산직 일자리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보세요.

 

일자리-구인-모집공고
구인공고

 

요식업 분야의 식당에서 주방 보조로 일할 수 사람을 채용하고 있는 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근무 지역은 광주 광산구이며 자세한 근무 조건에 대한 내용과 모집 내용 그리고 근무 환경에 대해 확인 후 입사 지원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요식업-상세-모집내용
모집내용

광주 사랑방 알바

단기로 짧게 아르바이트를 찾을 수도 있는데요. 알바천국 광주 사이트나 광주 알바몬 사이트와 함께 광주 사랑방 알바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알바를 하면서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햇살론 17 대출 상품을 알아본 기억이 있네요.

 

광주사랑방-알바-일자리-찾기
광주-알바

광주 사랑방 신문그대로보기

사랑방 사이트에서는 온라인에서 전자 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해 보셨다면 동일하게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사랑방 사이트에서도 마찬가지로 신문 보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광주 사랑방 신문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전자신문 버튼을 클릭해서 아래와 같이 보고 싶은 신문에 대한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신문 형식으로 광주 지역의 다양한 소식 정보를 보고 싶다면 사이트에 접속해서 전자신문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광주사랑방-전자신문-그대로보기
사랑방-전자신문

 

신문 보기 기능은 새로운 인터넷 창이 열리게 되는데요. 빠른 페이지로 이동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아파트, 주택, 구인, 학원, 자동차 등의 읽어보고 싶은 주제로 바로 넘어갈 수 있는 목차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문-목차-기능-이용
신문보기

광주 사랑방 부동산

광주 사랑방 사이트 메인 화면에서 부동산 메뉴를 볼 수가 있었는데요. 부동산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사랑방 부동산 사이트 화면이 열립니다. 여기서 매물을 찾아보거나 시세 정보와 분야 정보 및 재개발, 원룸, 아파트 등의 다양한 매물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하면 부동산 매물 및 시세와 실거래가 조회 등을 해볼 수 있어요.

 

광주사랑방-부동산-사이트
광주-사랑방-부동산

광주 아파트 매물 찾기

부동산 사이트 화면에서 Map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광주 지역을 지도 형식으로 보면서 부동산 매물을 검색하고 찾아볼 수가 있는데요. 여기서 매물을 찾아서 클릭을 해보면 단지에 대한 기본 정보와 면적별 시세 그리고 실거래가를 같이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아파트-부동산-매물-찾기
매물-찾기

마치며

지금까지 광주 사랑방신문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양한 직종 분야의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보여드렸고요. 추가로 전자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 이용하는 방법과 광주 지역의 다양한 부동산 매물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부동산 사이트 사용방법도 같이 알아보았어요.

 

우리은행 무직자 우리홈마스터론 신용대출 신청방법

 

우리은행 무직자 우리홈마스터론 신용대출 신청방법

우리은행에서는 직장에 다니지 않더라도 거래실적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1천만 원 한도로 대출 금액을 빌려주고 있습니다. 연 최저 금리는 2.79%로 대출 가능한 대상과 기간 그리고 금리 및

itshareit.tistory.com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소액 신용대출 신청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소액 신용대출 신청

SBI 저축은행의 대출 상품은 스피드론 소액 신용대출을 이용하면 무직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글을 통해서 해당 상품의 자격 대상 조건과 대출 한도 및 금리 그리고 후기와 신청 방법에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