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공장 생산직 일자리 취업 사이트

by Klero 2021. 12. 6.

오늘은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이름은 114114 구인구직인데요. 내국인 일자리와 함께 외국인이나 교포 및 동포가 일할 수 있는 공장 생산직 등의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 취업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로 유명한 곳입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동산 전자신문 그대로보기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동산 전자신문 그대로보기

교차로 또는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구인구직을 위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고요. 지역별 신문 그대로 보기를 통해 채용정보와 부동산 매물에 대한 전자신문을 볼 수 있는데요. 해당 방법

itshareit.tistory.com



대표-썸네일-이미지
썸네일

114114 구인구직

내국인과 외국인을 채용하는 구인 글이 올라와 있는 114114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지역과 업직종에 대한 분류를 선택해서 검색하면 해당하는 일자리가 나타나고요. 글을 클릭해서 자세한 모집 정보를 보고 지원해서 면접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사이트에 접속해서 지역을 서울로 선택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굉장히 많은 분야에서 사람을 채용하고 있었는데요. 음식점 홀서빙이나 배달이나 운전 그리고 건설 업종이나 공장 생산직 등의 분야에서 채용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14114-구인구직-사이트-바로가기
114114-구인구직

공장 생산직 일자리

이번에는 지역을 경기로 선택하고 업직종은 생산·건설로 선택해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내국인도 지원 가능하지만 외국인과 교포도 채용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글을 클릭하면 자세한 모집 정보와 지원방법이 나와있으며 연락을 해서 취업을 위한 도전을 할 수 있어요.

 


채용을 위한 사이트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나 교차로 사이트를 같이 이용하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고요. 단기나 주말 아르바이트를 위주로 찾고 있다면 알바천국이나 알바몬 등의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경기-공장-생산직-외국인-교포-일자리-찾기
외국인-일자리

114114 구직 게시판

구직 정보 게시판을 클릭하면 취업을 원하는 사람들이 직접 글을 등록해 놓은 것을 볼 수가 있는데요. 직원을 채용하는 인사 담당자라면 해당 게시판을 보고 적절한 지원자를 찾아 면접 제의를 위한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부동산 매물 전자신문 그대로보기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부동산 매물 전자신문 그대로보기

벼룩시장 사이트나 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하면 지역별 부동산 정보와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볼 수가 있고요. 전자신문 뷰어를 통해서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제

itshareit.tistory.com

 

구직정보-게시판-선택
구직정보

 

구직자가 직접 취업을 원한다고 글을 등록할 수가 있는데요. 정보 등록을 통해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지역과 업직종을 선택하고요. 제목과 자세한 구직 내용을 성실하고 자세하게 입력하여 글을 등록할 수 있어요.

 

구직-희망-글-작성해서-등록하기
구직-글-등록

중고시장 게시판

구인구직 외에도 중고 물건을 사고팔 수 있는 중고시장 게시판과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는 부동산정보 게시판도 존재하는데요. 중고시장 게시판을 클릭하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던 중고 물건을 사고판다고 올려서 거래를 하고 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어요.

중고시장-게시판
중고시장

부동산정보 게시판

이사를 위한 원룸이나 투룸 등의 부동산 매물을 찾고 있거나 장사를 하기 위한 가게 매물을 찾고 있다면 부동산정보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어요. 대부분은 외국인들이 거주하기 위한 집이나 장사를 위한 가게 부동산 메물들이 올라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KB 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실거래가 및 시세 조회

 

KB 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실거래가 및 시세 조회

예전에는 KB 리브온 사이트를 이용해서 부동산 시세를 조회하거나 아파트 실거래가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KB 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 및 실거래가

itshareit.tistory.com

 

부동산정보-게시판
부동산정보

마치며

지금까지 114114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내국인과 외국인 일자리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또한 중고 물건을 사고팔거나 부동산 매물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직접 접속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주 신토정비결 궁합 서비스 사용방법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주 신토정비결 궁합 서비스 사용방법

요즘에는 무료로 사주 서비스나 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사이트가 참 많은데요. 저는 그중에서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해서 사주를 볼 수 있는 신토정비결 서비스와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