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리은행 무직자 우리홈마스터론 신용대출 신청방법

by Klero 2021. 4. 19.

우리은행에서는 직장에 다니지 않더라도 거래실적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1천만 원 한도로 대출 금액을 빌려주고 있습니다. 연 최저 금리는 2.79%로 대출 가능한 대상과 기간 그리고 금리 및 한도와 신청 가능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표사진

우리은행 우리홈마스터론

소득이 없는 주부도 대출 신청이 가능한 우리홈마스터론 대출 상품은 우리은행 영업점에 방문해서 신청할 수도 있고 인터넷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비대면 신청도 가능합니다. 비대면 신청의 경우 본인 명의 휴대폰을 이용한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대출 대상

거래 실적으로 취급 가능한 우리홈마스터론 신용대출 대상은 신용카드 (타사 카드 포함) 1년 이상 보유자로서 주거래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순수 개인 고액이어야 하며 개인사업자 및 기타법인은 대상에 해당하지 않고 1년 이내 사용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대상에 해당하면 최소 3백만 원 ~ 최대 1천만 원까지 한도로 빌릴 수 있으며 대추 기간은 1년 이내 약정으로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또한 상환은 만기일시상황 방식과 한도대출(마이너스 통장) 방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거래요건

1. 우리은행 자동이체 실적을 보유해야 합니다.

- 아파트 관리비 1건 또는 통신비/공과금 등 3건 이상

- 우리카드에 연결된 자동이체 실적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2. 우리카드 이용 실적 (우리은행 계좌에서 출금) 보유

- 개인신용평점 기준 당행 CB 6(+) 구간 이하 고객 제외

- 당행 CB구간의 세부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개인신용평점 및 심사 기준에 따라서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현재 연 최저 금리는 2.79%이며 최고 금리는 연체 이자율을 포함하여 연 12%입니다. 가산 금리는 우리은행 CSS PRICING 시스템에 의해서 산출되며 소득, 신용도, 대출금액, 거래실적 등에 따라 다르게 산출될 수 있습니다.

 

우대 금리는 최대 연 0.5%p 입니다.

  • 우리카드 (신용) 이용(매 3개월 50만 원 이상): 연 0.1%p 우대
  • 제세공과금 또는 관리비 매월 자동이체: 연 0.1%p 우대
  • 적립식 상품 (집합투자 상품 제외): 연 0.1%p 우대
  • 비대면 대출 신청 시: 연 0.2%p 우대

 

* 일부 항목은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매월 재산정 및 적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홈마스터론 신청방법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우리은행 대출상품 사이트를 또는 우리은행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신청의 경우 신분증 및 본인 명의 핸드폰을 통한 인증을 거쳐 신청 가능합니다.

 

 

  • 신청 가능 시간: 24시간, 365일 가능 (비대면)
  • 실행 가능 시간: 24시간, 365일 가능 (비대면)
  • 이자 조회 및 납입, 원금 상환 및 한도 해지, 기간 연장: 평일, 토요일, 휴일 00:10 ~ 24:00

 

고객 부담 비용

대출 중도 상환 시 중도 상환 해약금이 발생하여 대출 취급 후 3년 이내 상환하는 경우 발생합니다. 대출 취급 후 3년이 경과했거나 또는 만기 1개월 이내는 면제입니다. 계산은 상환금액 X 요율 X 잔존 기간/대출 기간으로 계산합니다.

 

우리은행-우리홈마스터론-대출-금리-신청방법
우리홈마스터론-신용대출

 

우리홈마스터론 대출 상품은 기간 연장 시 주거래요건을 충족하지 않으면 대출 연장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비대면 대출의 경우 내국인 거주자에 한해서 신청 가능하며 순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금리 인하 요구권 및 대출 계약 철회권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 금리 및 한도 등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또는 고객센터 1588-5000, 1599-5000로 전화해서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자격조건 금리 신청방법

우리카드의 금융상품인 올인원 대출을 이용하면 최저금리 연 4.7%로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은행에 방문할 필요도 없고 제출할 서류도 없으며 24시간 언제나 우리카드 사이

itshareit.tistory.com

 

 

국민은행 아낌e 보금자리론 금리 이율 및 인터넷 신청

주거래 은행으로 국민은행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정금리 주택담보 대출을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국민은행의 아낌e-보금자리론 대출 상품을 알아보세요. 정확히는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적격 여

itshareit.tistory.com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금리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제출 서류나 영업점 방문 필요 없이 핸드폰에 설치한 핀크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은행 대출 상품이며 최대 300만

itshareit.tistory.com

 

 

농협 햇살론17 대출 신청 대상 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

농협 햇살론17 농협은행의 햇살론17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700만 원 한도까지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으며(특례보증 시 최대 1,400만 원) 국민행복기금 전액 보증을 통하여 긴급생활자금을 지원해 주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