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UFC 정찬성 댄이게 스포티비 나우 생중계

by Klero 2021. 6. 14.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댄 이게 선수가 미국의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있는 UFC APEX 경기장에서 맞붙는 일정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한국 시간으로 2021.06.20 (일) 오전 5시에 경기가 예정되어 있으며 스포티비 나우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겠습니다.

 

정찬성-댄이게-중계-일정-보기
정찬성-댄이게-중계

정찬성 댄이게 생중계

댄 이게 선수는 랭킹 4위에 위치한 코좀 정찬성 선수가 아마 하락세라고 판단해서 정찬성이랑 맞붙고 싶어 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사실 정찬성은 오르테가에게 패배했기 때문에 다시 타이틀전을 노리기 위해서는 이번 경기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을 것으로 무조건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댄 이게는 정찬성을 이기면 엄청난 인지도와 함께 랭킹 상승을 맛볼 수 있으며 정찬성은 패배하면 뭐 그냥 끝이라고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승리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정찬성 VS 댄 이게 UFC 경기 생중계는 SPOTV NOW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정찬성-SPOTV-NOW-독점-생중계-시청
정찬성-SPOTV-NOW-독점

 

현재 정찬성 선수는 애리조나에서 미국 국가대표 출신인 에릭 알바라신 코치와 구슬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현재 정찬성 랭킹은 4위이고 댄 이게는 8위이며 정찬성 선수가 랭커를 상대로 2연승을 하게 되면 타이틀전을 노릴 수도 있으니 이번 경기를 꼭 승리해야 합니다.

 

정찬성-사진
정찬성-사진

 

댄 이게 선수는 타격을 입으면서 전진하는 스타일로 알려져 있어서 화끈한 타격전이 나오는 경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언더카드에서는 최승우 선수가 출전하며 3승을 할 수 있을지 기대되고요. 정찬성 선수 경기는 메인카드이기 때문에 8시~9시쯤 경기가 진행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UFC-사이트-메인카드-대진-사진
UFC-메인카드

스포티비 나우 모바일 앱

정찬성 VS 댄 이게 경기 중계는 SPOTV NOW 플랫폼과 SPOTV ON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가 있겠습니다. 참고로 SPOTV NOW는 사이트와 앱을 통해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이용권이 필요하며 하이라이트 동영상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는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것을 좋아해서 이미 SPOTV NOW 모바일 앱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SPOTV ON 채널은 케이블 채널로 유료로 가입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채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포티비-나우-앱-설치
스포티비-나우-앱

SPOTV NOW 이벤트 참여

추가로 현재 SPOTV NOW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시면 정찬성 vs 댄 이게 퀴즈 맞히고 에어팟 프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9일까지로 간단한 퀴즈를 맞히는 1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당첨 상품으로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SPOTV-NOW-에어팟-프로-이벤트
SPOTV-NOW-이벤트

 

정찬성이 댄 이게를 잡으면서 타이틀전을 위한 불씨를 살릴 수 있을 것인지 굉장히 기대되는데요. 꼭 승리를 했으면 좋겠네요. UFC 정찬성 경기 중계는 SPOTV NOW 플랫폼 및 SPOTV ON 유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 3 재방송 다시보기 SBS 편성표

 

펜트하우스 시즌 3 재방송 다시보기 SBS 편성표

SBS 채널의 최고 명작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3가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본 방송되고 있습니다. 만약 텔레비전으로 시청하기가 어려운 환경이라면 SBS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해서 온에어 기능을

itshareit.tistory.com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온에어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온에어

강철부대 프로그램은 최정예 특수부대 예비역들이 팀을 이루어서 부대별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채널A 사이트에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으며 온에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