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by Klero 2021. 10. 25.

온라인 무료 정통 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아래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와 스마트폰에 무료로 설치하고 실행해서 맞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화면을 자세하게 설명드릴 테니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피망뉴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게임 실행

 

피망뉴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게임 실행

피망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하면 뉴맞고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가 피망 뉴맞고 PC 설치 및 실행 방법과 모바일 앱 설치 및 실행 방법을 같이 알려드릴게요. 실시간으로

itshareit.tistory.com

 

피망-고스톱-홈페이지-접속하기
피망-고스톱-사이트

피망 고스톱 설치

피망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고스톱, 포커, 뉴맞고, 바둑, 장기 등의 다양한 게임 목록들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고스톱을 클릭하게 되면 피망 고스톱 사이트가 열리고 로그인을 진행한 다음 스타터 프로그램 설치 후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이 바로 피망 고스톱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고 설치를 진행하고 있는 사진이에요. 저는 바로가기 아이콘을 컴퓨터 바탕 화면에 설치하는 옵션에만 체크를 해서 설치를 시작하였고 2분 후에 완료가 되어 게임이 바로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피망-고스톱-무료-설치방법
피망-고스톱-설치

 

피망 고스톱 게임이 실행되어서 대기실 화면이 나타났어요. 실행 창 위쪽을 보시면 뉴맞고, 맞고, 고스톱 중 하나를 선택할 수가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요. 즉, 3개의 탭을 선택해 가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요. 저는 실시간 온라인 고스톱을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설치방법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설치방법

제가 한게임 신맞고를 모바일 핸드폰과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했습니다.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실시간 맞고 게임을 온라인 상대방과 플

itshareit.tistory.com

 

게임-대기실-접속
대기실

온라인 실시간 정통 고스톱

바로 입장 버튼을 선택했더니 저를 포함한 총 3명이 방에 참여하게 되었고요. 패를 선택해서 월이 높게 나온 유저부터 먼저 패를 선택해서 고스톱을 칠 수 있었습니다. 3명이서 돌아가면서 치기 때문에 속도 면에서는 조금 느릴 수도 있지만 좀 더 스릴은 느껴지더라고요.

 

 

실시간-정통-고스톱-게임하기
실시간-고스톱

 

점수를 계산하는 방법이나 기본적인 규칙에 대해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실행했다면 먼저 게임 방법에 대한 문서를 보는 것이 좋은데요. 게임 방법을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여러 규칙들에 대해 나와 있는 가이드 문서를 보면서 룰을 익힐 수 있습니다.

 

고스톱-점수-계산법-게임족보
게임족보

게임 설정 고객센터 문의방법

게임에 대한 설정도 변경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사운드 설정에서는 배경음이나 효과음 또는 목소리를 변경하는 설정도 가능하고요. 게임 패 속도를 빠르게 하거나 보통 속도로 조절할 수도 있었어요. 또한 쿠폰이 있다면 입력할 수도 있었으며 피망 고객센터에 문의를 할 수도 있었습니다.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온라인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맞고를 칠 수 있는 게임에는 한게임 신맞고 또는 피망 뉴맞고 게임 등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애니팡 맞고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itshareit.tistory.com

 

고스톱-게임-설정-고객센터-문의방법
환경설정

피망 뉴맞고 앱 설치

위 내용은 컴퓨터에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보여드린 것인데요. 휴대폰에서도 온라인 고스톱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피망 뉴맞고 앱을 설치해서 실행하면 되는데요. 앱 이름은 뉴맞고이지만 이 앱을 설치하면 고스톱도 같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피망-뉴맞고-모바일-앱-스마트폰-설치방법
피망-뉴맞고-설치

뉴맞고 고스톱 선택하기

피망 뉴맞고 모바일 앱을 휴대폰에 설치하고 실행해 보았습니다. 로그인 절차를 완료하여 대기실에 접속하게 되면 동일하게 상단 메뉴를 통해 뉴맞고, 맞고, 고스톱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방에 입장할 수 있어서 번갈아가면서 맞고와 고스톱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고스톱-맞고-선택하기
뉴맞고-고스톱-선택

마치며

지금까지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고스톱 게임을 PC와 휴대폰에서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렸습니다. 온라인 실시간 고스톱 맞고 게임이 하고 싶다면 제가 알려드린 위 내용을 잘 정독해서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피망장기 PC게임 설치 온라인 대국두기 방법

 

피망장기 PC게임 설치 온라인 대국두기 방법

인터넷 피망 장기 게임 설치방법과 실행을 해서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함께 장기 대국을 두는 내용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 PC 환경에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