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동산 전자신문 그대로보기

by Klero 2021. 8. 19.

교차로 또는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구인구직을 위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고요. 지역별 신문 그대로 보기를 통해 채용정보와 부동산 매물에 대한 전자신문을 볼 수 있는데요. 해당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드릴 테니 아래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추가로 같이 알아보면 좋은 내용도 알려드릴게요. 간호조무사로 취직을 원하신다면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활용하시면 좋고요. 외국인 일자리나 공장 생산직 일자리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좋아요.

 

벼룩시장-로고-이미지-썸네일
벼룩시장-로고

벼룩시장 사이트 바로가기

벼룩시장 신문 보기 기능은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도 있고요. 또는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한데요. 2가지 방법을 모두 알려드릴게요. 먼저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한 상태에서 어떻게 신문을 볼 수 있는지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참고로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사람들이 주로 검색하는 인기 있는 직종 검색어 순위를 1위부터 10까지 알려주고요. 취업에 대한 뉴스 기사를 보거나 공공기관 일자리도 찾아볼 수가 있어요. 상단 메뉴에서 일자리 정보를 클릭해서 채용정보 검색도 가능하답니다.

 

벼룩시장-인터넷-사이트-홈페이지-접속
벼룩시장-사이트

벼룩시장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에서 상단에 보였던 일자리 정보 메뉴를 클릭해 보았나요? 여기서 쉽게 채용정보를 검색해서 찾아볼 수가 있는데요. 신문 보기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이렇게 근무를 위한 위치와 직종을 선택해서 원하는 회사 구인 글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널스잡 구인구직 간호조무사 일자리

간호 의료 분야 채용 전문 사이트에는 메디잡, 병원잡, 의료잡 등이 있는데요.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호조무사, 치위생사, 요양보호사, 물리치료사 등의 직종에서 일할 수 있는

itshareit.tistory.com

 

벼룩시장-구인구직-일자리-정보
벼룩시장-구인구직

 

그렇다면 신문은 어떻게 볼 수 있을까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접속한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잘 둘러보시면 맨 위 오른쪽 부분에 신문지역판 글씨가 적혀져 있는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사이트 화면이 열려요.

 

여기서 지역별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인데요. 이제 지역을 선택할 수 있어요. 서울 지역부터 시작해서 경기/인천, 경남/부산 그리고 기타 지역까지 여러분이 신문을 보고 싶은 지역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소액 신용대출 신청

SBI 저축은행의 대출 상품은 스피드론 소액 신용대출을 이용하면 무직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글을 통해서 해당 상품의 자격 대상 조건과 대출 한도 및 금리 그리고 후기와 신청 방법에

itshareit.tistory.com

 

신문지역판-사이트-지역-선택
신문지역판

인천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저는 경기/인천을 선택한 다음 인천광역시 전 지역에 대한 신문 보기 아이콘을 클릭했어요. 아래와 같은 사이트 화면이 나타났고요. 여기서 보고 싶은 날짜를 선택할 수 있었답니다. 날짜를 클릭하면 신문 뷰어 창이 나타나서 내용을 읽어볼 수 있었어요.

 

 

신문보기-날짜-선택
전자신문

 

아래와 같은 신문 뷰어 창이 나타나고요. 해당 창에서 목차 기능을 같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알뜰, 자동차, 부동산, 금융, 구인, 운전, 학원에 대한 목차를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마우스로 클릭해서 다음 내용으로 넘길 수도 있고요.

 

인천-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인천-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참고로 벼룩시장 사이트에서는 구인구직 내용만 찾아볼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부동산 매물을 찾아서 실거래 정보를 보거나 학교정보 또는 대출정보나 지역 정보도 같이 확인할 수 있어요.

 

제가 같이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로 추천드리는 것은 KB 부동산 시세조회로 예전부터 지금까지 유명한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해서 매물 및 시세조회를 같이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KB 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실거래가 및 시세 조회

예전에는 KB 리브온 사이트를 이용해서 부동산 시세를 조회하거나 아파트 실거래가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KB 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 및 실거래가

itshareit.tistory.com

 

벼룩시장-부동산-실거래가-정보
벼룩시장-부동산

벼룩시장 앱 설치

아래 내용부터는 휴대폰에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설치해서 신문 보기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앱을 설치하면 밖에 나가서도 언제 어디서나 앱을 실행해서 지역별 벼룩시장 신문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벼룩시장-구인구직-앱-설치
벼룩시장-앱

 

앱을 실행해 보았어요. 여기서 추천 일자리를 확인해 보거나 브랜드관 메뉴 또는 테마관 메뉴를 선택 가능했고요. 취업가이드 내용을 보거나 지역과 직종을 선택해서 바로 채용정보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한 것을 알 수 있네요.

 

 

 

농협 햇살론17 대출 신청 대상 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

농협 햇살론17 농협은행의 햇살론17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700만 원 한도까지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으며(특례보증 시 최대 1,400만 원) 국민행복기금 전액 보증을 통하여 긴급생활자금을 지원해 주

itshareit.tistory.com

 

앱-실행
앱-실행

지역별 벼룩시장

벼룩시장 모바일 앱 화면에서 맨 밑으로 내리면 PC 사이트와 동일하게 신문지역판 버튼을 확인할 수가 있고요. 선택을 하게 되면 지역이 나와요. 이제 선택한 발행 지역의 벼룩시장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으니 보고 싶은 지역을 선택해 보세요.

 

발행지역-선택
지역별-벼룩시장

부산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이번에는 경남 지역을 선택한 다음 부산 신문 보기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마찬가지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먼저 보이게 되고요. 날짜를 선택하면 휴대폰으로 신문을 볼 수 있는 화면이 전환됩니다. 또한 목차 기능도 이용해서 신문 보기가 가능했어요.

 

부산-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부산-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마무리

벼룩시장 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할 수 있는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제가 알려드린 내용을 잘 확인해서 지역별 벼룩시장 전자신문 보기 서비스를 이용해서 구인구직, 부동산 등의 정보를 읽어보세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최장 10년까지 연장하여 최대 300만 원을 대출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영업점 방문 없

itshareit.tistory.com

국민은행 아낌e 보금자리론 금리 이율 및 인터넷 신청

 

국민은행 아낌e 보금자리론 금리 이율 및 인터넷 신청

주거래 은행으로 국민은행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정금리 주택담보 대출을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국민은행의 아낌e-보금자리론 대출 상품을 알아보세요. 정확히는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적격 여

itsharei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