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신문 보기

by Klero 2021. 4. 29.

수원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고 있거나 단기 또는 주말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수원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수원에서 일할 수 있는 생산직, 홀서빙, 사무직 등의 다양한 구인 글을 찾아서 지원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썸네일

수원교차로 사이트 바로가기

수원 지역을 중심으로 취업 정보를 찾아보고 있으시다면 사람인, 잡코리아 등의 채용 사이트와 알바몬, 알바천국 등의 아르바이트 사이트 그리고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및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자리뿐만 아니라 수원의 다양한 부동산 매물 정보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도 있고요. 신문 광고 형태로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하여 수원교차로 신문을 핸드폰과 컴퓨터 환경의 인터넷을 통해 그대로 보기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수원교차로-모바일-사이트-접속
수원교차로

 

수원교차로 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 메뉴에서 구인구직을 선택하면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서 수원 지역에 대한 전체 채용정보를 보거나 여러분이 일하길 희망하는 분야의 업직종 아이콘을 선택해서 구인 글을 볼 수도 있습니다.

 

수원교차로-구인구직-일자리-찾기
수원교차로-구인구직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구인정보 메뉴를 선택하면 수원 전체 지역 또는 특정 지역을 선택할 수 있고요. 여러분이 원하는 직종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공장에서 기술직으로 취업하길 원한다면 1차 직종으로 생산/기술을 선택해서 수원교차로 생산직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수원에는 공장이 많이 있어서 단기로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용접이나 금형 등의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일자리가 많은데요. 방학을 맞이한 대학생분들이 단기로 돈 벌며 일하기도 좋고 또는 장기로 기술을 배우며 경력을 쌓길 원하는 분들에게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수원교차로-생산직-채용정보
수원교차로-생산직

 

생산직 사원과 영업관리 사원을 모집하고 있는 글을 눌러보았습니다. 모집 내용을 통해서 급여는 얼마나 받을 수 있고 근무하는 직종과 형태는 무엇이며 어디서 일하게 되는지 근무 지역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세한 모집 내용을 보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상세-모집-내용
구인정보

 

이번에는 1차 직종으로 요리/서빙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수원에서 일할 수 있는 홀서빙, 주방, 요식업 분야에 대한 구인 글을 찾아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단기나 장기로 홀서빙이나 주방에서 일을 하면서 요식업 분야를 배우고 싶으시다면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요리/서빙 직종 구인 글을 찾아보세요.

 

수원교차로-주방-홀서빙-일자리
수원교차로-주방

수원교차로 아르바이트

정규직이나 계약직 형태로 일하는 것이 아닌 주말에만 일하거나 단기로 1개월 정도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보고 있다면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메뉴에서 알바GO를 선택하면 되고 현재 아르바이트 구인정보 글이 총 57건이 올라와 있네요.

 

수원-아르바이트-모집-구인-글
수원-아르바이트

수원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인터넷으로 구인 글이나 부동산 매물 등을 찾아보는 것이 불편한 경우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밖에 나가서 신문을 가져올 필요 없이 집에서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편하게 수원교차로 신문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 날짜의 신문 말고도 이미 지난 이전 날짜에 대한 신문도 볼 수가 있고요. 목차 기능도 제공되기 때문에 읽고 싶은 신문 주제로 바로 넘겨서 읽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무료이며 로그인도 필요 없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수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수원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수원교차로 PC 사이트

지금부터는 컴퓨터 환경에서 수원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내용 그리고 신문을 그대로 보기 할 수 있는 내용을 같은 방식으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수원교차로-PC-사이트-바로가기
수원교차-PC-사이트

신문 줄 광고

교차로 신문 메뉴를 클릭하면 부동산 관련 신문과 취업·알바 관련 신문 그리도 자동차 관련 신문 줄 광고를 찾아서 읽어볼 수 있습니다. 수원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찾고 있으시다면 교차로 신문 취업·알바를 클릭해서 줄 광고 형식으로 구인 글을 볼 수 있어요.

 

 

교차로-신문-줄광고
교차로신문

수원교차로 부동산

수원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있거나 투자 또는 사무실을 찾고 있다면 수원교차로 사이트의 부동산 메뉴를 클릭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으로는 장안구, 팔달구, 영통구, 권선구가 있으며 지역별 주거용 부동산과 상업용 부동산 매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교차로 사이트

 

수원교차로-부동산-매물-찾기
수원교차로-부동산

 

위 내용을 통해서 수원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구인구직 내용과 신문 그대로 보기 내용 그리고 부동산 매물 찾기 등의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사이트에 접속해서 원하는 정보를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114114구인구직 일자리 빠른취업 정보

취업을 위해 일자리를 알아보시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직종에 대한 구인글이 올라오고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구인구직을 위한 사이

itshareit.tistory.com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 간호 직종 일자리 채용 정보

널스잡 간호직종 구인구직 널스잡은 주로 간호 분야의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사이트로 간호사, 간호조무사, 치위생사 등의 업직종 병원에서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 정보를 볼

itshareit.tistory.com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교사 일자리 찾기 사용법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경기도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에서 기간제 사립교원이나 시간강사 또는 교육공무직원 등의 교육 분야에서 일하는 것을 희망하신다면 경기도교육청 사이트에 접속하여

itshareit.tistory.com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금리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제출 서류나 영업점 방문 필요 없이 핸드폰에 설치한 핀크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은행 대출 상품이며 최대 300만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