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담양군청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채용정보

by Klero 2021. 10. 11.

전라남도 담양군을 근무 지역으로 하는 채용정보는 여러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먼저 제가 소개해 드리는 담양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최신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전라남도 일자리통합정보망 사이트를 이용하면 일반 기업의 채용정보와 공공일자리 검색도 가능하고요. 교육훈련 정보나 AI 플랫폼을 통한 자기소개서 면접 관련 도움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을 해보세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동산 전자신문 그대로보기

 

벼룩시장 구인구직 부동산 전자신문 그대로보기

교차로 또는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구인구직을 위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고요. 지역별 신문 그대로 보기를 통해 채용정보와 부동산 매물에 대한 전자신문을 볼 수 있는데요. 해당 방법

itshareit.tistory.com

 

썸네일

담양군청 홈페이지

전남 담양군의 군민이 참여할 수 있는 게시판이나 제안 게시판 또는 여러 민원 업무나 학습 정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담양군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여기서 소통과 참여 게시판에 마우스를 올려서 구인구직 게시판에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담양군청-홈페이지-바로가기
담양군청-홈페이지

담양군청 구인구직

현재 구인구직 게시판에는 총 11,694건의 글이 올라와 있었고요. 공장 제조 업무를 담당하는 생산직 사원을 모집하는 글도 있었고요. 경리 사무직 채용정보도 있었으며 부업이나 단기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는 글도 있었어요.

 

 

또한 교사를 채용하는 글도 있었으며 요양보호사나 간호조무사 모집 글도 있으니 잘 둘러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잡코리아나 사람인 또는 알바몬이나 교차로 사이트를 같이 이용해서 일자리를 찾아보는 것도 좋아요.

 

담양군청-구인구직-일자리-목록
담양군청-구인구직

 

저는 올라와 있는 구인 글들 중에서 생산직을 모집하고 있는 글을 클릭했고요. 자세한 모집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담당자 연락처부터 회사 이름 그리고 채용 마감일과 주소 및 자세한 모집 내용에 대해 확인하고 취업을 위한 지원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114114구인구직 일자리 빠른취업 정보

 

114114구인구직 일자리 빠른취업 정보

취업을 위해 일자리를 알아보시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직종에 대한 구인글이 올라오고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구인구직을 위한 사이

itshareit.tistory.com

 

자세한-모집내용
모집내용

전라남도 일자리통합정보망

전남 지역에서 취직을 위해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인 일자리통합정보망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도 있었는데요.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전라남도 지역을 선택해서 일반 채용정보와 공공일자리 정보를 찾을 수 있었고요.

 

 

일자리 지원을 위한 정책을 찾아보거나 교육훈련 정보도 볼 수 있었고요. AI 플랫폼을 이용해서 자기소개서 또는 면접 관련하여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해당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 보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전라남도-일자리통합정보망-사이트
전라남도-일자리통합정보망

전남 담양 일자리 검색

접속한 일자리통합정보망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근무 지역의 경우 담양을 체크해서 선택할 수 있고요. 희망하는 직종이나 임금 등을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었어요.

 

널스잡 구인구직 간호조무사 일자리

 

널스잡 구인구직 간호조무사 일자리

간호 의료 분야 채용 전문 사이트에는 메디잡, 병원잡, 의료잡 등이 있는데요.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호조무사, 치위생사, 요양보호사, 물리치료사 등의 직종에서 일할 수 있는

itshareit.tistory.com

 

전남-담양-일자리-검색하기
담양-일자리-검색

 

검색을 했더니 총 125건의 채용정보 목록이 나타났습니다. 회사 이름과 간단한 채용 내용 그리고 임금 조건과 마감일에 대해서 알 수 있었고요. 글을 클릭하면 마찬가지로 자세한 모집 정보와 지원방법을 확인하여 지원을 해볼 수가 있었어요.

 

검색결과-채용정보
검색결과

전라남도 공공일자리

구인구직 채용정보 메뉴에서는 공공일자리만 검색하고 찾을 수도 있었는데요. 선택할 수 있는 지역으로는 목포 지역부터 신안 지역까지 선택 가능했으며 여기서 기간제로 참여자를 모집하는 공공일자리 구인 글도 보고 지원할 수가 있습니다.

 

전라남도-공공일자리-찾기
공공일자리

마치며

지금까지 담양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전남 담양을 근무지로 하고 있는 회사의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는 방법을 알아보았고요. 또한 전라남도 일자리통합정보망 사이트에 접속해서 채용정보 찾는 방법도 같이 알아보았어요.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 소액 새희망 홀씨 신청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 소액 새희망 홀씨 신청

신한은행의 대출 상품인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 홀씨)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500만 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은 영업점 방문 없이 핸드폰에 신한 쏠(SOL) 앱을 설치해서 비대

itshareit.tistory.com

우리은행 무직자 우리홈마스터론 신용대출 신청방법

 

우리은행 무직자 우리홈마스터론 신용대출 신청방법

우리은행에서는 직장에 다니지 않더라도 거래실적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1천만 원 한도로 대출 금액을 빌려주고 있습니다. 연 최저 금리는 2.79%로 대출 가능한 대상과 기간 그리고 금리 및

itsharei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