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VS 레바논 생중계 시청 바로가기

by Klero 2021. 9. 6.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본선으로 갈 수 있는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경기 1차전에서 이라크와 비겼는데요. 2차전은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레바논과 붙게 되며 9월 7일 (화) 20시에 진행되고 tvN 채널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9월에는 우리나라에서 두 경기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9월 2일 진행되었던 이라크와 경기에서는 무승부 스코어를 기록했고요. 한국이 10회 연속으로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기 위해서 7일에 열리는 레바논 경기에서는 무조건 승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최종예선-9월-홈경기-대한민국-일정
9월-홈경기-안내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우리나라는 21년 9월 2일 이라크와의 홈경기를 시작으로 22년 3월 29일 아랍에미리트와의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마지막 10차전 원정 경기를 치르게 되는데요. 하필 우리나라가 속한 GROUP A의 다른 팀들이 모두 중동이어서 원정 경기가 굉장히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1차전 경기부터 마지막 10차전 경기 모두 tvN 채널을 통해 독점 생중계로 진행되고요. 티빙 이용권이 있다면 티빙 사이트를 통해 tvN 온에어 실시간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쿠팡플레이 OTT 플랫폼을 통해 축구 경기 중계를 시청하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2022-카타르-월드컵-tvN-독점-생중계
tvN-독점-생중계

최종예선 대진 일정

조 편성을 보면 GROUP A는 이란, 대한민국, 아랍에미리트, 이라크, 시리아, 레바논이 속해있고요. GROUP B는 일본, 호주, 사우디아라비아, 중국, 오만, 베트남이 속해있습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이 최종예선을 통과하여 본선행 티켓을 거머쥘 것인지도 관전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일시 대진 일정 중계
2021. 9. 2. 오후 8:00 대한민국 vs 이라크 tvN 독점, Coupang Play
2021. 9. 7. 오후 8:00 대한민국 vs 레바논 tvN 독점, Coupang Play
2021. 10. 7. 대한민국 vs 시리아 tvN 독점
2021. 10. 12. 이란 vs 대한민국 tvN 독점
2021. 11. 11. 대한민국 vs 아랍에미리트 tvN 독점
2021. 11. 16. 이라크 vs 대한민국 tvN 독점
2022. 1. 27. 레바논 vs 대한민국 tvN 독점
2022. 2. 1. 시리아 vs 대한민국 tvN 독점
2022. 3. 24. 대한민국 vs 이란 tvN 독점
2022. 3. 29. 아랍에미리트 vs 대한민국 tvN 독점

 

쿠팡플레이 앱 다운로드 설치 및 PC버전 사용방법

 

쿠팡플레이 앱 다운로드 설치 및 PC버전 사용방법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서 이용하고 있다면 무료로 OTT 서비스인 Coupang Play 앱과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앱을 설치하거나 PC버전 사이트에 접속해서 예능과 드라마 TV 방송을 시

itshareit.tistory.com

 

최종예선-한국-경기일정-중계정보
최종예선-한국-경기일정

축구대표팀 소집 선수 명단

이번 벤투호가 발표한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소집 선수 명단은 총 26명이고요. 공격수는 단 2명이며 미드필드가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정우영 선수는 귀국 항공기에 코로나 확진자가 있어서 자가 격리에 들어갔으며 대신 주세종 선수가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골키퍼]

구성윤 (김천 상무)

김승규 (가시와 레이솔)

조현우 (울산 현대)​

 

[수비수]

강상우 (포항 스틸러스)

권경원 (성남FC)

김문환 (LAFC)

김민재 (페네르바체SK)

김영권 (감바 오사카)

박지수 (김천 상무)

이기제 (수원 삼성)

이용 (전북 현대)

정승현 (김천 상무)

홍철 (울산 현대)

 

[미드필더]

권창훈 (수원 삼성)

나상호 (FC 서울)

남태희 (알두하일SC)

손준호 (산둥타이샨)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

송민규 (전북 현대)

이동경 (울산 현대)

이재성 (FSV마인츠05)

주세종 (감바 오사카)

황인범 (FC루빈카잔)

황희찬 (RB라이프치히)

 

[공격수]

조규성 (김천 상무)

황의조 (지롱댕 보르도)

 

대한민국-축구대표팀-소집명단
소집명단

 

현재 대한민국 축구 경기력을 살펴보면 최근 7경기에서는 4승 2패 1무를 기록하고 있고요. 6월 13일에 진행된 레바논과의 2차 예선 경기에서는 2:1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번 최종예선에서는 큰 점수 차로 승리를 했으면 좋겠네요.

 

한국과 레바논 상대 전적을 보면 10승 3무 1패로 대한민국이 우세하며 최근 맞대결에서는 2:1로 승리했습니다. 피파 랭킹으로는 한국이 36위 그리고 레바논은 98위로 우리나라보다 한참 뒤떨어진 것을 알 수 있네요.

 

한국-최근경기-전력
한국-전력

쿠팡플레이 설치

이번에 진행되는 대한민국 레바논 경기 중계뿐만 아니라 앞으로 진행되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중계는 쿠팡플레이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쿠팡 로켓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쿠팡플레이 앱과 사이트를 무료로 사용해서 스포츠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고요. 그렇지 않은 분들은 월 2,900원 요금을 결제하고 이용 가능하며 첫 달은 무료이며 2번째 달부터 요금이 결제됩니다.

 

쿠팡플레이-설치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레바논 생중계

9월 7일 화요일 오후 8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예정되어 있는 대한민국 VS 레바논 경기도 시청할 수가 있는데요. tvN 채널에서 독점 생중계로 진행되며 티빙 사이트나 앱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한데요.

 

 

쿠팡의 OTT 스트리밍 서비스인 쿠팡플레이 앱 또는 사이트를 사용해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Coupang Play 플랫폼을 스마트 TV와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으니 확인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대한민국-레바논-생중계
대한민국-레바논-생중계

 

레바논과의 경기가 끝나면 각 선수들은 소속 팀으로 복귀하게 되는데요. 9월 11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는 토트넘과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 생중계가 예정되어 있으며 마찬가지로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서 볼 수 있어요.

 

쿠팡플레이-토트넘-크리스탈팰리스-생중계
토트넘-중계

마치며

지금까지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경기 일정과 tvN, 티빙, 쿠팡플레이를 통한 생중계 시청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한국이 레바논을 이기고 앞으로 진행되는 최종예선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에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스포티비 편성표 실시간 무료시청 SPOTV NOW 온에어

 

스포티비 편성표 실시간 무료시청 SPOTV NOW 온에어

스포츠 경기 시청을 즐겨 보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그렇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스포티비 편성표 및 온에어 사용방법을 잘 확인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저는 요즘 텔레비전의 SPOTV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