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 소액 새희망 홀씨 신청

by Klero 2021. 6. 22.

신한은행의 대출 상품인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 홀씨)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500만 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은 영업점 방문 없이 핸드폰에 신한 쏠(SOL) 앱을 설치해서 비대면 신청이 가능하며 연 최저금리는 3.11%입니다.

 

썸네일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대상

연 소득 3,500만 원 이하의 개인이면서 당행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개인 고객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 가능 금액은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입니다.

 

 

대출자격 연봉 3,500만 원 이하 개인 고객
대출한도 최소 50만 원 ~ 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 최저 연 3.11% (2021.06.22 기준)
대출기간 최대 2년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소득은 신용카드 사용내역 등을 통해 추정 소득으로 잡기 때문에 추정 소득 조건만 맞으면 무직자 및 주부도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단, 연체 이력이 있거나 기존 이용 중인 대출 상품이 많거나 또는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지 않은 경우 대출 신청이 부결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금융채(1년) 기본금리는 5.41% / 우대금리는 2.3% / 최저금리는 3.11%입니다. 해당 금리 내용은 대출금액 300만 원, 대출 기간 12개월, 만기일시상환, 건별 거래, 은행 내부 신용등급 1등급, 신용대출을 가정하여 산출한 예시 금리이며 실제 금리는 신용등급, 담보비율 등의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하며 1년마다 기본금리의 변동에 따라 적용금리가 바뀌는 변동금리입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1%이며 거래실적에 의한 우대금리 1% 이내 우대 가능합니다.

 

  • 급여이체 (일정 금액 거래 시): 0.5% 자동
  • 신한카드 (신용 또는 체크): 0.5% 자동

 

연체금리는 대출이자를 납부해야 하는 날에 납입하지 않거나 대출 계약이 종료되는 날에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으면 원래 약정한 이자에 가산되는 금리로 대출이자율에 연체 가산금리를 더해 최고 연 15%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

상환 방법에 따라 최대 2년까지 가능한데요. 만기일시상환 방식은 1년,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은 1년 또는 최대 2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만기 도래시 은행의 심사를 통해 대출 기한을 연기하거나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포켓론-대출상품-금리-한도
신한은행-포켓론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 신청방법

신한 쏠(SOL) 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비대면으로 24시간 한도 조회 및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먼저 핸드폰에 해당 앱을 설치해야 하며 공동인증서를 통해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공동인증서를 통한 인증을 진행하면 별도로 제출이 필요한 서류는 없습니다.

 

 

신한-쏠-모바일-앱-핸드폰-설치
신한-쏠-앱

 

쏠(SOL) 앱을 설치 및 실행했다면 메뉴 화면의 상품에서 소액신용대출 항목을 선택합니다.

 

신한은행-소액신용대출
소액신용대출

 

하나은행의 소액신용대출 상품에는 쏠편한 포켓론 상품과 쏠편한 비상금 대출 상품이 있으며 하나의 상품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쏠편한 비상금 대출 상품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소득 제한이 없지만 대출 한도가 최대 200만 원입니다.

 

여기서 쏠편한 포켓론 한도 바로 알아보기 버튼을 선택하면 공동인증서를 통한 로그인 진행 후 대출 예방 사전 안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신청금액 및 상환 방식, 대출 기간, 자금용도, 상환 계획 등을 적절하게 입력 후 신청 정보를 확인한 다음 입금계좌를 입력하여 대출 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쏠편한-포켓론-한도조회-대출신청
쏠편한-포켓론-대출신청

마치며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상품에 대한 대상, 금리, 한도, 신청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거나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경우 신한은행 고객상담 전화번호인 1599-8000으로 전화해서 상담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및 한도 정리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최장 10년까지 연장하여 최대 300만 원을 대출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영업점 방문 없

itshareit.tistory.com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소액 신용대출 신청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소액 신용대출 신청

SBI 저축은행의 대출 상품은 스피드론 소액 신용대출을 이용하면 무직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글을 통해서 해당 상품의 자격 대상 조건과 대출 한도 및 금리 그리고 후기와 신청 방법에

itshareit.tistory.com

농협 햇살론17 대출 신청 대상 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

 

농협 햇살론17 대출 신청 대상 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

농협 햇살론17 농협은행의 햇살론17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700만 원 한도까지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으며(특례보증 시 최대 1,400만 원) 국민행복기금 전액 보증을 통하여 긴급생활자금을 지원해 주

itshareit.tistory.com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금리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금리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제출 서류나 영업점 방문 필요 없이 핸드폰에 설치한 핀크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 은행 대출 상품이며 최대 300만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