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일은 국민가수 3차 현장방청단 신청 쿠팡플레이 투표방법

by Klero 2021. 11. 22.

저는 TV조선 채널에서 볼 수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 글로벌 K-POP 프로젝트 방송을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위드 코로나가 되면서 방청 신청을 받고 있으며 현재 국민가수 3차 현장방청단 모집 신청을 할 수 있고요. 쿠팡플레이 플랫폼을 통해 여러분이 좋아하는 TOP 7에게 투표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편성표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편성표

요즘 TV조선 채널의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이 굉장히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TV조선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이나 실시간 방송 시청 그리고

itshareit.tistory.com

 

내일은-국민가수-TV조선-사이트-바로가기
내일은-국민가수-사이트

국민가수 현장방청단 신청방법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되면 방송을 보거나 신청곡을 신청할 수도 있으며 방청 신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는 1차와 2차를 거쳐 3차 현장방청단 모집을 하고 있으며 응모 대상과 방청 신청양식을 잘 보고 글을 작성해서 신청할 수 있어요.

 


3차 현장방청단 모집의 경우 녹화 일시는 2021년 12월 6일 월요일이고요. 신청 마감 날짜는 2021년 11월 28일 일요일입니다. 응모 대상으로는 나이가 2002년생부터이며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완료 후 14일 경과한 분들에 한해서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내일은-국민가수-3차-현장방청단-모집-신청방법
국민가수-3차-방청신청

국민가수 신청곡 모집

TV조선 국민가수 방청단 신청 게시판에 방청 신청양식인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성별 그리고 국민가수 방청 신청을 원하는 이유를 구구절절하게 입력해서 신청할 수 있고요. 신청곡 모집 게시판에서는 원하는 신청곡과 이유를 입력해서 신청할 수도 있으니 같이 참여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국민가수-신청곡-모집-안내
신청곡-모집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

현재까지 방영되었던 내일은 국민가수 전 회차에 대한 VOD 재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대신 별도 이용권 구매 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로 재방송을 보고 싶다면 편성표 확인 후 TV조선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과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답니다.

 

 

내일은-국민가수-재방송-다시보기
내일은-국민가수-다시보기

국민가수 채널별 편성표

네이버 사이트에 국민가수 검색을 하면 회차 정보를 보거나 출연진 또는 시청률이나 편성 정보를 볼 수가 있는데요. 편성 정보를 클릭하면 TV 조선, TV CHOSUN 2, TV 조선 3 채널별 언제 몇 화가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지 편성 시간표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네요.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채널은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예능 및 드라마 방송을 즐겨 볼 수 있는 채널입니다. 현재 방영중인 학교기담 드라마와 미스터트롯사랑의콜센터 및 뽕숭아학당 예능을 볼 수 있으며 현재는

itshareit.tistory.com

 

내일은-국민가수-TV조선-채널-편성정보
편성정보

 

시청률도 확인 가능했는데요. 1회의 경우 16.1%를 기록했고요. 현재 최신 회차인 7회에서는 13.3%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탈락자가 생기면서 긴장감이 고조되며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게 될 것으로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일은-국민가수-시청률
시청률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쿠팡플레이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를 할 수 있는데요. 12월 22일까지 매일 1회 투표를 할 수 있으며 여러분이 응원하는 TOP 7을 선택해서 소중한 한 표를 줄 수 있습니다.

 


저는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고요. 매일 내가 응원하는 가수에게 한 표를 투표하고 있으며 가수별 무대 영상도 시청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응원하는 국민가수에게 매일 소중한 한 표를 투표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쿠팡플레이-국민가수-투표방법
투표방법

국민가수 무대 영상 보기

쿠팡플레이 플랫폼을 통해 투표도 가능하고 가수별 무대 영상도 볼 수 있다고 설명드렸는데요. 응원하는 가수의 영상을 시청하면 해당 조회수가 준결승과 결승 최종 결과에 반영된다고 해요.

쿠팡플레이 앱 다운로드 설치 및 PC버전 사용방법

 

쿠팡플레이 앱 다운로드 설치 및 PC버전 사용방법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해서 이용하고 있다면 무료로 OTT 서비스인 Coupang Play 앱과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앱을 설치하거나 PC버전 사이트에 접속해서 예능과 드라마 TV 방송을 시

itshareit.tistory.com

 

쿠팡플레이-내일은-국민가수-가수별-무대영상-보기
무대영상

마치며

지금까지 TV조선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 3차 현장방청단 모집 방청 신청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그리고 투표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이 응원하는 국민가수가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투표도 하고 방청 신청도 해보세요.

 

나는 솔로(SOLO)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PS Plus 시청방법

 

나는 솔로(SOLO)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PS Plus 시청방법

요즘 NQQ 채널과 SBS Plus 채널에서 본 방송으로 볼 수 있는 나는 SOLO(솔로) 예능 프로그램이 굉장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제가 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편성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