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정보

by Klero 2021. 6. 30.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약 1년 만에 돌아와 현재 tvN 채널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본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를 통해 VOD 재방송 다시보기도 시청할 수 있으며 방영이 끝난 후 밤 11시에 VOD가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

 

정리를 하면 tvN 채널을 통한 실시간 본 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이고, 넷플릭스를 통한 VOD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입니다.

 

저는 요금 tvN 채널의 슬기로운 의사생활 2 드라마와 SBS 사이트 온에어를 통한 펜트하우스 시즌 3 드라마를 보면서 목요일과 금요일을 재밌게 보내고 있습니다.

 

슬기로운-의사생활-시즌2-이미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이미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실시간 보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는 시즌 1부터 병원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서로의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의 친구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따듯하고 아름다운 스토리가 그려지는 힐링할 수 있는 드라마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실시간 본 방송을 시청하고 싶다면 텔레비전의 tvN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만약,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기가 힘든 환경이라면 티빙(TVING) 사이트 또는 티빙 앱을 통해 실시간 TV 채널에서 tvN 온에어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티빙-사이트-tvN-온에어-실시간-방송-시청
티빙 tvN 온에어

tvN 편성표

재방송 다시보기는 텔레비전의 tvN 채널 또는 티빙 사이트나 앱의 tvN 온에어 또는 넷플릭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는데요. 만약, 텔레비전의 tvN 채널 또는 티빙 사이트나 앱의 tvN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보고 싶은 경우 tvN 사이트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편성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tvN-편성표
tvN 편성표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이 출연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드라마는 1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시즌 1도 주 1회 편성으로 성공했기 때문에 역시 시즌 2도 주 1회 편성되었으며 1회, 2회 모두 10%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슬기로운-의사생활-시즌2-시청률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시청률

 

시즌 1에서 출연했던 의대 동기 5인방 99즈가 그대로 출연하고 있고요. 아쉽지만 시즌 2에서는 안치홍과 배준희는 출연하지 않으며 새로운 인물들이 새로 들어올 것이라고 언급되었습니다.

 

시즌 1은 율제병원 사람들 및 병원 밖의 다채로운 인물들까지 다양한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끌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과연 시즌 2에서는 어떤 인물들의 관계를 더 깊이 있게 풀어내며 러브라인은 어떻게 될 것인지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tvN 사이트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드라마에 대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다시보기는 유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명장면 및 예고편 등의 클립영상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슬기로운-의사생활-시즌2-클립-동영상
클립 동영상

 

참고로 티빙 온에어를 이용한 실시간 TV 시청은 예전에는 무료로 제공되었는데요. 이제는 유료화로 정책이 변경되었기 때문에 이용권을 구매해야 실시간 TV 시청이나 재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권은 총 3개가 있으며 베이직 이용권은 월 7,900원 / 스탠다드 이용권은 월 10,900원 / 프리미엄 이용권은 월 13,900원입니다.

 

티빙-이용권-가격-비교
티빙 이용권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는 티빙, 넷플릭스,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유료 이용권 결제 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텔레비전을 통해서도 재방송을 볼 수 있으며 tvN, O tvN, tvN STORY 채널에서 하루 2 ~ 3회 정보 재방송을 틀어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슬기로운-의사생활-시즌2-편성정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편성정보

 

핸드폰에 티빙(TVING)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앱을 이용해서도 tvN 온에어를 통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실시간 본 방송과 VOD 재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권이 있어야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TVING-모바일-앱-설치
티빙-모바일-앱

 

티빙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TV 프로그램 메뉴를 선택했더니 인기 프로그램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빙-앱-TV-프로그램
TV프로그램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넷플릭스 다시보기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넷플릭스를 통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다시보기를 볼 수 있다고 설명드렸는데요. 넷플릭스 또한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유료 서비스를 결제해야만 시청할 수 있으며 이용권이 있다면 넷플릭스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도 있습니다.

 

 

넷플릭스-앱-슬기로운-의사생활-다시보기
넷플릭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다시보기

마치며

지금까지 tvN 채널에서 방송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드라마 실시간 본 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시즌1 최고 시청률은 14.1%를 기록했는데요. 과연 시즌 2에서는 얼마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망의 12부작 완결을 맺을지 기대가 되네요.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 소액 새희망 홀씨 신청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 소액 새희망 홀씨 신청

신한은행의 대출 상품인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 홀씨)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500만 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은 영업점 방문 없이 핸드폰에 신한 쏠(SOL) 앱을 설치해서 비대

itshareit.tistory.com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소액 신용대출 신청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소액 신용대출 신청

SBI 저축은행의 대출 상품은 스피드론 소액 신용대출을 이용하면 무직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글을 통해서 해당 상품의 자격 대상 조건과 대출 한도 및 금리 그리고 후기와 신청 방법에

itshareit.tistory.com

우리은행 무직자 우리홈마스터론 신용대출 신청방법

 

우리은행 무직자 우리홈마스터론 신용대출 신청방법

우리은행에서는 직장에 다니지 않더라도 거래실적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1천만 원 한도로 대출 금액을 빌려주고 있습니다. 연 최저 금리는 2.79%로 대출 가능한 대상과 기간 그리고 금리 및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