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상 기간 한도 금리 및 신청 방법

by Klero 2020. 12. 16.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시국이 시국인지라 여러모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이 많은데요. 급하게 급전이 필요하다면 직장인이 아니더라도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받을 수도 있으니 자격 조건과 금리 내용을 잘 알아보세요.




농협은행의 해당 상품은 최대 300만원 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는 분들 중 자격 조건에 해당한다면 신청을 해볼 수 있으며 별도의 서류 제출이 필요 없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신청하여 비상금을 마련해 볼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청 자격과 금리 및 신청 방법 등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NH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해당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로 결정했다면 농협은행 사이트 금융상품몰 화면에서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을 선택해서 가입대상, 대출한도, 대출기간, 상품속성, 대출금리 등의 상세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겠습니다.



24시간 365일 언제나 비상금 마련을 위한 소액대출 상품으로 핸드폰에 설치한 농협은행 앱을 통해 신청을 해볼 수있으며 문의 내용이 있다면 채팅 상담이나 이메일 상담 또는 핸드폰을 통한 전화 상담 예약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해당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함께 앱을 통한 신청 방법을 같이 알아볼게요.


NH 비상금대출 바로가기NH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 소개

해당 상품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가 없으며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을 해볼 수 있는 농협은행의 소액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대신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하고 있어야 되며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개인에 해당하면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거치기간 없이 3년으로 정해져 있으며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한도 금액은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이며 개인의 신용과 상환능력 및 부채현황 등에 따라 자동 적용 됩니다. 그리고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으로 대출금액과 이자금액의 합계약을 대출기간 개월 수로 균등하게 나눈 금액을 매월 납부하면 됩니다.

1. 신청 자격 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SKT, KT, LGU + 통신 3사 사용 고객
  • 통신등급 9등급 이내 개인

2. 대출 기간 및 한도
  • 거치 기간 없이 3년
  • 개인 여러 현황에 따라 최소 50 만원 ~ 최대 300만원

3. 상환 방법
  •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 소개올원 비상금대출 상품 소개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글을 작성하고 있는 현재 2020년 12월 16일 기준으로 최종 금리는 2.84 ~ 4.14 입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1.00%p 적용 가능하며 NH채움신용카드 보유 고객은 0.50%p 그리고 우량등급 우대(통신등급 1~3등급) 0.50%p 입니다.

대출금리는 고객의 신용등급과 거래실적 그리고 대출조건 등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금리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NH농협은행 고객센터 1600-2800 전화해서 문의가 필요합니다.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농협은행에 개설된 계좌가 있어야 해당 상품에 대해 신청할 수 있으며 NH스마트뱅킹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 후 공인인증서(공동인증서)로 로그인 진행 후 금융상품몰의 대출 항목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용을 하고 계시는 스마트폰에 해당 앱을 설치 하는 것이 우선 순위입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은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아이폰은 앱스토어를 통해 NH스마트뱅킹 앱을 검색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NH 금융상품몰

농협뱅킹 앱을 설치 후 실행을 했다면 하단의 금융상품몰 버튼을 선택하면 농협은행과 농축협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원터치로 한번에 가입할 수 있는 스마트상품을 볼 수 있는 농협은행을 선택합니다.


NH 금융상품몰NH 금융상품몰


농협 대출 상품

농협은행의 입출금과 예/적금 상품 및 펀드 상품 그리고 외환, 퇴직연금 등을 볼 수 있으며 여기서 파란색 배경의 대출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것을 통해 자세한 상품 내용과 금리를 볼 수 있으며 대출 신청도 가능합니다.


농협 대출 상품농협 대출 상품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택 및 전세, 자동차 등의 항목을 선택하여 이용이 가능한 다양한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현재 기준 최저 연 2.84 % 라고 되어 있는 올원 비상금대출 항목을 선택합니다.


농협 대출 올원 비상금대출 클릭농협 대출 올원 비상금대출 클릭


대출 상세보기 및 신청

해당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이 나타납니다. 최대 3백만원 까지 대출 받을 수 있으며 기간은 3년이며 서류 제출 없이 핸드폰 본인 인증이면 한도 조회를 쉽게 할 수 있는 내용도 볼 수가 있습니다.




통신3사 이용고객이면 신청이 가능하고 중도상환 해약금은 0원으로 여윳돈이 있다면 언제든지 상환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했다면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약관 동의 및 본인 인증 절차 진행 후 대출 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비상 자금이 필요하다면 해당 내용을 통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세보기 및 신청대출 상세보기 및 신청


마치며
어려운 시기로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농협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을 잘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위 내용을 통해 신청 자격과 금리 내용 그리고 받을 수 있는 금액 까지 알려드렸으며 핸드폰에 농협은행 어플을 설치하여 신청을 해볼 수 있는 사용 방법도 알려드렸으니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관련 다른 참고 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와 간단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 전월세보증금 대출 금리 신청 방법


2021년 무료토정비결 신년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우체국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과 영업점 찾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