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2021년 무료토정비결 신년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by Klero 2020. 11. 10.

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기

다가오고 있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이번 년도는 나에게 어떤 해가 될지 미리 예측해보기 위해 2021년 무료토정비결 또는 무료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료로 돈을 결제 후 볼 수 있는 사이트들도 많지만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총 3개의 사이트를 통해 2021년에 대한 토정비결을 무료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기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기


운세의신 무료토정비결

제가 종종 이용하는 스포츠조선의 운세의신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신년운세, 토정비결, 궁합, 금전운, 오늘의 운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대신 모든 서비스가 무료는 아니며 유료와 무료 서비스가 섞여 있습니다.



2021년도에 대한 토정비결은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후 유료로 바뀔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는 무료이며 아래 사진처럼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제 개인 사주정보를 입력해서 신년이 나에게 좋을지 나쁠지에 대해 1년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토정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당해연도를 꼭 2021로 선택합니다.


운세의신 무료토정비결 사이트 바로가기운세의신 무료토정비결


신년 토정비결 결과

토정비결은 토정 이지함 선생이 조선 명종때 만든 비결로 나이,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통해 1년의 신수를 보며 길흉화복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운세의신을 통해 무료로 2021년에 대한 월별운 및 종합풀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신년 토정비결 결과신년 토정비결 결과


운세의신 명품사주

이번에는 사주를 무료로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상단의 검색 창에 사주라고 검색하면 현재 명품사주와 나의 금전사주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명품사주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이것은 2021년 무료신년운세가 아닌 나의 인생 전반에 걸친 총운에 대한 평생사주를 알려줍니다. 솔직히 명품사주를 보게 되면 매년 같은 내용인지 바뀌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읽어보니 저한테는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운세의신 명품사주 무료 보기운세의신 명품사주


명품사주 결과

이제 내 인생의 평상사주 총평에 대한 내용과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에 대해 확인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사주를 통하여 나타난 건강, 체질에 대해 알려주며 사회운과 성격 및 성향, 애정운, 재물운 또한 볼 수가 있습니다.


명품사주 결과 읽어보기명품사주 결과


뽐뿌 무료운세 바로보기

이번에는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을 수도 있는 사이트인 뽐뿌에 접속해서 전통 토정비결과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뽐뿌에서는 별도로 무료운세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요.



뽐뿌 사이트에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할 필요가 전혀 없이 여기서 볼 수 있는 모든 기능은 전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즉, 2021년 무료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사주팔자, 타로카드를 통한 운세 등등 모두 무료입니다.


뽐뿌 무료운세 바로보기뽐뿌 무료운세 바로보기


뽐뿌 2021 토정비결

전통 토정비결 항목을 클릭하면 올해의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자기정보 항목에 성별과 생년월일 및 운세날짜를 2021년 으로 선택 후 결과보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평달 윤달은 크게 의미가 없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뽐뿌 2021 토정비결뽐뿌 2021 토정비결


뽐뿌 2021년 무료신년운세

오늘의 운세 또한 무료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것을 잘 이용하면 2021년 신년에 대한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운세날짜 선택에서 년도는 2021년도로 선택하면 신년 일별 운세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뽐뿌 2021년 무료신년운세뽐뿌 2021년 무료신년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이번에는 신한생명 생활서비스의 운세/사주 사이트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은근히 내용이 정확하다고 생각해서 제가 신년이 되면 신토정비결을 보기 위해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아직 2021년은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서 볼 수가 없는데요. 11월 말이나 12월 초쯤에 2021년도에 대한 토정비결을 볼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여기서 사주 운세, 궁합, 꿈해몽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신한생명 2021년 토정비결

지금은 업데이트가 아직 안되서 2020년 무료토정비결만 볼 수 있는데요. 조만간 2021년 신토정비결로 업데이트 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되면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자세한 운세를 볼 수 있어요.


신한생명 2021년 토정비결신한생명 2021년 토정비결


마치며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에게 2021 무료토정비결과 신년운세 등을 볼 수 있는 사이트와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운세를 믿기 보다는 재미로 보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