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라이브온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와 등장인물 관계도 바로가기

by Klero 2020. 11. 18.

라이브온 재방송 편성표

JTBC 미니시리즈로 라이브온 드라마가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 됩니다. 화요일에만 본방송을 볼 수 있으며 총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열여덟 10대의 고등학생 사이에서 일어나는 로맨드 장르 드라마 입니다.



잘생기고 예쁜 선남선녀의 풋풋한 배우들이 등장하여 많은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JTBC 라이브온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보는 방법과 편성표를 확인 하는법 및 등장인물 관계도에 대한 내용을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라이브온 재방송 편성표라이브온 재방송 편성표


JTBC 라이브온 편성표

총 8부작으로 1회 시청률은 안타깝게도 1.3% 대로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점점 회차가 진행될 수록 시청률이 오르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재방송 편성표는 JTBC 채널 및 JTBC2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온 편성표를 보기 위해서는 JTBC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도 되며 네이버에 라이브온 이라고 검색하여 나오는 결과 화면에서 편성정보를 클릭하면 라이브온 방송에 대한 채널별 편성 시간표만 보는 것도 가능해요.


JTBC 라이브온 편성표JTBC 라이브온 편성표


라이브온 등장인물 관계도

  • 고은택(황민현): 서연고2 방송부장으로 완전무결남 캐릭터, 완벽주의자 이며 서연고 철벽왕
  • 백호랑(정다빈): 서연고2 SNS 인플루언서, 결여된 인성으로 친구 단 한 명인 고독한 인물
  • 도우재(노종현): 서연고2 선도부장, FM 중의 FM 완벽주의자 이며 여자친구 재이와 있을 때만 웃는 인물
  • 지소현(양혜지): 서연고2 방송부 차장, 내신 평균 1.5등급 모법생 이며 남사친이 많은 편
  • 강재이(연우): 서연고2 학생으로 솔직하고 거침없는 성격으로 말보다 행동이 먼저나가는 인간 불도저
  • 김유신(최병찬): 서연고2 학생으로 유유자적한 인물이자 똘끼와 여유로움이 있는 순수함의 결정체
  • 도우솔(우연): 도우재의 여동생으로 쾌활하고 발랄하며 긍정적인 인물로 비타민 같은 존재


라이브온 등장인물 관계도라이브온 등장인물 관계도


라이브온 명장면 보기

JTBC 공식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현재까지 방영된 회차에 대한 명장면 동영상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에필로그 부터 프롤로그 까지 명장면을 다시 시청할 수 있는 영상이 있으니 여기서 동영상을 무료로 감상해보세요.


라이브온 명장면 보기라이브온 명장면 보기


JTBC NOW 모바일 앱 설치

여러분은 주로 어떤 채널을 자주 시청을 하고 있는 편인가요? 저는 JTBC 채널을 통해서 예능이라 드라마 TV 프로그램을 정말 많이 시청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JTBC NOW 앱을 제가 사용하는 핸드폰에 설치해 이용하고 있습니다.



JTBC 라이브온 미니시리즈 드라마 말고도 이 채널을 통해 다른 예능 방송이나 드라마 방송 및 스포츠 또는 시사 방송을 보신다면 모바일에서 로그인 없이 편성표나 온에어를 무료 시청 가능한 JTBC NOW 어플을 설치해보세요.


JTBC NOW 모바일 앱 설치JTBC NOW 모바일 앱 설치


JTBC 방송 편성표

JTBC NOW 앱을 이용하게 되면 이 채널에서 현재 방송을 해주고 있는 모든 TV 프로그램에 대한 일일 편성표를 볼 수가 있어요. 라이브온 1회 재방송 편성정보를 아래처럼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방송 편성 시간표를 알 수 있어요.


JTBC 방송 편성표JTBC 방송 편성표


라이브온 온에어 시청

JTBC NOW 앱을 이용하면 좋은 점은 온에어를 비로그인으로 무료 시청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위 편성표를 통해 라이브온이 언제 본방송 되고 재방송 되는지 시간을 확인 후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를 시청하면 되겠습니다.


라이브온 온에어 시청라이브온 온에어 시청


JTBC NOW VOD 보기

이 앱을 통해 VOD 항목을 이용하면 라이브온 말고도 다양한 방송에 대한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인기가 많은 다시보기 TOP 10 개의 방송 또한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 VOD 방송은 유료 결제 후 볼 수가 있습니다.


JTBC NOW VOD 보기JTBC NOW VOD 보기


라이브온 재방송 다시보기



JTBC 라이브온 드라마의 경우 현재 1회 재방송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가 있더라고요. 미니시리즈 드라마이기 때문에 이용요금이 무료인지 아니면 1회만 무료인지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언제까지 무료인지 8부작 까지 전부 무료인지 모르겠지만 현재 라이브온 1화 재방송 다시보기 VOD 이용요금이 무료이니 한 번 시청을 해보세요.


라이브온 재방송 다시보기라이브온 재방송 다시보기


마치며

지금까지 JTBC에서 방송중인 미니시리즈 드라마 라이브온에 대해 편성정보를 보는 방법과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 및 온에어 시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또한 라이브온 등장인물 관계도 또한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MBC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OCN 무비(Movies) 및 Thrills 채널 실시간 편성표 바로가기


cntv 날짜별 편성표 및 채널번호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TOP 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