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는 솔로(SOLO)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19기 142회 상주에서 시작된 19번지 모솔 특집 보러가기 SPS Plus 무료 시청방법

by Klero 2024. 3. 27.

요즘 ENA 채널과 SBS Plus 채널에서 본 방송으로 볼 수 있는 나는 SOLO(솔로) 예능 프로그램이 굉장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나는 솔로 19기 142회 모솔 특집 회차정보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편성표 보는 방법 그리고 SBS Plus 온어에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내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SOLO 19기 최신 회차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하기

 

나는 SOLO 솔로 19기 142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19번지 모태솔로 데이트 회차정보 재방송 보는법 본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ENA 채널과 SBS Plus 채널에서 나는 SOLO 실시간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어요. 나는 솔로 19기 142회 재방송 티빙 다시보기 시청 방법과 실시간 편성표 방송시간 내용을 알려드

itmoney4you.com

 

나는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방송 프로그램은 결혼을 간절하게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서 사랑을 찾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죠. 본 방송은 ENA 채널과 SBS Plus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실시간으로 방송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을 놓쳤다면 SBS Plus 사이트에 접속해서 19기 142회 재방송 다시보기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명장면 클립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최신 회차에서는 경북 상주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매력 만점인 솔로 남녀들이 출연했으며 최종 커플로 탄생하는 커플은 누구일까요?

 

나는 솔로 티빙 이전 회차 보러가기

성별과 나이 상관없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데이팅 프로그램인데요. 그래서 여러 OTT 플랫폼에서 지난 회차를 재생해서 다시 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어요. 티빙(TVING) 사이트나 앱을 실행 후 나는 솔로 검색을 해보면 1회 첫 방송부터 최신 방영 회차인 142화까지 동영상이 있어요.

 

나는 솔로 142회 티빙 이전 회차 보러가기 시청방법
티빙 나는 솔로 다시보기

쿠팡플레이 나는 솔로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스포츠 생중계도 볼 수 있죠. 티빙과 마찬가지로 나는 솔로 방송을 검색하면 최근에 방영된 회차까지 동영상이 존재합니다. 재생하기 버튼을 선택해서 보고 싶은 회차를 감상하시면 돼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재방송 다시보기

 

웨딩 임파서블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전종서 문상민 등장인물 출연진 12회 마지막회

tvN 웨딩 임파서블 월화드라마 9회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출연진으로 전종서 문상민 등의 배우가 출연하고 있는데요. 최종회 결말은

itmoney4you.com

 

쿠팡플레이 나는 솔로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시청방법

SBS Plus 온에어 나는 SOLO 보는법

SBS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라이브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SBS Plus 채널을 클릭해서 나는 솔로(SOLO) 실시간 본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감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번 19기 최신 회차에서는 모태솔로 남녀들이 상주에 새로 등장했습니다. 이번에는 모솔들의 랜덤 데이트가 진행 중인데요. 상철과 옥순이 잘 될수 있을지 궁금해요. 최종 선택 회차까지 기대됩니다.

 

나는 SOLO 편성표 방송시간

실시간 본 방송의 경우 ENA 채널과 SBS 플러스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요. 재방송은 SBS funE 채널 또는 AXN 채널이나 STATV 등의 여러 채널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3월 27일 수요일에 하는 142회 방송시간 편성표를 보면 ENA 채널과 SBS Plus 채널에서 10시 30분에 시작합니다.

참고로 SBS Plus 채널번호는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1. IPTV
- KT: 37번
- LG U+: 33번
- SKB: 28번

2. 위성
- SkyLife: 32번

 

나는 SOLO 회차별 시청률

시청률의 경우 SBS Plus 채널을 기준으로 보면 2.7%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ENA 채널에서는 1.8%를 기록하고 있는 것도 보이네요. 두 채널을 합치면 굉장히 높은 시청률이에요. 이번에는 19기가 새로 시작하는 회차이기 때문에 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으면 좋겠습니다.

 

마치며

사실 이성과의 연애는 누구나 관심이 없을 수가 없는데요. SBS Plus 나는 SOLO 방송 프로그램을 보면서 출연진들의 감정에 이입해서 보면 재밌게 시청할 수 있더라고요.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방송을 즐겨 보셨으면 좋겠고요. 출연자들의 비방 없이 방송 그대로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