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사이버 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by Klero 2021. 8. 8.

대한민국, 중국, 일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 가능한 온라인 바둑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사이버 오로바둑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보세요.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도 있으며 모바일 휴대폰에 설치하는 것도 가능하며 제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온라인 바둑 사이트 순위를 찾으시는 분들도 종종 있는데요. 한게임 바둑을 설치해서 이용하거나 넷마블 바둑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고요. 타이젬 바둑을 통해 실시간 바둑 대국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니 같이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로바둑-로고-이미지
오로바둑-이미지

사이버 오로바둑 홈페이지

PC 또는 휴대폰 모두 설치가 가능한데요. 먼저 컴퓨터에 오로바둑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대국실에 입장하는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게임을 설치하기 전에 바둑 뉴스를 보거나 생중계 일정 및 기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보며 공부할 수 있는 바둑 강좌 동영상도 제공하고 있으니 같이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게임 설치는 사이트에 로그인을 진행한 다음에 대국실 입장하기 버튼 밑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게임을 PC 환경에 설치할 수 있어요.

 

사이버-오로바둑-홈페이지-접속하기
사이버-오로바둑-홈페이지

 

설치를 해보기 전에 세계 인터넷 바둑의 허브 오로바둑 사이트를 둘러보도록 할게요. 먼저 강좌 메뉴를 클릭해 보았는데요. 여기서 다양한 바둑 동영상 강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유료 강좌와 무료로 제공되는 강좌를 보며 공부를 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한게임바둑 설치 대국실 입장

실시간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을 찾으셨다면 한게임바둑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온라인 바둑을 서비스하고 있는 사이트에는 넷마블바둑, 피망바둑, 사이버 오로바둑, 타이젬바둑 등이

itshareit.tistory.com

 

무료-바둑-동영상-강좌
바둑강좌

 

게임을 설치하지 않아도 프로 분들의 기보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기보 뷰어 창이 열리며 놓아보기 또는 수순 표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 수 맞히기 기능이나 AI 승부 예측에 대한 그래프도 같이 확인할 수 있었어요.

 

프로-기사님들-바둑-기보감상
기보감상

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사이트에서 생중계 일정이나 뉴스도 보고 기보나 강좌 서비스도 이용했다면 이제 게임을 설치해서 실행해 보도록 할게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이 PC에 저장되며 실행해서 ORO 바둑 대국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굉장히 간단한데요. 창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설치를 진행하고 완료해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도 오로바둑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진행한 다음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해보세요.

 

오로바둑-무료-다운로드-설치방법
오로바둑-설치

 

게임이 실행되면 다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진행해야 하고요. 전체 접속자는 몇 명인지 알 수 있어요. 이제 접속을 원하는 서버를 선택 및 로그인을 진행하여 대기실 화면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로그인-서버선택
서버선택

 

오로바둑 게임은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는 게임이라는 로고가 나타나고요. 대기실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이제 기력 사활 문제를 풀어보거나 인공지능 AI와 부담 없이 대국을 둬 볼 수도 있고요. 바둑 대국실 방에 참여해서 실시간 관전이나 1:1 대국을 붙어볼 수 있어요.

 

 

타이젬바둑 설치 프로 기보 감상 및 게임 대국 방법

타이젬 바둑 게임을 이용하면 컴퓨터와 모바일 핸드폰에서 아이디를 연동하여 대국을 둘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친구 또는 모르는 사람과 바둑 대국을 둘 수 있으며 프로 기사님의 기보를 감

itshareit.tistory.com

 

대기실-접속
대기실

온라인 오로바둑 대국

PC에 설치한 오로바둑 게임을 실행해서 프로 기사님들의 생중계를 실시간으로 관전하는 것은 무료가 아닌데요. 스마트폰에 설치한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프로 기사님들의 대국을 관전하는 것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 기사님 대국이 아닌 일반 사람들의 대국을 실시간으로 관전하는 것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요. 바둑을 좋아하는 친구분들이 있다면 오로바둑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친구들의 대국을 관전하며 채팅을 통해 대화를 나누면 더 재밌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대국실-입장-실시간-대국-관전하기
온라인-오로바둑

오로바둑 모바일 앱 설치

전 세계의 이용자들과 인터넷 바둑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서 실행할 수도 있는데요. 앱을 통해 인터넷 바둑 대국을 두거나 관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설치해서 직접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로그인을 해서 접속할 수도 있고 게스트로 접속할 수도 있는데요. 참고로 게스트로 접속하면 관전, 사활, 바둑 뉴스 등의 기능만 이용할 수 있어요. 앱을 통해 실시간 바둑 뉴스 기사를 읽어보거나 사활 문제를 풀어보는 것도 굉장히 재밌게 이용할 수 있어요.

 

오로바둑-앱-휴대폰-설치
오로바둑-앱-설치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했었던 아이디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앱 대기실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대국실 버튼을 눌러서 관전 또는 1:1 대국을 즐길 수도 있고요. 바둑교실 아이콘을 선택해서 사활 문제를 풀어보며 바둑 공부도 할 수 있어요.

 

무료사활-문제-풀어보기
사활-문제

 

대국실 버튼을 눌러 보았습니다. 현재 76개의 방을 통해 사람들이 1:1 대국을 펼치고 있는데요. 평소에 눈여겨보던 바둑 고수가 경기를 진행하고 있다면 해당 방에 참여해서 관전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바둑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맞고 게임도 재밌게 플레이 가능하니 애니팡 맞고 설치방법도 알아보세요.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온라인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맞고를 칠 수 있는 게임에는 한게임 신맞고 또는 피망 뉴맞고 게임 등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애니팡 맞고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itshareit.tistory.com

 

앱-대국실-선택
앱-대국실

마치며

세계 인터넷 바둑의 허브라고 불리는 사이버 오로바둑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뉴스 기사를 읽어보거나 기보 감상 기능과 강좌 동영상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고요. 추가로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온라인 대국을 두면서 이용하는 방법도 알려드렸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설치방법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설치방법

제가 한게임 신맞고를 모바일 핸드폰과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했습니다.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실시간 맞고 게임을 온라인 상대방과 플

itshareit.tistory.com

피망뉴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게임 실행

 

피망뉴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게임 실행

피망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하면 뉴맞고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가 피망 뉴맞고 PC 설치 및 실행 방법과 모바일 앱 설치 및 실행 방법을 같이 알려드릴게요. 실시간으로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