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한게임장기 무료 다운받기 설치 사이트

by Klero 2021. 8. 31.

윈도우 OS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 온라인 컴퓨터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아래 글을 잘 정독해보세요. 제가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장기 게임을 무료로 컴퓨터에 다운로드한 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넷마블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이나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 가능한 카카오 장기 게임도 존재해요. 저는 요즘 한게임 신맞고 설치를 통한 실시간 고스톱 게임과 함께 한게임 바둑 게임 설치를 해서 재밌게 여가를 보내면서 쉬고 있답니다.

 

한게임 장기 무료 설치 게임하기

 

한게임 장기 다운로드 설치방법 온라인 장기게임 하는법

한게임 장기 게임을 컴퓨터 PC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한게임 장기를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온라인 대국 두기

itmoney4you.com

 

한게임장기-로고-사진
한게임장기-이미지

한게임장기 사이트

게임을 실행해서 온라인상에서 다른 유저와 함께 장기 대국을 두기 위해서는 설치를 해야 하는데요. 먼저 한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게임들 중에서 장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제 아래 사진과 동일한 사이트가 열리며 설치를 진행할 수 있어요.

 

 

 

한게임장기-사이트-접속한-화면
한게임장기-사이트

한게임장기 설치하기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로그인까지 진행했다면 대국실 입장을 위하여 장기 게임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할 수가 있는데요. 설치를 위한 대상 폴더는 변경할 필요가 없으며 창 하단의 게임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무리 늦어도 5분 이내로 설치가 완료돼요.

 

참고해야 될 사항으로 이 게임은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는 게임물이기 때문에 18세 이상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잠시 기다리면 바로 게임이 실행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사이트에 접속해서 무료로 온라인 장기 게임을 설치할 수 있어요.

 

한게임 신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하기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고스톱 게임 설치하기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실행할 수 있는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실시간 맞고와 고스톱 및 섯다를 즐길 수 있어요. 친구와 함께 할 수도 있고 랜

infohelpforyou.com

 

한게임장기-게임-무료-설치하기
한게임장기-설치

 

저는 초중급방 채널로 접속되었는데요. 채널 이동을 클릭해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대기실 화면에서 자동 대국을 신청하거나 방을 만들고 사람을 초대해서 대국 신청을 할 수도 있고요. 혼자 두기를 통해 인공지능과 1:1로 대국을 두는 것도 가능합니다.

 

게임실행-대기실접속-화면
게임-접속

장기 기보 보기

다른 사람들이 두었던 기보들은 저장되는데요. 프로 기보는 이용권 또는 게임 머니가 소진되지만 모든 기보를 보는 것은 무료입니다. 장기 기보는 시간을 입력해서 자동 진행을 통해 볼 수도 있고 관점을 변경하거나 좌표를 표시해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타이젬바둑 설치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하기

 

타이젬바둑 설치 홈페이지 바로가기 온라인 바둑 게임방법

온라인에서 바둑 대국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타이젬바둑 다운로드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면 PC와 모바일 휴대폰에서 실행할 수 있고요. 바둑 기보 감상과 인

infohelpforyou.com

 

모든-장기기보-무료-감상하기
모든-기보감상

한게임장기 게임 방법

게임에 대한 규칙이 궁금하거나 승부제 방식과 점수제 방식에 대한 내용 그리고 머니나 등급에 관련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게임 방법 문서를 읽어보세요. 여기서 자세한 규칙과 화면 관련 설명 내용 및 알 상점 등의 다양한 내용을 보고 배울 수 있습니다.

 

장기-게임규칙-및-방법-가이드
장기-게임규칙

온라인 장기 대국 두기

대기실 화면에서는 비어있는 방에 들어가서 1:1로 맞붙는 것도 가능하고요. 아니면 이미 대국이 진행 중인 방에 들어가서 실시간으로 관전하는 것도 가능하니까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재밌게 게임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제가 직접 장기 대국을 두고 있는 것은 아니고요. 다른 사람 방에 참여해서 관전을 해보고 있는 모습이에요. 제 생각에는 여러 명의 친구들이랑 같이 대국도 두며 관전도 하면 더욱 재밌는 플레이가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온라인-무료-장기대국-두기
온라인-장기게임

게임 환경설정

필요한 경우 환경설정을 통해 장기판과 장기알을 변경할 수도 있고요. 개인 설정에서는 누군가가 대국을 두기 위해 초대하는 것을 거부하거나 대화도 거부하는 설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운드에 대한 설정과 마우스 포인트 변경 설정도 가능하겠습니다.

 

게임-환경설정-적용하기
환경설정-적용

 

신고하고 싶은 내용이 있거나 문의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한게임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문의는 메일로 보내고 답변을 기다릴 수도 있고요. 또는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사를 통해 물어보는 것도 가능해요.

 

 

한게임바둑 설치 대국실 입장

실시간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을 찾으셨다면 한게임바둑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온라인 바둑을 서비스하고 있는 사이트에는 넷마블바둑, 피망바둑, 사이버 오로바둑, 타이젬바둑 등이

itshareit.tistory.com

 

한게임-고객센터-문의방법
한게임-고객센터

마지막

컴퓨터로 실행 가능한 온라인 장기 게임을 찾으신다면 제가 위 내용을 통해 상세하게 알려드린 한게임 장기를 설치해서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집중력도 높아지며 창의력도 높아지는 듯한 느낌을 받으면서 재밌게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애니팡 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온라인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맞고를 칠 수 있는 게임에는 한게임 신맞고 또는 피망 뉴맞고 게임 등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애니팡 맞고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itshareit.tistory.com

사이버 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사이버 오로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대한민국, 중국, 일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 가능한 온라인 바둑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사이버 오로바둑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보세요.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도 있으며 모바일

itshareit.tistory.com

피망뉴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게임 실행

 

피망뉴맞고 무료 설치 다운로드 게임 실행

피망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하면 뉴맞고 게임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가 피망 뉴맞고 PC 설치 및 실행 방법과 모바일 앱 설치 및 실행 방법을 같이 알려드릴게요. 실시간으로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