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자격조건 금리 신청방법

by Klero 2021. 3. 23.

우리카드의 금융상품인 올인원 대출을 이용하면 최저금리 연 4.7%로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은행에 방문할 필요도 없고 제출할 서류도 없으며 24시간 언제나 우리카드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한도조회 및 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우리카드
우리카드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우리카드를 보유하지 않아도 신용점수만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카드사에서 요구하는 등급을 유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한 대상 자격조건과 금리, 한도 및 신청방법 등의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상 고객

  • 만 25세 이상의 개인이며 내국인인 경우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우리카드에서 요구하는 신용등급을 유지해야 합니다.
  • 자격 조건에 부합하는지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 우리카드 사이트에서 상담 예약 신청을 할 수 있어요.

 

대출 한도

  • 최저 300만 원부터 최대 5,000만 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신용등급(점수)에 따라 한도가 달라집니다.

 

대출 금리

  •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금리는 연 4.7% ~ 연 19.7%입니다.

 

대출 기간

  • 대출 기간은 6, 12, 18, 24, 36개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36개월 이용의 경우 우리카드 내부 기준에 의해 가능한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 연체하는 경우 이자율은 정상 이자율 + 최대 3%p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입니다.

 

* 우리 신용카드 소지 시 올인원 대출(신용대출) 이용이 불가능하며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 신용카드를 소지하신 분들에게는 좀 더 낮은 금리가 적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올인원 대출 신청방법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신청은 사이트 또는 핸드폰에 설치한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이용하면 상담 예약을 접수할 수 있기 때문에 궁금한 내용에 대해 상담사와 통화 후 대출 신청을 진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공식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금융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단기카드대출부터 장기카드대출까지 다양한 금융 상품이 존재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올인원대출/신용대출을 클릭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공식-사이트-접속하기
우리카드-사이트

 

최고 한도와 최저 금리 그리고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월 납입 금액을 조회하거나 대출 내역을 조회할 수도 있으며 문의 내용이 있다면 상담 예약을 신청할 수도 있으며 대출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한도조회를 해야 합니다.

 

아래 사이트를 통해 케이뱅크 신용대출 상품도 확인해보세요.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 한도 및 앱 신청 방법

케이뱅크는 업비트에서 비트코인을 거래하기 위한 인터넷 은행으로 많은 분들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케이뱅크 어플을 사용해서 신용대출 신청 방법과 금리

itshareit.tistory.com

 

우리카드-올인원-대출-대상-금리-한도-확인
우리카드-올인원-대출

올인원 대출 한도조회

한도를 조회하기 위해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그리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조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이 가능한지를 확인하기 위한 신용 조회는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에 영향을 주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대출 계약을 체결한 이후 기타 사유로 철회를 하고 싶다면 14일 이내에 서면이나 전화 등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그리고 결제일 16시 전에 납부를 위한 금액이 있어야 하며 만약 잔고가 없다면 연체되어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올인원-대출-신청-한도조회
올인원대출-한도조회

마치며

우리카드 고객센터인 1599-2700로 전화해서 대출 관련 궁금한 내용에 대해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다면 우리카드가 없어도 대출 신청이 가능한 올인원 대출 상품을 잘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상 금리 한도 대출 신청방법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케이뱅크는 업비트로 원화를 입금 및 출금하기 위한 인터넷 은행으로 많이 사용하는데요. 영업점 방문이나 서류를 제출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서

itshareit.tistory.com

 

 

2021 소상공인 대출 저금리 정책자금 신청방법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분들이 피해를 입어 폐업을 하시는 분들도 속출했는데요. 정부에서 2020년도에 진행했던 소상공인 정책자금 긴급대출을 2021년도에도 시행하고 있으니

itshareit.tistory.com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대상 및 금리 한도 신청 내용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 무주택 사회 초년생 분들 중 원룸이나 오피스텔을 월세 또는 전세로 임차하기 좋은 대출 상품으로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대출 금리, 한

itshareit.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상 기간 한도 금리 및 신청 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시국이 시국인지라 여러모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이 많은데요. 급하게 급전이 필요하다면 직장인이 아니더라도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받을 수

itshareit.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와 간단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소액 마이너스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잘 알아보시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핸드폰 인증 및 신용등급 조회 후 바로 대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