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애플 고객센터 대한민국 전화번호 상담시간 내용 정리

by Klero 2020. 9. 16.
저는 지금까지 삼성 핸드폰만 사용을 해왔는데요. 여자친구는 애플의 아이폰만 사용을 해와서 종종 애플 매장을 가거나 핸드폰 수리점에 찾아가서 여친이 술먹고 뿌셔버린 아이폰 액정을 수리하러 간적도 있습니다. 만약 A/S나 긴급하게 애플 직원과 상담을 해야 되는 일이 생긴다면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게 되는데요. 제가 그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이 글을 작성했습니다. 저는 바로 전화번호를 알려드리지 않고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왜냐하면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변경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니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해주세요.

애플 고객센터애플 고객센터


애플코리아 바로가기



대한민국의 애플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위한 전화번호를 찾아보기 위해서는 먼저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대한민국 Apple 가로수길이 다시 영업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최근 아이패드나 사볼까 생각했었는데요. 애플코리아 사이트에 접속하니까 더 사고 싶어졌네요. 애플 사이트에 접속했다가 애플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겠네요. 여러분도 지금 애플코리아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전번을 알아볼 수 있어요.

애플코리아 바로가기애플코리아 바로가기


애플 고객지원

메뉴 항목에는 애플의 제품인 Mac, iPad, iPhone, Watch, Music이 보이구요. 맨 하단에는 고객지원이라는 메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을 통해 애플 제품 관리 방법이나 동작이 되지 않는 해결법을 보거나 해당 제품에 대한 설명서를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원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찾아볼 수 있구요.

애플 고객지원애플 고객지원



Apple 지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는 문구로 우리는 반겨주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뿐만 아니라 Mac도 뽀대 및 간지용으로 사용을 해보고 싶습니다. 이 화면에서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려서 제일 하단으로 내립니다.


애플 고객센터 제품별 확인애플 고객센터 제품별 확인


애플 Connect 전화번호

맨 아래로 화면을 내리면 지원받기, 서비스 및 수리, 리소스, Connect 이렇게 4개의 항목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Connect를 클릭하면 하위 4개의 항목이 나타나는데요. 전화번호 항목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애플 Connect 전화번호애플 Connect 전화번호



전화를 하기 전에 제품을 일련 번호를 준비해달라고 합니다. 또한 전화 대신 온라인으로 지원 요청 해도 전문가에게 연결을 해드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여기서 한국 전화번호를 보기 위해 아시아 태평양얄 클릭합니다.

애플 고객센터 아시아 태평양애플 고객센터 아시아 태평양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드디어 우리가 찾고자 하는 대한민국의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원하신다면 다른 아시아 나라의 일본, 싱가포르, 대만 등의 전화번호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애플 전화번호는 080-333-4000 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오른쪽 조그만하게 숫자 4라고 되어 있는데 이것을 눌러보겠습니다.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여기서 주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를 변경될 수 있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구요. 핸드폰으로 절화를 걸 경우 유료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고 합니다. 무료 전화번호는 유선 전화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상담 주의사항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상담 주의사항


애플코리아 홈페이지



이번에는 컴퓨터 환경에서 애플코리아 사이트에 접속해서 마찬가지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은 동일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합니다.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애플코리아 홈페이지



고객지원 사이트가 열릴 것입니다. 여기서도 동일하게 화면을 맨 하단으로 내립니다. 오른쪽에 Connect를 볼 수 있구요. 여기에서 전화번호 라고 되어 있는 항목을 볼 수 있는데요. 이것을 클릭합니다.

애플코리아 전화번호 클릭애플코리아 전화번호 클릭


애플 고객센터 상담시간



아시아 태평양을 클릭하면 아시아 나라에 대한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번호로 전화를 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핸드폰으로 전화를 할 경우에는 별도 요금이 부과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상담은 주7일 가능하며, 월요일 부터 일요일 오전 09시 ~ 오후09시 까지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상담시간의 경우 저도 들은 것이라서 확실치는 않은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전화번호를 알아볼 수가 있어요.

애플 고객센터 상담시간애플 고객센터 상담시간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핸드폰과 컴퓨터에서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애플 고객센터의 대한민국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안그래도 애플의 아이패드와 맥을 사고 싶었는데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둘러보면서 제품을 살뻔 했습니다. 휴 큰일날뻔 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갖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