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영풍문고 재고확인 지점별 책 수량 확인 방법

by Klero 2020. 9. 25.
영풍문고는 강남에 본사를 두고 있는 대형서점인데요. 전국 44개 지점 및 온라인 서점을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규모가 큽니다. 책을 좋아하신다면 영풍문고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책을 구매해 보셨거나 직접 매장에 방문을 해보셨을 텐데요. 영풍문고 매장에 방문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해당 지점에 책 재고와 위치를 확실하게 알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재고가 없어 헛걸음 하거나 책 위치를 못찾아서 헤매는 경우도 있으니깐요.

영풍문고영풍문고


영풍문고 바로가기



아래 사진은 핸드폰을 통해 영풍문고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한 화면입니다. 여기서 베스트셀러 책이나 신간 책 또는 여러분들이 구매하고 싶은 책을 검색합니다. 이 후 해당 책에 대한 지점별 재고와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알고 영풍문고 지점에 방문해야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없으니 꼭 확인을 하고 방문 하시길 바랍니다.

영풍문고 바로가기영풍문고 바로가기


영풍문고 재고 및 위치

저는 제가 좋아하는 책인 돈의 속성 책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최상위 부자가 말하는 돈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책으로 돈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읽어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하단 부분의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 버튼을 클릭해서 내가 방문하고자 하는 지점에 해당 책 재고가 몇 개나 있고 위치는 어딘지 알 수 있어요.


영풍문고 재고 및 위치영풍문고 재고 및 위치


영업점 재고

먼저 영업점에 대한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점명 가나다순 으로 표시가 되고 있으며 재고 수량은 책이 판매되면 변경이 될 수 있으니 재고가 거의 없다면 미리 해당 영풍문고 매장에 전화를 해서 확인 후 방문을 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영업점을 클릭하게 되면 책이 해당 매장의 어디에 위치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영업점 재고영업점 재고


영업점 도서 위치

저는 영풍문고 강남역점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현재 제가 글을 작성하는 기준으로 책의 재고는 64개나 있으며 도서의 위치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책 위치를 사진으로 찍어 놓으면 빠르게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업점 도서 위치영업점 도서 위치


영풍문고 홈페이지



이번에는 PC 환경을 통해 영풍문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접속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를 볼 수가 있을 거에요. 마찬가지로 책을 검색해서 재고 및 책 위치 파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풍문고에 방문해서 읽어보거나 구매하고 싶은 책이 있다면 영풍문고 사이트에서 재고 및 위치를 확인해보세요.

영풍문고 홈페이지영풍문고 홈페이지


영풍문고 책 검색

이번에도 제가 좋아하는 책인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책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요즘 돈에 관심이 많다보니까 이러한 책들을 주로 읽게 되더라구요. 마찬가지로 영업점 재고 수량과 책에 대한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풍문고 책 검색영풍문고 책 검색


영업점 재고 확인(PC)

아래처럼 44개의 영업점에 대한 해당 서적의 재고 수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산이마트는 재고가 9개 밖에 없지만 사당역은 무려 재고가 78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재고 수량은 실시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영업점 재고 확인(PC)영업점 재고 확인(PC)


영업점 책 위치 확인(PC)



이번에는 스타필드 코엑스점의 영업점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옛날에 몇 번 가봤는데 매장이 넓고 조용하고 쾌적하더라구요. 여기서 책 재고와 정가 및 도서가 어디 구역에 위치하고 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풍문고 매장에서 책을 구매하기 전에 미리 재고나 도서의 위치 확인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업점 책 위치 확인(PC)영업점 책 위치 확인(PC)



책은 읽어도 읽어도 재밌고 많은 지식을 전달해 주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영풍문고 사이트에 방문해서 내가 구매하고 싶은 책에 대한 재고 수량이 몇 개 남아있는지와 도서가 위치하고 있는 사진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책을 좋아하며 책을 구매하고자 하려는 분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