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맘스터치 영업시간 지역별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

by Klero 2020. 9. 9.
제가 어렸을 때에는 햄버거를 사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점으로는 롯데리아만 있는줄 알았습니다. 그만큼 롯데리아를 주로 갔었는데요. 요즘에는 맥도날드, 버거킹, 노브랜드 버거, 맘스터치 등등 다양한 햄버거 가게들이 존재합니다. 요즘에는 이성친구와 햄버거를 먹기 위해 프랜차이즈형 햄버거 매장을 갈 때에는 주로 맘스터치를 가고 있습니다. 바삭바삭한 패티에 마요네즈 같은 소스 조합의 햄버거를 먹으면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맘스터치맘스터치


맘스터치 앱 설치



맘스터치는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식사를 하거나 포장을 해올 수 있으며 요기요 또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폰에 맘스터치 앱을 설치해 놓으면 내 주위의 맘스터치 매장과 영업시간 그리고 가격이 적혀져 있는 메뉴판을 볼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지역별 및 매장별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미리 영업을 하는지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맘스터치 어플을 설치해서 확인이 가능해요.

맘스터치 앱 설치맘스터치 앱 설치


맘스터치 어플 실행

아 오해할 수도 있는데 배달주문이나 포장주문 모두 맘스터치 공식 어플을 사용해서도 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 후 실행한 화면입니다. 맘스딜리버리를 통해 주문을 하거나 내 주위 매장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매장을 찾으면서 해당 매장의 전화번호나 영업시간 및 상세한 위치 정보를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맘스터치 어플 실행맘스터치 어플 실행


맘스터치 로그인

맘스터치 어플로 주문을 하거나 매장별 영업시간을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통해 아이디를 만들고 로그인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맘스터치 로그인맘스터치 로그인


맘스터치 영업시간



이제 매장찾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장은 지역으로 찾거나 매장명으로 찾거나 또는 내 주위에 위치하고 있는 맘스터치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매장을 선택하면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위치는 어디이고 운영시간에 대한 영업시간과 전화번호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온라인 주문 또는 전화주문을 통해 포장 및 방문을 할 수 있습니다. 배달을 할 수도 있구요. 맘스터치 앱을 설치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맘스터치 영업시간맘스터치 영업시간


맘스터치 메뉴판

햄버거를 주문하기 위해 어떤 메뉴가 있고 가격을 얼마인지 미리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맘스터치 어플을 통해 쉽게 메뉴판에 대한 가격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처럼 메뉴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맘스터치 메뉴판맘스터치 메뉴판


맘스터치 가격표

버거,  치킨, 사이드, 음료, 콤보팩 별로 메뉴판들이 나오구요. 해당하는 음식의 가격이 얼마인지까지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메뉴는 매장별로 일부 상이할 수 있다고 하니 이 부분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맘스터치에서 인크에더블버거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 버거를 선택해서 가격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 가격표맘스터치 가격표


인크레더블버거 가격

가격은 단품으로 4,900원 입니다. 설명을 보면 에그프라이, 프리미엄 더블햄, 통다리살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가 들어간 크고 확실한 행복을 즐길 수 있는 대확행 버거라고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자세한 원산지 정보를 보거나 영양 정보를 통한 칼로리 확인과 추가로 알레르기 유발물질에 대한 정보까지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인크레더블버거 가격인크레더블버거 가격


맘스터치 모바일쿠폰



맘스터치 매장에서 햄버거를 사먹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를 통해 친구에게 기프티콘 선물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선물한 모바일쿠폰은 방문 결제 시에만 적용이 되며 배달주문 및 단체주문은 제외됩니다. 또한 특수매장과 일부매장은 사용에 제외되니 이러한 매장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는 가까운 지인이 있다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맘스터치 모바일쿠폰을 선물해도 좋아보이네요.

맘스터치 모바일쿠폰맘스터치 모바일쿠폰


맘스터치 홈페이지 바로가기

컴퓨터로도 맘스터치의 매장별 위치나 영업시간 등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처럼 상단에 매장찾기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모바일 앱을 통해 보는게 더 편하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PC 화면이 더 편하시다면 맘스터치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매장찾기를 통해 영업시간 확인을 해볼 수 있어요.

맘스터치 홈페이지 바로가기맘스터치 홈페이지 바로가기


맘스터치 전국 가맹점 찾기

매장찾기를 눌렀다면 전국 가맹점을 찾아보거나 신규 오픈매장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매장명 또는 주소를 입력해서 쉽게 매장 찾기가 가능하구요. 마찬가지로 해당 매장에 대한 전화번호나 지도로 위치를 볼 수 있어요.

맘스터치 전국 가맹점 찾기맘스터치 전국 가맹점 찾기


맘스터치 네이버 영업시간



컴퓨터로 맘스터치 사이트에 접속해서 매장을 클릭하면 종종 영업시간이 나와 있지 않은 매장들도 있더라구요. 이럴때는 앱 또는 네이버 지도에 맘스터치라고 검색하면 해당 지점에 대한 영업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요기요 및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배달할 수 있는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 가격도 조회가 가능해요. 이렇게 맘스터치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맘스터치 앱을 설치하거나 네이버 지도를 통해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맘스터치 네이버 영업시간맘스터치 네이버 영업시간



요즘 제가 자주가는 맘스터치에 대한 매장별 영업시간을 확인하거나 앱을 설치해서 매장찾기 및 메뉴에 대한 가격표를 볼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네이버 지도를 통한 영업시간 확인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