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온에어

by Klero 2021. 5. 4.

강철부대 프로그램은 최정예 특수부대 예비역들이 팀을 이루어서 부대별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채널A 사이트에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으며 온에어 무료 시청도 가능합니다.

 

썸네일

강철부대 프로그램

출연하는 부대는 특전사, 해병대 수색대, 707, UDT, SDT, SSU 이렇게 총 6개의 부대가 출연하고 있으며 최종적으로 하나의 부대만 살아남게 됩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채널A에서 본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각 부대별 4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전사에는 한잔해 가수로 유명한 박군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707에서는 박중사가 좋지 않은 이유로 자진 하차했기 때문에 박중사 출연 장면은 모두 편집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프로그램은 현재 12회차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에 살아남는 부대는 누구인지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며 기대하고 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예고편, 하이라이트 영상은 채널A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강철부대-프로그램-특수부대-소개
강철부대-소개

강철부대 MC 소개

출연 MC로는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츄, 최영재 이렇게 6명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MC들이 동영상을 보면서 리액션을 해주는 부분도 볼만한 요소이며 최영재 예비역 대위는 문재인 대통령 후보 시절 경호를 하면서 잘생긴 외모로 해외 언론에서도 소개가 되었던 인물입니다.

 

출연-MC-소개
MC-소개

채널A 강철부대 사이트

강철부대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은 채널A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관련 동영상을 보고 싶다면 채널A 사이트의 강철부대 프로그램을 클릭해서 프로그램 소개나 MC 또는 부대 소개 및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채널A-강철부대-사이트
강철부대-사이트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사이트에 접속하여 강철부대 예능 TV 프로그램을 클릭했다면 다시보기, Best 영상, 예고를 클릭해서 동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예고편 및 Best 영상인 하이라이트 동영상은 로그인 없이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시보기 동영상의 경우 로그인이 필요하며 별도로 유료 이용권을 결제해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무료로 시청하고 싶은 경우 강철부대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 후 채널A 온에어 기능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강철부대-재방송-다시보기-동영상-감상
강철부대-재방송-다시보기

 

승리 부대를 예측하고 응원하는 게시판도 별도로 존재합니다. 사이트에 로그인해서 글을 작성할 수 있으며 비방 글을 올릴 경우 글이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여러분이 응원하는 부대 응원 글을 직접 작성할 수 있어요.

 

부대별-응원-게시판-글-작성
응원-게시판

강철부대 편성 시간표

다음 사이트나 네이버 사이트에 강철부대 편성표라고 검색하면 채널별 재방송 다시보기가 편성되어 있는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방송을 놓쳤다면 편성 시간표를 확인 후 텔레비전을 통해 볼 수도 있습니다.

 

강철부대-채널별-재방송-편성표
강철부대-편성-시간표

 

채널A 사이트에서는 온에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실시간 본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실시간 방송을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먼저 강철부대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채널A-사이트-날짜별-프로그램-편성표
채널A-편성표

채널A 온에어 무료 시청

편성표를 확인했다면 채널A 온에어 메뉴를 클릭해보세요. 현재 시간 기준으로 실시간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이 재생되는데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일반 화질로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재생하여 감상할 수 있습니다.

 

 

채널A 사이트는 컴퓨터에서도 접속 가능하고 모바일 핸드폰에서도 접속 가능하기 때문에 집 또는 밖에서 편하게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강철부대 본 방송이나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에 맞춰 로그인하지 않고 무료 시청 가능해요.

 

채널A 공식 사이트

 

채널A-사이트-비로그인-온에어-무료-시청
채널A-온에어

 

지금까지 강철부대 TV 프로그램에 대한 부대 소개와 MC 소개 그리고 재방송 다시보기 동영상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추가로 채널A 편성표와 온에어 기능을 통한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 방법도 알려드렸어요.

 

 

SBS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 시청 사이트 바로가기

SBS 온에어 사이트 요즘 여가를 집에서 보내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주로 TV 프로그램을 시청 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는 SBS 사이트와 핸드폰에 설치 가능한 앱을 사용해서 온에어 기능을

itshareit.tistory.com

 

 

JTBC 온에어 로그인 하지 않고 무료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보기

JTBC 온에어 편성표 저는 JTBC 채널을 평일이나 주말 및 언제든지 시간이 될 때 마다 즐겨 보는 텔레비전 채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퇴근 시간이나 버스를 타고 멀리 가는 경우 JTBC NOW 어플의 온

itshareit.tistory.com

 

 

MBC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MBC 채널을 통해 편성표를 확인 후 본방송 또는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기 위해서는 MBC 온에어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TV 무료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MBC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편성표나 온에어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