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by Klero 2019. 11. 14.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웹 디자인 분야에서 굉장히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아직도 여전히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사용되며 이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으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기반으로 만들어진 플래시 게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크롬에서 2020년에 종료한다고 했는데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아직은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구글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이버에 검색하여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할 수 있는 화면이 바로 나타납니다. 선택 옵션 제공은 굳이 필요 없기 때문에 체크를 해제하셔도 되구요. 하단의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파일이 PC에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 폴더에 파일이 다운받아 졌을 것이구요. 이것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매우 빠른 속도가 설치가 완료되기 때문에 몇 초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네이버 지도나 다음 지도 등에서 필요한 플래시 플레이어가 동작할 것입니다.




이런식으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곧 종료될 프로그램이긴 해도 아직까지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설치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