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보이스퀸 최연화 나이 및 노래 듣기

by Klero 2020. 1. 26.

보이스퀸 최연화 나이 및 노래 듣기

저는 보이스퀸 예능 TV 프로그램을 보면서 귀호강을 하고 있는데요. 혹시 보이스퀸 티비 프로그램에 나오는 출연자 중 한 명인 최연화님의 노래를 들어보셨나요? 보이스퀸에 출현하는 모든 분들이 다들 정상급 수준으로 노래를 잘 부르지만 저는 이중에서 최연화님의 노래가 제일 좋다고 생각됩니다. 


외모도 너무 예쁘시구요. 트로트를 부를 때의 그 창법은 정말 들으신 분들은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너무나 매혹적이고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안들어 보셨다면 유튜브에서 최연화님 노래를 무료로 들어보세요.



보이스퀸 최연화 나이 및 노래 듣기



그렇다면 최연화 나이는 어떻게 될까요? 현재 나이는 47세 라고 합니다. 또한 결혼은 했으며 배우자는 비공개 라고 합니다. 저는 최연화 님이 나이에 맞지 않게 동안이며 목소리 만큼 외모도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최연화 님은 책임감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무대에 올라온 만큼 나머지 분들을 위해 잘해야 겠다고 말했는데요. 그만큼 책임감이 뛰어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국 공무원 가수 출신 최연화의 트로트는 정말 일품입니다.


보이스퀸 최연화 나이 및 노래 듣기



참고로 최연화님은 중국 공무원 출신입니다. 친할아버지가 생계 때문에 중국 하얼빈에서 일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결혼을 하게 되면서 더 이상 본인의 가수 꿈을 이루기 힘들었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이스퀸 최연화 나이 및 노래 듣기



현재는 보이스퀸에 출현하여 노래 기술 뿐만 아니라 감성 표현까지 완벽하게 갖춘 트로트의 퀸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처녀 뱃사공 노래를 부르고 나서 퀸메이커들이 기립 박수를 보냈을 정도로 완벽한 무대를 보여줬었습니다. 최연화 노래를 무료로 듣고 싶으시면 유튜브에 접속해서 최연화 노래 검색하면 무료로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보이스퀸 최연화 나이 및 노래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