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시간

by Klero 2020. 2. 2.
현빈과 손예진이 나오는 TvN 최고의 인기 드라마 사랑의불시착이 요즘 엄청난 화제를 끌고 있는데요. 간단한 스토리를 말씀드리면 돌풍 때문에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가 사랑하게 되는 특급장교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매우 재밌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가진 드라마입니다.


현빈하고 손예진인 케미가 너무 잘맞기 때문에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빠져들게 되며 연기력 또한 말해서 뭐해 수준의 특급 연기를 보여주고,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어 인기가 많은 드라마입니다. 만약 생방송으로 보지못했다면 아래 알려드리는 내용을 통해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시간 확인 및 다시보기를 즐겨보세요.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시간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시간

먼저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시간 편성표 입니다. TvN에서 토,일 오후 9시 생방송을 볼 수 있으며 만약, 생방송을 보지 못했다면 tvN, UXN, O tvN, OLIVE 채널에서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여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시간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

시청률은 14.23%를 기록하고 있으며 젊은 층의 남녀에게 매우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회사에서 사랑의 불시착 내용에 대해 말고 있는 여성분들을 저는 흔히 보았습니다. 그만큼 너무 재밌는 드라마라는 증거겠죠. 야근으로 생방송을 놓치더라도 우리는 티빙 다시보기를 통해 티빙 사이트에서 사랑의불시착을 다시볼 수 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



아래처럼 티빙 사이트에 접속해서 사랑의불시착 드라마를 다시볼 수 있는 화면인데요. 하지만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3분 동안의 미리보기만 할 수 있기 때문에 로그인 및 구매하기를 통해 구매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