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크롬 다운로드 설치

by Klero 2019. 11. 13.

크롬 다운로드 설치

구글에서 만든 크롬 웹 브라우저를 무료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크롬은 정말 빠른 속도의 웹서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해커로 부터 쉽게 해킹을 하지 못하도록 보안이 뛰어난 인터넷 브라우저입니다. 또한 여러가지 확장 프로그램이 많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크롬 다운로드 설치



구글 크롬은 매우 쉽고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컴퓨터에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글의 스마트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보안적으로 매우 안전하며, 속도가 굉장히 빠릅니다. 익스플로러 대신 크롬을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제 크롬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크롬 다운로드 설치



윈도우용 크롬 다운로드 받는 창이 나타납니다. 윈도우 10/8.1/8/7 64 비트용으로 크롬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약관을 한 번 읽어보시고 동의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크롬을 다운로드 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크롬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되었을 겁니다. 이 설치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설치



설치 중이라는 창이 하나 나타나구요. 10초 안에 설치가 완료되며 크롬 웹브라우저 창이 나타날겁니다. 이제 빠른 속도로 인터넷 웹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핸드폰의 모바일 버전 크롬 어플도 존재하기 때문에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크롬을 검색하여 스마트폰에서 쉽게 다운로드 및 설치하열 구글 크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