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한컴오피스 2020 한글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by Klero 2020. 6. 14.
 
한글과컴퓨터의 소프트웨어인 한글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회사 생활을 하면서 한글을 거의 사용할 일이 없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워드를 주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중,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생활을 하다 보면 한글로 문서를 작성하거나 또는 공기업에서 일하신다면 한컴오피스에 포함된 한글을 사용해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컴오피스는 유료 제품이지만 현재 2020 버전에 대해 무료 다운 및 설치할 수 있는 체험판 버전이 존재합니다.
한컴오피스 2020 무료 다운로드
썸네일

한글과컴퓨터 사이트

한글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위해 한글과컴퓨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접속한 다음 제품 메뉴에서 한컴오피스를 설치할 운영체제 OS를 선택합니다. 저는 윈도우10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Wdinwos를 클릭하였습니다. 이렇게 여러분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OS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한글과컴퓨터 사이트 바로가기
한글과컴퓨터-사이트

한컴오피스 2020 체험판 다운로드

윈도우용 한컴오피스 2020을 무료로 사용하기 위한 체험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보이는데요. 체험판을 클릭하게 되면 이제 우리가 사용하고자 하는 한글 2020과 같은 한컴오피스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2020 체험판 다운로드
한컴오피스-2020-체험판-다운로드
 
참고로 PC에서 사용하기 위해 요구하는 컴퓨터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는 최소 듀얼 코어를 요구하며 메모리는 최소 2GB 램 이상을 요구합니다. 또한 하드디스크는 2GB라고 나와있는데 4GB의 여유 용량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컴퓨터라면 아래 정도의 사양을 대부분 만족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권장사양

한컴오피스 2020 설치

이제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PC에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래와 같이 Visual C++ 2015 Redistributalbe 프로그램을 반드시 설치해야 된다는 창이 뜬다면 하단의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전-설치-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에 대한 내용이 나오면 동의함을 클릭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한컴오피스 2020 설치
한컴오피스-2020-설치
 
한컴오피스 2020이 PC에 설치되고 있는 중입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설치 완료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다 다를 수 있으며 저 같은 경우에는 약 3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었던 것 같습니다. 잠시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설치중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완료
 
처음에는 기본값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시스템을 재시작 할 것인지 물어보는 창이 나타나는데요. 아니요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굳이 컴퓨터를 재부팅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기본-설정
 
이제 한컴오피스 2020에 포함된 한글 2020, 한셀 2020, 한쇼 2020, 한워드 2020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체험판이기 때문에 사용기간은 30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무료로 한컴오피스 2020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한컴오피스 2020 설치
한컴오피스-체험판-실행
 

위 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착한운전 마일리지 제도 이파인 신청 및 사용방법

착한운전 마일리지 제도는 이파인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무위반·무사고 서약서를 작성 및 신청하고 1년 동안 준수하는 경우 10점의 마일리지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와

itshareit.tistory.com

 

농협 햇살론17 대출 신청 대상 조건 및 한도 금리 정리

농협 햇살론17 농협은행의 햇살론17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700만 원 한도까지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으며(특례보증 시 최대 1,400만 원) 국민행복기금 전액 보증을 통하여 긴급생활자금을 지원해 주

itshareit.tistory.com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 한도 및 앱 신청 방법

케이뱅크는 업비트에서 비트코인을 거래하기 위한 인터넷 은행으로 많은 분들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케이뱅크 어플을 사용해서 신용대출 신청 방법과 금리

itsharei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