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토크온 다운로드

by Klero 2020. 5. 17.

토크온 다운로드 설정 방법

토크온은 음성채팅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네이트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네이트온 안에 토크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는 토크온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실행하면 네이트온 창이 나타나며 로그인을 하게 되면 네이트온과 토크온을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온 사이트에서 토크온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토크온 다운로드토크온 다운로드



토크온 PC 권장사양은 높지 않습니다. 램은 2G 이상이면 되며 4G 이상을 권자앟고 있습니다. 윈도우는 7이상이면 가능합니다. 또한 하드디스크 여유 공간도 20MB 이상이면 충분히 토크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토크온은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장점이 존재합니다. 온라인 게임을 하거나, 동호회 정모 및 어학 스터디, 유학간 친구 목소리가 듣고 싶을 때 토크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토크온은 최대 50명까지 대화를 참여할 수 있으며 잡음과 에코가 적어 깨끗하게 목소리를 들으면서 게임을 하거나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토크온 설치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은 토크온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이제 PC에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토크온 설치를 시작합니다. 라는 창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음성 채팅을 즐길 수 있는 토크온 설치를 진행해 봅시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토크온 다운로드는 네이트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받을 수 있으니 지금 다운로드를 받아 보세요.

토크온 설치토크온 설치



설치는 매우 쉽고 빠르게 완료됩니다. 완료가 되면 네이트를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거나 네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 라는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저처럼 체크를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필요하다면 체크를 하시면 되구요.



이제 토크온과 네이트온 이라는 하나의 창이 나타납니다. 즉, 네이트온에 토크온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둘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크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토크온 사용법

로그인을 하게 되면 정상적으로 토크온 프로그램이 실행 되어 무료로 음성채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과 설정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와 같은 채널에서 내가 원하는 채널에 들어가면 됩니다.

토크온 사용법토크온 사용법



저는 수다 채널에 들어가 보았는데요. 수다 채널에는 20대나 30대가 편하게 목소리로 음성 채팅을 즐기거나 사람 사는 이야기를 하거나 목소리가 좋은 사람들 끼리 대화를 할 수 있는 여러가지 대화방이 존재합니다. 또는 친목을 하기 위한 대화방도 존재하구요. 토론 할 수 있는 방도 존재합니다. 여러분도 토크온을 다운 받아 사용해보세요.





지금까지 토크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과 사용 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음성채팅을 하기 위한 최고의 프로그램이니까 필요하다면 지금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사용을 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