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사이트 알아보세요.

by Klero 2020. 6. 26.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사이트

답답한 여름에 KF-94 마스크를 착용하면 정말 숨쉬기가 너무 불편하고 죽을것 같더라구요. 그렇다고 마스크를 착용 안할 수도 없고 어떻게 좋은 방법이 없나 고민했었는데요. 현재 온라인을 통해 KF-AD 등급이라는 비말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가격은 개당 500원~600원 정도 합니다만 품절이 빨리 되서 빠른 구매가 필요합니다.



참고로 KF-AD는 침방을 차단을 예방해주며 55~80% 정도의 성능이라고 합니다. 온라인몰 마다 판매되는 시간이 다른데요. 보통 오전 9시를 전후로 판매가 시작되며 1분도 안되서 품절이 되기 때문에 미리 기다렸다가 판매되는 시간에 맞춰 빠르게 구매를 진행해야 됩니다. 그럼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사이트 모음을 확인 해보세요.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사이트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사이트


1.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 에코페어

에코페어 스마스 스토어에서는 네퓨어의 비말차단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30개를 18,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네퓨어 비말에스 마스크 KF-AD는 에코페어 말고도, 드리미샵, 리얼라이즈, 다드림샵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품절이 굉장히 빠르게 되며 판매되는 시간은 오전 10시 쯤 판매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1.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 에코페어1.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 에코페어


2.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 웰킵스



웹킬스 비말차단 언택트마스크는 파인티디에서 제작한 마스크로 웰킵스몰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마 웹킵스몰에서 비말차단 마스크를 가장 먼저 판매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굉장히 빠른 속도로 품절이 되고 있기 때문에 조금만 늦어도 마스크가 품절되는 것을 지켜볼 수 밖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2.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 웰킵스2.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 웰킵스


3.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 닥터퓨리

닥터퓨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뉴에커 건강마스크라고 부르고 있는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50개 22,5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는 게릴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일 오전 10시 30분 쯤에 공지사항이 올라오고 있으며 보통 오전11시쯤 전후로 해서 판매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3.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 닥터퓨리3.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 닥터퓨리


4.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 파인가드



파인가드에서는 알파 비말 마스크를 30개 18,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식약처허가를 받은 마스크이며 편안한 호흡과 미세입자 차단 및 뛰어난 밀착성을 자랑하고 있는 마스크입니다. 오전9시에 판매됩니다.


4.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 파인가드4.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처 - 파인가드



참고로 건영크린텍 비말차단마스크는 아직 공식 판매처가 없어서 그런지 정상적인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지 않더라구요. 곧 공식 판매처가 나오면 개당 500원 또는 600원에 판매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