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신청방법

by Klero 2020. 5. 28.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신청방법

미스터트롯은 나이 불문하고 정말 많은 대한민국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트로트 예능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저희 어머니도 목요일만 되면 티비를 켜고 미스터트롯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는 사랑의콜센타 편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TOP7을 했던 트롯맨들의 노래를 전화기 너머로 직접 들을 수 있는 버라이어티 쇼가 진행중입니다. 여러분들도 당첨될 수 있으니 지금 신청해보세요. 아래 내용을 통해 신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신청방법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신청방법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다시보기

만약 생방송을 보지 못해서 전 편 내용을 못봤거나 아니면 실시간 방송으로 봤는데도 또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고 싶으시다면 공식 사이트의 방송보기에서 VOD를 고화질로 보거나 PC에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소장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고화질 또는 다운로드 받는데는 무료는 아니구요. 소정의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다시보기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다시보기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명장면 동영상

다시보기 정도는 아니고 명장면 동영상 클립만 찝어서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료로 좋은 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에 접속하면 지금까지 방영했던 회차들의 수 많은 명장면 동영상들의 목록을 볼 수 있으며 무료이기 때문에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명장면 영상들을 재밌게 즐겨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명장면 동영상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명장면 동영상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신청 바로가기

다시보기도 보고 명장면 동영상도 봤다면 이제 사랑의콜센터 신청 방법을 알아봐야겠네요. 신청은 시창자참여 게시판의 시청소감에서 공지글을 확인하고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신청방법과 신청시간 등과 같은 공지글 및 TOP7의 벌칙 아이디어 공지글이 올라와 있으며 주기적으로 내용이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계속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러분도 당첨될 수 있으니 지금 접속하여 신청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신청 바로가기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신청 바로가기



사랑의 콜센타 오픈 공지 드립니다. 의 공지 글을 열어보았습니다. 현재 9회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신청 일시 및 신청 방법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글은 계속 내용이 업데이트 되니 잘 확인하셔야 됩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신청 바로가기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신청 바로가기



TOP7에 대한 벌칙 아이디어를 받는 공지글도 있습니다. 해당 공지는 7회 내용으로 이미 지난 공지글이지만 이렇게 계속해서 다른 공지글도 올라와 있고 여러분들도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여 이런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니 꼭 놓치지 마시고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요즘 임영웅 노래모음을 통해 임영웅 노래만 계속 듣고 있습니다. 영탁과 이찬원 및 정동원도 너무 좋아해서 노래모음만 계속 반복해서 듣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한 번 들어보세요.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신청 바로가기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신청 바로가기



위 글을 잘 참고하셔서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고 꼭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분명 좋은 소식이 들릴 수도 있습니다. 저 또한 계속해서 신청하고 있으며 언젠가는 당첨 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