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서울시 폐업소상공인 사업정리재기지원kr 300만원 지원금 신청하기

by Klero 2022. 5. 26.

서울시에서 폐업한 소상공인을 위해 사업 정리 비용 및 재기지원금 300만 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는데요. 예산 소진 시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되며 사업정리재기지원kr 바로가기 사이트에서 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으니 지원 대상에 해당하는 폐업 소상공인이라면 잘 알아보시고 신청을 해보세요.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 최신 뉴스정보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 최신 뉴스정보

한게임 바둑은 PC와 모바일에 무료로 설치해서 온라인 대국 게임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프로 기사님들의 기보를 감상하거나 고수분들의 바둑 대국을 관전하는 것도 

itshareit.tistory.com

 

사업정리재기지원kr-바로가기-300만원-지원금-온라인-신청-사이트
사업정리재기지원kr

서울시 폐업소상공인 지원금 대상

 

 

3,000개 업체를 대상으로 지원금을 지급하며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될 수 있으니 미리 지급 대상과 신청방법을 확인해 두시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원 대상은 아래 3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해요.

1. 사업자등록증상 소재지가 서울인 점포형 소상공인
2. 2021년 1월 1일 ~ 2022년 6월 30일 폐업 및 폐업신고(예정 포함) 완료한 소상공인
3. 신청일 현재 6개월 이상 사업 운영

* 폐업일 기준 2022년 7월 1일 이후 폐업자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만약, 아래 항목 중 하나라도 해당하는 경우 지원에서 제외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사치향락업종 및 도박·투기·사치 등 재보증제한업종
2. 자가 사업장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경우
3. 서울시 자영업지원센터 사업 정리 및 재기지원 사업 지원받은 신청인
4. 22년도 이후 자영업지원센터 비용 지원을 받았거나 진행 중인 신청인
5. 22년 서울형 다시서기 4.0프로젝트 지원을 받았거나 진행 중인 신청인

 

서울시-폐업-소상공인-지원금-지급대상
지급대상

서울시 폐업 소상공인 지원금액

지급 대상에 해당하는 폐업 소상공인은 사업 정리 비용 및 재기지원금으로 300만 원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해당 금액은 사업 정리에 고정적으로 발생되는 비용(점포 원상복구비, 임차료 등)과 같은 재기를 위한 비용(직업훈련비 등)을 감안해서 정액 지원하는 금액입니다.

서울시 폐업 소상공인 300만 원 지원금 신청 기간은 2022년 5월 27일 (금) 10시부터 사업 종료 시까지 신청 가능한데요. 많은 분들이 신청해서 예산이 소진되는 경우 사업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사업정리재기지원kr 지원금 신청방법

지원금 대상자에 해당하는 소상공인은 사업정리재기지원.kr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5월 27일 10시부터 6월 17일 17시까지 사업 신청이 가능하며 대표 개인 본인인증 휴대폰 또는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사업을 신청했다면 3영업일 이후부터 관할 지점에서 신청인에게 개별 통지를 해주게 되고요. 서울시 자영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6월 23일까지 필요한 서류를 등록 완료하여 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22년 6월 27일 이후 신청하는 경우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9시부터 17시 이내 자영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등록해서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제출서류

서류를 등록하는 단계에서 아래 서류를 제출해야 되니 미리 준비를 해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1. 사업 정리 및 재기지원 사업 신청서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폐업일 기준 전년도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4. 사업장 임대차 계약서 사본
5. 폐업사실증명원

 

서울시-폐업-소상공인-지원금-신청방법-절차
지원금-신청방법

마치며

지금까지 서울시에서 폐업한 소상공인을 위해 300만 원을 지급하고 있는 정책을 알아보았습니다. 신청 기간 내에 온라인 사이트 사업정리재기지원kr 사이트에 접속해서 신청할 수 있고요. 궁금한 사항은 서울신용보증재단 1577-6119로 전화해서 문의도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피망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온라인 무료 정통 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아래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와 스마트폰에 무료로 설치하고 실행해서 맞고 게임을 플

itsharei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