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BS 2021 송년특집 임영웅 단독쇼 콘서트 스페셜 재방송 시청하기

by Klero 2021. 12. 30.

가수 임영웅의 We're HERO 단독쇼 콘서트 본 방송은 12월 26일 방영되었는데요. 많은 인기에 힘입어 12월 30일 밤 10시 40분에 스페셜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으니 본 방송을 놓치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KBS 임영웅 위 아 히어로 콘서트 다시보기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삼성생명 무료운세 2022년 신년 사주 신토정비결 궁합 사용방법

 

삼성생명 무료운세 2022년 신년 사주 신토정비결 궁합 사용방법

요즘에는 무료로 사주 서비스나 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사이트가 참 많은데요. 저는 그중에서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해서 2022년 신년 사주를 볼 

itshareit.tistory.com

 

KBS-임영웅-단독쇼-사이트-접속하기
임영웅-단독쇼-사이트

임영웅 단독쇼 콘서트 재방송

12월 30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KBS 2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임영웅 We're HERO 단독쇼 공연 스페셜 방송은 다시보기를 위한 마지막 기회인데요. 오늘 재방송을 끝으로 다시보기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니 시청을 하고 싶은 분들은 꼭 본방사수를 해야 합니다.

 


이번 스페셜 방송을 통해서 본 방송에서도 나오지 않았던 미공개 2곡을 들을 수 있는데요.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곡과 내 마음 별과 같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해요. 또한 스페셜 무대가 끝난 이후에는 임영웅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될 계획이라고 하니 즐겁게 시청해 주세요.

 

2021-KBS-송년특집-임영웅-콘서트-스페셜-재방송-다시보기
임영웅-콘서트-재방송

KBS 송년특집 임영웅 동영상

KBS 사이트에서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을 클릭하면 티저 동영상이나 출연했던 무대 영상들을 무료로 감상할 수도 있는데요. 스페셜 재방송을 기다리기가 힘들다면 클립 영상과 과거 임영웅이 KBS 무대에 출연했던 영상을 같이 시청해 보셔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임영웅-단독쇼-위-아-히어로-클립-동영상
임영웅-단독쇼-동영상

 

시청자 소감 게시판에는 굉장히 많은 분들이 본 방송을 보고 느낀 점에 대해 글로 작성을 해놓았는데요. 저도 재밌게 봤다고 글을 남겨 놓았어요. 그리고 공지사항으로 다시보기 VOD 서비스 안내 사항에 대해서도 확인 가능한데요. 30일 방송을 끝으로 다시보기는 없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피망 고스톱 설치 실행 무료 온라인 PC게임 다운로드

온라인 무료 정통 고스톱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아래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와 스마트폰에 무료로 설치하고 실행해서 맞고 게임을 플

itshareit.tistory.com

 

시청자소감-게시판-다시보기-VOD-서비스-관련-안내
시청자소감-게시판

KBS 2TV 온에어 실시간 보기

이번 임영웅 위 아 히어로 단독쇼 콘서트 무대 방송은 KBS 2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고 설명드렸는데요. 텔레비전을 통해서 볼 수도 있고요. 아니면 KBS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온에어(ON AIR)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BS-2TV-채널-실시간-온에어-무료-시청하기
KBS-실시간-온에어

 

스마트폰에 KBS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공연을 시청할 수도 있는데요. 앱 이름은 KBS my K이며 안드로이드 휴대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그리고 아이폰은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JTBC 온에어 고화질 TV 방송 실시간 무료 시청 바로가기

 

JTBC 온에어 고화질 TV 방송 실시간 무료 시청 바로가기

JTBC 채널에서는 즐겨 보기 좋은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골프 스포츠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집에 텔레비전이 없더라도 JTBC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고화질 TV 프로그램

itshareit.tistory.com

 

KBS-모바일-앱-휴대폰-설치방법
KBS-앱-설치

 

KBS 모바일 앱을 실행해서 현재 실시간으로 틀어주고 있는 채널별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고요. 또는 임영웅을 검색해서 관련 동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 ON AIR 버튼을 선택해서 밤 10시 40분에 임영웅 위 아 히어로 스페셜 재방송을 볼 수도 있어요.

 

KBS-모바일-앱-실행-임영웅-동영상-보는법
KBS-앱-실행

마치며

지금까지 KBS 2TV 채널에서 12월 30일 목요일 밤 22시 40분에 볼 수 있는 KBS 송년특집 임영웅 위 아 히어로 단독쇼 콘서트 스페셜 방송 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마지막 재방송이라고 하니 본방사수가 필요합니다. 참고로 본 방송 시청률은 16.1%였는데요. 스페셜 방송에서 더 높은 시청률이 나오길 기원합니다.

 

나는 솔로(SOLO)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PS Plus 시청방법

 

나는 솔로(SOLO)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PS Plus 시청방법

요즘 NQQ 채널과 SBS Plus 채널에서 본 방송으로 볼 수 있는 나는 SOLO(솔로) 예능 프로그램이 굉장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제가 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편성

itshareit.tistory.com

반응형

댓글